티렉스 Car Story

틴팅 센세이션, 세계 최초로 차량 외부에 썬팅 필름을 시공한다고?? 본문

T-REX Car Story/Car 정보&상식

틴팅 센세이션, 세계 최초로 차량 외부에 썬팅 필름을 시공한다고??

D.EdiTor 2019. 5. 30. 07:40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계절에 상관없이 햇빛 속 자외선과 적외선은 눈의 피로를 증가시키고 차량 실내 인테리어의 변색을 유발한다. 

그래서 자동차를 구매할 때 썬팅작업을 필수로 하고, 썬팅을 통해 자외선을 99.9%, 적외선을 최고 95% 차단하여 유해 광선으로 인한 피해를 최대한 방지하게 된다. 

이런 썬팅 작업은 지금까지 실내에 시공하는 건을 기본이자 원칙으로 생각해왔다. 하지만, 이런 기본을 역발상으로 새로운 썬팅 필름이 세계 최초로 세상에 공개됐다.

윈도우 필름 솔루션 전문 기업 레이노는 세계 최초로 차량의 후면 유리와 측 3열 유리 전용에 시공하는 파노라마 필름을 공개했다. 이번 신제품은 차량 유리 안쪽에 시공했던 기존 틴팅 필름 시공법의 고정관념을 완전히 탈피하여 유리 바깥쪽에 시공하는 윈도우 필름 시장에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는 혁신적인 필름이다.

레이노 파노라마 시리즈는 차량 유리와의 완벽한 일체감을 형성하여 수려한 외관 스타일을 제공하여 차량의 심미성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전망된다. 

레이노는 차량의 개성과 디자인 및 하차감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윈도우 필름 업계에 새로운 활력소를 불어넣기 위해 이번 신규 제품 런칭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파노라마 시리즈는 차량의 외관 심미성 향상은 물론 기존 내부 시공 필름의 최대 단점인 도트와 열선으로 인한 들뜸 현상, 후면 필름 제거 시 열선 손상을 혁신적인 시공 방법을 통해 완벽하게 개선하여 어떠한 상황에서도 차량 손상 없이 재시공이 가능하다. 

또한 어드밴스드 코팅 테크놀로지(Advanced Coating Technology) 기반의 우수한 스크래치 방지 성능과 옵티컬 디자인 테크놀로지(Optical Design Technology)를 통해 변함없는 쾌적한 시인성을 제공하고, 사고나 충격으로 인한 유리 파손 시 유리 비산을 방지하여 운전자들을 안전하게 보호한다.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한 제품이 세상에서 어떤 반응을 모을 지 벌써부터 귀추가 주목된다.

 

 

[Odds and Ends] - 일본에서 1,000년에 한번 나올법한 미녀라 평가받는 여인~!

[Odds and Ends] - 섹시는 키순이 아니잖아요~!걸그룹 멤버193명 키 순위!!

[Odds and Ends] - 아빠,오빠랑 같이 ‘목욕’한다는 23살 日 여자아이돌 (사진 有)

[Odds and Ends] - 앳된 외모에 반전 몸매 가진 여자연예인 BEST 10

[Odds and Ends] - 글래머스타 강예원,서핑 몸매의 끝판왕

[Odds and Ends] - 해변의 여인 손예진의 아련 청순 화보촬영

[Odds and Ends] - 그룹 EXID LE, 화려한 비키니 몸매 공개

[Odds and Ends] - 연애와 결혼은 다르다!! 빠르게 이혼한 연예인 8 커플

[Odds and Ends] - "똥 잘쌌어?묻는 사이 공개한 연예인 커플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