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렉스 Car Story

제주 가족여행을 위한 첫 고민 '렌터카', 롯데렌터카로 선택한 이유 3가지 본문

T-REX Car Story/Car 시승기

제주 가족여행을 위한 첫 고민 '렌터카', 롯데렌터카로 선택한 이유 3가지

D.EdiTor 2019. 12. 16. 18:59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제주에 여행 오면 꼭 필요한 자동차.

대가족이 이동한다면 자동차는 필수가 아닌 여행 그 자체이자 중요한 일부죠. 

개인적으로 제주여행을 하면서 더 오랜 시간을 함께하는 자동차가 비행기보다 더 여행의 질을 결정하는 요소라 생각합니다. 제주공항까지 가는 비행시간은 왕복해야 2시간도 안 되니까요.

아이 셋과 함께 하는 제주여행은 아이들이 비행기를 경험할 수도 있고, 비행시간도 짧아 아이들이 지루해하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있어 자주 오곤 하죠. 

하지만, 아이 셋과 함께 하는 여행은 많은 부분에서 제한을 받습니다. 

일반적인 숙소는 4인 기준인 경우가 많고, 5인실 숙소는 비용을 더 주더라도 맘에 드는 곳을 선택하기가 어렵죠. 

자동차도 아이가 어린 상황에서 카시트를 세개를 설치할 차를 고르려고 한다면, 특별한 대안없이 정해진 몇 모델 중에서 하나를 골라야하죠. 대부분 카니발을 선택하는 이유겠죠.

여행을 하면 쉬고 충전한다는 의미의 힐링여행을 생각하는데 그렇기 쉽지 않기 때문에, 최대한 고민을 줄이고 믿을 수 있는 곳에서 뭐든 것을 해결하려고 합니다. 물론 가족여행은 너무 즐겁고 재미있지만요.. 

그래서 여행의 고민을 하나라도 줄인다는 생각으로 자동차 렌트만은 믿을 수 있는 곳에서 원하는 차종을 확인하고 예약을 합니다. 

1년에 2-3번 정도 방문하는 제주에 가족과 올때면, 무조건 롯데렌터카를 선택해 예약합니다. 

우선 차량 예약이 쉬워요. 

온라인 통해서 내륙 또는 제주를 선택하고 일시와 차종만 선택하면 그 외 필요한 카시트,유모차까지 한방에 대여할 수 있거든요. 

온라인으로 예약하기 힘들다면 연락처만 남기면 쉽게 예약이 가능합니다. 

오랜 기다림 없이 전화통화로 한방에 친절한 상담을 통해 예약할 수 있죠. 

다음으로 제주에서 롯데렌터카가 좋은 이유는 렌터카가를 타기 위한 이동이 쉽고 즐거운 타요 셔틀버스를 타기 때문이죠. 

타 렌터카의 버스는 차량탑승 번호와 위치를 확인하고, 찾으려면 탑승대기 번호를 찾아야 합니다. 그런데, 롯데렌터카는 아이가 먼저 찾고 라니,타요.록기 등 이름을 부르며 놀이하듯 찾죠.. 

그리고 타요 만화 속 버스를 타고 이동한다는 점에서 아이들의 텐션이 시작부터 폭발하며 하이톤이 됩니다. 

즐거운 여행의 시작이 되는거죠. 

마지막으로 도착한 제주오토하우스에서 업무 처리를 도외주시는 직원분들의 친절함이 끝판왕 수준입니다. 

아마도 롯데라는 기업의 자부심이 커서 확실히 서비스 제공하는 분들의 전문성과 친절함이 느껴지네요..

타 렌터카 브랜드도 이용해봤지만 확실히 서비스 마인드가 달라요..

아마 아시아 No.1 롯데렌터카다운 시스템과 오랜 노하우, 직원 교육이 다르지 않나 생각됩니다..

다른 곳이 불친절하다는 부분이 아니라 더 친절하고, 빠른 일처리로 신속하게 제주오토하우스를 떠날 수 있게 해줍니다~!여행지에서 시간은 돈보다 소중하죠~~!

직원교육은 제가 정확히는 모르지만 일처리가 빠른 이유는 정확한 프로세스에 따른 숙련도가 아닐까 싶네요..

한 해를 정리하고 내년을 위해 휴식하러 온 제주.. 

제주여행의 시작은 이번에도 롯데렌터카와 함께 큰 고민없이 즐겁게 시작했습니다.

여행의 시작과 끝은 너무 중요하니까요~~!! 제주에서 가족여행을 하실 분들에게 강추합니다.후회없는 여행의 시작...롯데렌터카. 

내년에 제주를 또 오게된다면, 그때의 선택도 고민없이 롯데렌터카를 결정할 겁니다~^^

 

[Odds and Ends] - 일본에서 1,000년에 한번 나올법한 미녀라 평가받는 여인~!

[Odds and Ends] - 섹시는 키순이 아니잖아요~!걸그룹 멤버193명 키 순위!!

[Odds and Ends] - 아빠,오빠랑 같이 ‘목욕’한다는 23살 日 여자아이돌 (사진 有)

[Odds and Ends] - 앳된 외모에 반전 몸매 가진 여자연예인 BEST 10

[Odds and Ends] - 글래머스타 강예원,서핑 몸매의 끝판왕

[Odds and Ends] - 해변의 여인 손예진의 아련 청순 화보촬영

[Odds and Ends] - 그룹 EXID LE, 화려한 비키니 몸매 공개

[Odds and Ends] - 연애와 결혼은 다르다!! 빠르게 이혼한 연예인 8 커플

[Odds and Ends] - "똥 잘쌌어?묻는 사이 공개한 연예인 커플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