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렉스 Car Story

[공구 진행]안전성 활용도 높은 우리 아이 자동차 카시트_킨즈 컴포트 ISOFIX 카시트 추천 본문

Life Style

[공구 진행]안전성 활용도 높은 우리 아이 자동차 카시트_킨즈 컴포트 ISOFIX 카시트 추천

D.EdiTor 2021. 6. 1. 16:16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주말마다 가까운 서울 근교로 여행을 자주 가는 편이다. 자동차를 좋아하는 남자 아이들 덕분에 자동차 드라이브를 신나게 하고 있다. 

자동차 드라이브는 언제나 즐겁지만, 아이들이 자동차에 전원 탑승하기 전까지의 시간은 짧지 않은 시간이 소요되고, 힘들 때는 작은 전쟁을 치르는 기분이 들 정도이다. 

아이 기준에는 어디로 갈 지, 얼마나 오래 있을 지 모르는 상황에서 자동차 안의 카시트에 묶여있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닐 것이다. 그래서 아이들에게는 좋은 자동차의 승차감이 중요하고 거기에 직접 착좌감을 느낄 카시트의 포근함과 편안함이 중요한 요소이다. 

실제로 아이들은 카시트가 조금만 불편하게 장착되거나 벨트가 꼬여있으면 매우 민감하게 반응하는 경우가 많다. 장거리 운전을 하다 룸미러로 보면 편안하게 잠든 카시트가 있고 불편한 자세로 잠든 카시트가 있다. 

지금까지 4번, 4가지 다른 타입의 카시트를 선택 구매했던 경험으로 막둥이를 위한 5번째 카시트를 구입했다. 형들에게 물려받은 카시트가 닳기도 하였고, 약 6년 전에 구입한 카시트라 ISOFIX 기능이 없다는 점이 바꾸게 한 이유이다.

첫째, 또래에 비해서 몸집이 큰 편에 속하는 막내가 편안하게 앉을 수 넉넉한 크기의 카시트
둘째, 장시간 자동차에 앉아서 이동하거나 잠들어도 편안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는 시트포지션이 좋은 카시트
셋째, 4살 막내가 10살까지 사용할 수 있는 활용성이 좋은 카시트

위의 조건을 맞출 수 있는 카시트를 찾던 중 가성비가 좋은 제품을 발견했다.

바로 킨즈 브랜드의 아이소픽스 전용 카시트였다. 

킨즈 브랜드는 왜건으로 유명한 브랜드로 집에서도 쌍둥이 유모차 대신하여, 3명의 아이를 태우고 다니기 위해 구입하여 120%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는 왜건을 제작한 브랜드였다. 

왜건 열풍이 국내를 휩쓸 때 프리미엄 왜건 브랜드로 가장 먼저 회자되며 인기가 높았던 브랜드인 킨즈(KEENZ).

킨즈에서 판매하는 카시트라면 믿고 구입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 고민없이 결정했다. 물론 위의 3조건은 충분히 만족하는 특징을 가졌다.

먼저, 킨즈 카시트는 안전하게 아이를 감싸주는 와이드 시트가 골격을 갖추고 연령대별 아이가 카시트를 사용하기 편안하도록 별도의 쿠션시트가 2중으로 되어 있는 구조이다.

2중 구조이다보니 쿠션시트를 제외하면 공간의 여유가 생기면서 조금 더 큰 아이들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쿠션시트는 푹신하고 편안해서 아이의 체중을 부드럽게 흡수시켜 장시간 사용에도 안정감있고 편안하게 자리를 유지할 수 있게 해준다. 시트쿠션의 메모리폼이 엉덩이와 허리를 잘 받쳐주는 것이 편안함의 비밀로 보인다. 

여기에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팔걸이는 아이가 편안하게 팔을 걸치고 쉴 수 있도록 최적의 각도를 구현했다.

영유아를 위한 안전벨트는 5점식 벨트가 기본 장착되어 있고, 추후 아이가 크면 5점식 벨트를 제거하고 자동차 벨트로 고정할 수 있다. 자동차벨트는 안전벨트 고정클립이 장착되어 있어서 쉽게 장착할 수 있다. 

고정클립에 안전벨트를 통과시킨 후 사용하면 카시트 전용안전벨트처럼 안전벨르틑 풀어도 카시트에 고정되며 재사용할 때 편리하고 쉽게 장착 가능하다.

이와 함께 아이의 성장에 따라 헤드레스트 높이를 3단계로 원터치로 손쉽게 조절할 수 있어서 아이 몸에 맞게 세팅이 가능하다.

실제로 막내는 영유아 쿠션시트를 그대로 사용하고 있지만, 헤드레스트는 2단계 높여서 얼굴을 편안하게 감싸도록 높이 조절을 하였다. 

킨즈 카시트의 헤드레스트는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머리 보호 시스템이 갖춰져 있다. 사고 시 아이의 머리가 헤드레스트 안으로 리턴하는 기술로 위험에 노출될 수 있는 아이의 머리를 보호해준다.

특히, 전후 충격 외에도 좌우 충격으로부터 머리를 보호하기 위하여 측면 보호대가 설치되어 있다. 측면 보호대를 통해 아이의 좌우 충격을 흡수하고 사고 위험도를 낮춘다.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드는 요소는 카시트 세탁이 편리한 점이다. 아이들이 차에서 다양한 음식을 먹다보면 과자 부스래기를 비롯해서 사탕, 젤리, 과일 등 다양한 이물질이 묻어서 지저분한 경우가 많다.

그래서 카시트 세탁을 하려고 찾아보면 카시트 천을 분리하기가 어려운 경우가 많았다. 그래서 킨즈 카시트는 탈부착이 간편하며 손쉽게 할 수 있어서 부담없이 분리해 털기도 좋았다.

형들에게 물려받았던 카시트를 깨끗하게 세탁해서 주기가 왜이리도 어렵던지...ㅜㅠ

카시트 차량 부착은 가장 기본적인 부분이라서 서술을 가장 뒤에 정리하면서 카시트 리뷰는 마무리 하겠다. ISOFIX 카시트답게 카시트 아래 내장된 아이소픽스로 뒤로 쉽게 밀어내 차량에 고정할 수 있다. 여기에 락킹벨트로 더욱 안전하게 카시트를 고정해 카시트를 안정적으로 균형 잡아준다. 

ISOFIX는 원터치로 길이를 조절할 수 있어서 차량 좌석의 깊이와 등받이 기울기에 따라 8단계까지 정밀하게 조작 가능하다.

여기에 카시트를 더욱 안전하게 고정할 수 있는 탑테더는 자동차 스타일에 따라 길이를 조절해 시트 뒤에 고정할 수 있다.

상단테더를 고정하면 카시트의 유격을 최소화하여 더욱 안전하고 균형잡힌 시트포지션을 유지할 수 있다.

무브브로에서는 사용해보니 너무도 좋았던 킨즈(KEENZ) 카시트를 6월 15일까지 공구를 진행하려고 한다. 

현재 킨즈 카시트의 공식 소비자가는 198,000원이고, 네이버 최저가는 14만원에서 5월 가정의 달 프로모션으로 10만원 전후에 형성되어 있다. 

현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무브브로 마켓에서도 11만원에 판매하고 있는 상품이다.

카브로에서는 킨즈 카시트 공구를 통해 최소 1만원 이상 저렴한 비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기회를 만들었다.

공구 구매를 원하시는 분은 댓글로 남겨주시면, 구매할 수 있는 정보를 공유할 예정이다. 

 

 

- 일본에서 1,000년에 한번 나올법한 미녀라 평가받는 여인~

- 섹시는 키순이 아니잖아요~!걸그룹 멤버193명 키 순위!!

- 아빠,오빠랑 같이 ‘목욕’한다는 23살 日 여자아이돌 (사진 有)

- 앳된 외모에 반전 몸매 가진 여자연예인 BEST 10

- 글래머스타 강예원,서핑 몸매의 끝판왕

- 해변의 여인 손예진의 아련 청순 화보촬영

- 그룹 EXID LE, 화려한 비키니 몸매 공개

-  연애와 결혼은 다르다!! 빠르게 이혼한 연예인 8 커플

- 이채담X백세리 '이름보다 몸을 기억하지만, 성인배우 삶 후회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