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렉스 Car Story

자전스토리를 예술작품으로 승화한 멀티아티스트 WON ‘성장하며 살아간다’ 작품전시회 개최 본문

Life Style

자전스토리를 예술작품으로 승화한 멀티아티스트 WON ‘성장하며 살아간다’ 작품전시회 개최

D.EdiTor 2021. 12. 25. 00:20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멀티아티스트들의 공간 필드field 2021년 마지막 전시회로 멀티아티스트 WON성장하며 살아간다전시회를 12 7()부터 17()까지 동묘 필드field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는 멀티아티스트 WON 2집 전시회로 1 [성장.선물]을 준비하며 느낀 다양한 감정과사람들과의 관계를 통해 완벽함보다는 다소 부족한 자신의 삶을 극복하는 모습을 작품으로 표현한 자전적 스토리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특히, 힘든 시기를 거치며 주변의 사람들의 응원이 큰 힘이 된 고마움을 작품에 담아 힘든 시간을 이겨내려는 또 다른 누군가에게 위로와 응원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전시회를 준비했다.

전시회는 1 [성장.선물] 2 [성장하며 살아간다]를 주제로 총 18점의 작품이 전시되며, 주제에 맞춰서 전시된 작품을 순서대로 감상하면 작가의 감정과 성장스토리를 직접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됐다. 대표작은 인사(안녕?!), 미련없는 사랑(올인), 욕 노트 (스트레스는 모든걸 멈추게한다), 행복, 죽어야 할 삶을 사는건 모두가 같다(행복과 불행은 선택이다)이며 2집 작품은 4시간 만에 주제와 부주제 9개를 정하고 3일만에 작품을 완성했다. 

전시회 관람은 동묘역에 위치한 필드Field를 방문하는 누구나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다. 7()부터 17()까지 휴무 없이 운영되며 관람시간은 11~18시다.

멀티아티스트 WON "이번 전시는 삶의 무게를 힘들어하며 방향을 잡지 못 하는 사람들에게 작은 위안과 응원이 되길 위해 기획했다.”모든 삶은 그 자체로도 소중하고 가치가 있기 때문에 개인의 삶을 다양한 원단과 실 스케치로 표현하는 작품을 창작해 삶의 위로가 될 수 있는 작가로 성장하고 싶다"고 말했다.

 

- 일본에서 1,000년에 한번 나올법한 미녀라 평가받는 여인~

- 섹시는 키순이 아니잖아요~!걸그룹 멤버193명 키 순위!!

- 아빠,오빠랑 같이 ‘목욕’한다는 23살 日 여자아이돌 (사진 有)

- 앳된 외모에 반전 몸매 가진 여자연예인 BEST 10

- 글래머스타 강예원,서핑 몸매의 끝판왕

- 해변의 여인 손예진의 아련 청순 화보촬영

- 그룹 EXID LE, 화려한 비키니 몸매 공개

-  연애와 결혼은 다르다!! 빠르게 이혼한 연예인 8 커플

- 이채담X백세리 '이름보다 몸을 기억하지만, 성인배우 삶 후회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