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렉스 Car Story

와이프 건강한 미모를 위한 선물, 네이처퍼시픽 피쉬 콜라겐과 알티지 오메가3 본문

Life Style

와이프 건강한 미모를 위한 선물, 네이처퍼시픽 피쉬 콜라겐과 알티지 오메가3

D.EdiTor 2020. 6. 21. 11:46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2020년은 와이프 나이의 앞자리 숫자가 바뀐 해이다. 개인적으로는 40대가 됐다고 크게 달라진 점이 없어서 약간 무감하긴 했지만 와이프는 그렇지 않은 거 같다.

나의 와이프이자,애들 엄마로서 너무도 고마운 사람이고, 지금봐도 내가 세상에서 가장 좋아하는 여자이기에 내가 너무 당연한 듯 무감하게 생각했던 걸까??

와이프는 앞자리 변화가 있은 뒤에 직접적인 말은 안 하지만, 사춘기 소녀가 화장에 처음으로 관심을 가지는 시기만큼이나 예민하고 작은 트러블에도 고민이 많은 표정을 하고 있다.

모르는 척 보고는 있지만 확실히 얼굴에 관심을 가지는 시간이 늘어난 게 보였다.  

이런 변화는 집에 다양한 미용용품이 늘어나는 결과를 낳았고, 최근 성형외과와 미용 한방한의원을 같이 가서 상담하거나 관리 받자는 횟수가 늘어나 와이프의 관심과 고민이 적지 않음을 간접적으로 알 수 있었다.  

이런 와이프에게 직접적인 말보다는 작은 선물로 응원하고, 기분을 업 시켜주고 싶은 생각이 들었다. 피부에 도움이 되는 무엇인가를 해주고 싶은 마음은 생겼지만, 피부 LED 마스크와 듀얼 모션 클렌저, 피부 마사지기 등 나름 있을 건 다 있는 화개장터같은 집안이라 무얼 해줄 지 고민스러웠다.

그 때 생각난 것이 생기있는 피부에 도움이 된다는 콜라겐였다. 콜라겐이라는 단어가 정확히 무엇을 의미하는 지는 몰라도, 피부에 좋고 몸에 좋다는 이야기는 많이 들었던 게 생각났다. 

콜라겐을 찾아보니 생물학적으로는 힘줄, 인대, 진피의 결합조직층, 상아질, 연골조직 등에 있는 단백질/교원질/아교질인데, 장력이 크고 탄력이 적은 흰색의 섬유성분으로 동물의 가죽과 머리카락, 생선 비늘의 주성분을 이루는 중요한 단백질이라고 한다.

쉽게 말해서, 동물과 인간의 여러 조직을 구성하는 중요한 단백질로 피부 진피 조직의 90% 이상이 콜라겐으로 이뤄져 잘 보충하면 건강한 피부와 생기있는 얼굴빛을 얻을 수 있다고 한다.

개인적으로 와이프 선물로 콜라겐을 잘 생각했다고 칭찬하는 이유가 있는데, 우리 몸 속의 콜라겐은 20대 중반부터 매년 1%씩 감소하기 때문에 40대에는 20대의 절반 수준으로 떨어져 관리가 필요하기 때문이다. 

아무거나 선물하는 건 안 준만 못 하다는 회사 여직원들의 이야기에 본인들 먹는 콜라겐을 추천받아 선물하기로 했다. 추천한 콜라겐은 블루미너스의 '콜라겐99플러스'였다.

추천하는 이유를 물어보니 본인들도 어떤 제품을 먹을까 매우 고민했지만, 다양한 콜라겐 중에서 저분자 피쉬콜라겐이 피부에 더 효과적인 최상위 등급의 원료라 골랐다고 한다. 

콜라겐99플러스를 확인하니, 60년 전통의 글로벌 콜라겐 전문기업 ITAGEL사의 최상위 원료로 만든 100% 이탈리아 저분자 피쉬콜라겐이라고 성분표시 되어있었다. 이탈리아 저분자 피쉬콜라겐을 강조하는 이유는 흡수율이 좋기 때문이라고 한다. 

콜라겐 섭취 시 흡수율이 중요한 이유는 콜라겐 분자량이 큰 고분자 물질이라서 인체 소화기관에서 아미노산으로 분해 흡수되고, 물에는 잘 녹지 않기 때문에 얼마나 잘 흡수하느냐에 따라 효과차이가 나기 때문이다. 

콜라겐99플러스는 콜라겐 합성에 필수 영양성분인 비타민C를 함께 가미해 효과를 배가 시켰다. 와이프는 비타민과 별개로 다른 첨가물이 있으면 민감하게 반응하는 경향이 있어서 다른 추가성분이 있나 확인하니, 감미료와 향료 & 보존료 등은 일체 넣지 않았다고 표시되어 있었다. 

나트륨,콜레스테롤, 당류, 트랜스지방,포화지방 다 빵~~빵~~빵~였다.

콜라겐을 선물받은 와이프는 요거트와 같이 먹는 걸 선호했다. 물과 함께 마시는 건 묘한 식감?? 목넘김이 있어서 느낌이 별로라고 한다. 

콜라겐은 꼭 물로 복용하지 않고, 다양한 음식물과 섭취가 가능한 점은 신기했다. 샐러드에 넣기도 하고, 빵을 먹을때 잼에 같이 먹기도 하고, 요리할 때 넣어서 섭취하기도 한다고 하니....조금 신기했다.

콜라겐과 함께 최근 내가 직접 먹으면서 효과를 보고 있는 알티지 오메가3도 함께 선물했다. 

알티지 오메가3는 와이프가 반대로 나에게 추천해서 먹기 시작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육류 위주의 식습관, 야식 습관이 있고 운동이 부족하기 때문에 혈행건강 관리가 필요하다며 내가 먹을 거만 구매했던 제품..

나랑 같이 먹고 자는 사람이면 비슷한 상황일텐데 왜 자기 건강기능식품은 빼고 구입을 했는지...항상 마음에 걸렸던 부분이라 구매하기로 결심했다.

알티지 오메가3로 혈행관리를 하면 외부 유해물질로부터 세포를 방어하고, 적당한 체온을 유지하는 등 신체 기능이 향상되어 몸 전체적인 발란스가 좋아진다고 한다. 

여기에 나처럼 컴퓨터를 많이 사용하는 일을 하는 사람들은 눈이 건조해지기 쉬운데, 오메가3를 복용하면 오메가3의 주요성분인 DHA가 눈의 망막에 영향을 끼쳐 건조한 눈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한다.

선물한 제품은 '알티지 오메가 부스터'로 3가지 특징이 있었다. 

첫째, 알티지 오메가 부스터는 해양오염이나 중금속으로부터 안전한 청정해역 먹이사슬 최하단 작은 물고기에서 추출했다. 

정어리나 연어 등과 같은 큰 물로기가 아닌 멸치나 엔쵸비 등의 작은 물고기라 오염확률을 조금이라도 낮출 수 있었다고 한다.

둘째, 작은 물고기에서 원료손상을 줄이고 깨끗하고 순도 높은 오메가3 원료를 추출하기 위해 50도 미만의 저온에서 저온초임계추출하는 기술, 핵산 대신 환경과 인체에 무해한 질소를 사용하여 비린내와 잔여물을 제거하는 기술 등 글로벌 원료 전문기업 SOLUTEX 사의 기술력이 그대로 반영됐다.

이를 통해
 국제어유인증기준(IFOS) 최고등급 별 5개를 획득해 신선도를 최고로 유지하고 국제오메가3협회(GOED)로부터 품질을 인증받았다고 한다. 

마지막으로 국내 제조 공정을 거치지 않고 캐나다 Viva Phaemaceutical사의 정밀하고 까다로운 제품생산 30단계의 제조공정을 거쳐 안전하게 생산한 알티지 오메가3 제품을 해외 직수입 완제품이다.

알티지 오메가3와 같은 기능성건강식품의 인기가 높아지고 많아지면서, 어떤 재료로 어디서 누가 만들었냐가 선택하는 매우 중요한 기준이 되었다. 

그런 점에서 알티지 오메가3 부스터는 원료 추출부터 원료정제 및 품질검수, 제품생산까지 총 54단계의 복잡하고 정밀한 제조공정을 통해서 한 알 한 알이 탄생한다고 하니 믿음이 갔다.

와이프는 활동적으로 외부에 나가는 경우가 많고, 간편하게 휴대하고 있다가 복용하길 원하는데 알티지 오메가3 부스터는 PTP 블리스터 개별포장으로 산소와의 접촉을 최소화하고 신선하고 위생적으로 먹을 수 있어서 좋다.

나름 어렵게 고민하고 생각해서 준비한 선물이 와이프를 기쁘게 하면 좋겠다. 그리고, 좋은 제품의 좋은 효과, 거기에 플라시보 효과까지 더해져 피부는 탱탱~~피로감도 줄어들어 웃는 날이 많았으면 좋겠다.

이 글을 보신 분들도 사랑하는 가족들에게 건강을 선물해보길 바라며, 글을 줄인다.

 

[Odds and Ends] - 일본에서 1,000년에 한번 나올법한 미녀라 평가받는 여인~!

[Odds and Ends] - 섹시는 키순이 아니잖아요~!걸그룹 멤버193명 키 순위!!

[Odds and Ends] - 아빠,오빠랑 같이 ‘목욕’한다는 23살 日 여자아이돌 (사진 有)

[Odds and Ends] - 앳된 외모에 반전 몸매 가진 여자연예인 BEST 10

[Odds and Ends] - 글래머스타 강예원,서핑 몸매의 끝판왕

[Odds and Ends] - 해변의 여인 손예진의 아련 청순 화보촬영

[Odds and Ends] - 그룹 EXID LE, 화려한 비키니 몸매 공개

[Odds and Ends] - 연애와 결혼은 다르다!! 빠르게 이혼한 연예인 8 커플

[Odds and Ends] - "똥 잘쌌어?묻는 사이 공개한 연예인 커플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