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렉스 Car Story

뇌질환에 좋다는 천마, 젊은 사람에게도 추천하는 이유는?(feat. 장수원약초 천마진액) 본문

Life Style

뇌질환에 좋다는 천마, 젊은 사람에게도 추천하는 이유는?(feat. 장수원약초 천마진액)

D.EdiTor 2020. 7. 3. 10:18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사람의 많은 능력 중에 과학기술이 발전하면서 그 능력의 중요성이 줄어들고 있는 능력이 있다. 바로 기억력이다.

지금으로부터 20년 전만해도 다양한 종류의 전화번호를 기억해 연락하고, 집주소와 이동하는 도로를 기억해 찾아가는 것은 당연한 세상였다. 하지만, 지금은 발전속도가 빠른 핸드폰이 수많은 사람의 연락처와 작은 골목길 주소까지 찾아주고, 궁금한 내용을 간단한 키워드 검색만으로도 누구나 쉽게 정보를 찾을 수 있게 도와준다.

물론, 사람이 사회생활을 하는데 기억력 자체가 안 쓰인다는 말은 아니다. 무엇인가를 잘 기억하는 능력 자체가 일상생활 속에서 덜 중요하게 되었다는 의미이다.

이런 이유로 사람의 기억력은 점점 퇴화되고 있고, 과거보다 기억력 감퇴가 젊은 나이에도 일어나며 건망증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기억력을 높이기 위해서는 그 기능을 반복적으로 사용하면 개선이 되고 건강해질 수 있다. 하지만, 지금은 손가락 몇번만 움직이면 모든 궁금증이 해결되는 세상이라 뇌 운동을 한다는 것이 쉽지는 않다.

이럴 때 도움이 되는 것이 기억력에 좋은 음식과 집중력을 높이는 음식을 복용해 부족한 부분을 보충해주면 도움이 된다. 대표적인 음식이 '천마'이다.

천마는 우리가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마와는 전혀 다른 품종의 식물이다. 천마는 옛부터 하늘에서 내려온 약재로 불릴만큼 귀한 약재로 쓰인다. 

천마는 난초과의 덩이줄기를 쪄서 말린 것으로, 제주도를 포함한 전국 깊은 산속에서 참나무 종류의 썩은 그루터기에 나는 버섯의 균사에 붙어 기생하는 식물이다. 굵고 긴 덩이 줄기로부터 높이가 1m쯤 되며, 잎은 없고 줄기의 빛깔은 주황빛을 띄는데 6월에서 7월쯤이면 꽃이 피면서 황갈색으로 바뀐다고 한다.

천마는 가을에서 봄에 걸쳐 채취하여 다양한 방법으로 복용하는데, 그 중에서도 진액으로 천마를 복용하는 것이 몸에 흡수도 빠르고 효과가 좋다고 알려졌다.

천마의 효능은
 
주로 뇌질환뇌경색, 동맥경화, 혈액순환, 항암효과 등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고, 장이 좋지 않아 설사 및 변비로 고생하는 사람과 피부가 가려운 증상이 있는 사람들에게 개선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천마를 복용하는 이유는 치매방지와 같은 뇌질환, 뇌경색에 도움이 되는 이유가 가장 크다. 천마가 뇌질환, 뇌경색 등에 좋은 이유는 뇌의 신경전달 물질로 불리는 아세틸콜린을 구성하는 콜린성분이 매우 풍부하여 함유되어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게스트로딘이라는 성분이 다량으로 함유되어 체내에 있는 유해산소를 배출해주고, 콜레스테롤을 낮추는데 큰 효과가 있어 혈관을 튼튼하게 만들어주고 혈액을 맑게 만들어주는 효과가 있다고 한다. 동맥경화와 혈액순환에 좋다고 하는 이유이다. 

좋은 약재라고 하여도 어떻게 다루고 무엇과 함께 복용하느냐가 중요하다. 

기억력 감퇴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찾아본 장수원약초의 천마진액은 오랜 기간 약초에 관심을 가지고 20년째 약초 공부를 한 아버지와 아들 부자가 제조하여 믿을 수 있다.

첫째, 장수원약초는 단순히 제품을 받아와 판매하는 곳이 아닌 약초를 직접 선별하여 채취하는 과정부터 꼼꼼히 세척하고, 좋은 약초를 18시간 정성껏 다려낸 약초진액 전문업체라는 점이다.

둘째, 천마진액의 색을 두드러지게 하기 위해 진한 색을 내는 색소, 쓴 맛을 잡아주는 합성 첨가물을 전혀 넣지 않은 원액 100%로 만든 진액을 먹기 좋게 1포로 만들어 생산하고 있다.

셋째, 천마진액은 효과를 보기 위해서 꾸준한 복용이 중요하기 때문에, 아침 식전과 저녁 취침 전 하루 2번 꾸준히 먹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먹기도 쉽고, 보관하기도 쉬워야 한다. 

이런 점에서 장수원약초 천마진액은 환경호르몬 걱정없는 레토르트 파우치에 위생적이고 안전하게 보관 및 칼이나 가위 없이 손쉽게 개봉할 수 있는 기능성 파우치에 생산하고 있다. 

기능성 파우치는 삼중지 알루미늄으로 구성돼 천마진액이 변색되거나 변질되는 것을 막아주고, 파우치 안의 귀한 진액을 깨끗하게 먹을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먹기 전에 충분히 흔들어서 먹기만 하면 된다.)

장수원약초 천마진액은 이런 이유로 먹기도 좋고 보관하기도 좋다. 

천마의 효능을 봤을 때 뇌질환/뇌경색/동맥경화/혈액순환 등의 아픈 증상이 아니라도, 기억력 감소가 걱정되는 누구라도 복용하면 좋을 약초로 보인다. 거기에 천마가 체력을 기르는데 아주 큰 도움이 된다고 하니 꾸준한 복용이 몸에 좋을 거 같다. 

장수원약초가 궁금한 분이라면 아래의 링크를 타고 확인해보길 추천한다. 

현재 장수원약초에서는 전 상품 할인 이벤트로 20%할인을 진행 중이고, 상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랜덤으로 진액 4 or 효소 250ml를 무조건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니 더 건강해질 수 있는 좋은 기회로 보인다.

 

 

 

장수원 약초

6시 내고향 협찬 명품진액

www.jangsuwon.co.kr

 

[Odds and Ends] - 일본에서 1,000년에 한번 나올법한 미녀라 평가받는 여인~!

[Odds and Ends] - 섹시는 키순이 아니잖아요~!걸그룹 멤버193명 키 순위!!

[Odds and Ends] - 아빠,오빠랑 같이 ‘목욕’한다는 23살 日 여자아이돌 (사진 有)

[Odds and Ends] - 앳된 외모에 반전 몸매 가진 여자연예인 BEST 10

[Odds and Ends] - 글래머스타 강예원,서핑 몸매의 끝판왕

[Odds and Ends] - 해변의 여인 손예진의 아련 청순 화보촬영

[Odds and Ends] - 그룹 EXID LE, 화려한 비키니 몸매 공개

[Odds and Ends] - 연애와 결혼은 다르다!! 빠르게 이혼한 연예인 8 커플

[Odds and Ends] - "똥 잘쌌어?묻는 사이 공개한 연예인 커플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