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렉스 Car Story

레이싱 모델이 추천하는 최애 여자 선글라스_쏘럭스 여성 썬글라스 강추 본문

Life Style

레이싱 모델이 추천하는 최애 여자 선글라스_쏘럭스 여성 썬글라스 강추

D.EdiTor 2019. 8. 3. 17:12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여름에 없어서는 안 되는 필수 아이템 선글라스.

유명 레이싱 모델들 사이에서 올 여름 화제로 떠오른 선글라스 브랜드가 있다. 바로 선글라스 브랜드 '쏘럭스(Ssolux)'이다.

레이싱 모델로 왕성한 활동을 하면서, 매월 진행되는 모터스포츠 현장과 외부 활동으로 자기 관리에 철저한 레이싱 모델들이 선택한 선글라스..

이 모델들은 왜 쏘럭스 썬글라스를 선택했을까?

가장 중요한 이유는 본인들의 개성을 한껏 표출할 수 있는 디자인과 아름다움을 뽐내 줄 최상의 아이템이기 때문 아닐까??

개인적으로 좋아라 하고 관심있게 활동을 지켜보고 있는 유다연 모델, 유진 모델, 김효진 모델, 최슬기 모델 등이 쏘럭스 썬글라스를 착용하고 있어서 선글라스 브랜드에 대한 궁금증이 생겼다. 

개인적으로 올 여름 '죽어서 천국 보장'이라는 농담이 있을 정도로 힘든 아들 셋 육아에 지친 와이프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현하지 못 했기에, 작은 선물을 하려고 생각했던 터라 썬글라스 선물을 해주면 어떨까??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들어간 쏘럭스 홈페이지에는 모델들이 착용해 핫 이슈가 됐던 토파즈 모델부터 아게이트, 쿤자이트 등 다양한 선글라스 모델들이 구비되어 있었다.

안경테도 있는데, 와우 너무 고급진 가격에 다시 선글라스에 집중하는 걸로...ㅋ

개인적으로는 모델들 사이에서 인기가 있다고 하더라도, 안경과 썬글라스는 직접 써보고 사야한다는 생각이 들어서 선글라스 모델 자체의 디자인이 아무리 예뻐도 구매를 바로 하는 것이 맞나??라는 걱정이 들었다. 

내가 아무리 마음에 들어도 그 선글라스를 쓸 사람은 와이프이기에...

근데, 쏘럭스에서 생각도 못 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었다.  

이 서비스는 홈트라이&무료반품 서비스인데, 마음에 드는 선글라스 2개를 선택하여 집에서 착용해보고, 1개 또는 전부를 무료로 반품할 수 있는 서비스였다.

와~~!! 와이프에게 선물로 보여주고, 마음에 들지 않으면 반품하면 된다니...더 고민할 필요가 없었다.

그래서, 와이프가 좋아할 만한 제품과 내가 추천하고 싶은 제품 하나씩 선택하기로 했다. 모델들이 착용했던 토파즈 제품으로 구매해 선물할까 했지만, 와이프가 더 좋아할 스타일의 선글라스가 보여 다른 제품으로 결정했다. 

그래서, 선택한 제품은 쿤자이트와 제이드 모델이다. 

와이프 얼굴이 약간 갸름한 달걀형이라 선글라스 렌즈는 크더라도 라인 자체가 직선보다는 약간 곡선으로 얼굴을 감싸주는 게 와이프의 얼굴을 더 멋스럽게 만들어 줄 거 같았다.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생각이지만....와이프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스타일의 디자인였다.

두 모델 모두 플랫바 타입의 스퀘어 선글라스라고 설명이 되어 있었다. 아마도 내가 선택한 모델 모두 비슷한 스타일의 모델인가 보다. 

특징 설명으로는 플랫한 평면 렌즈를 사용한 오버사이즈 프레임이 특징인 모델로, 제대로 숙성되고 가공된 아세테이트 소재로만 제작하여 고급스러운 컬러감과 질감이 돋보이는 모델이라고 설명되어 있었다.

스타일은 보고 느끼는 대로 판단하면 되는데, 소재 '아세테이트'가 뭘까라는 의문이 들어 검색으로 찾아 확인해봤다.

아세테이트는 천연 섬유 중에서 길이가 너무 짧아 직접 피복 재료로 사용하기에 부적당한 면 린터나 품질 좋은 목재 펄프 등을 원료로 하여, 초산과 우수 초산의 혼합액 속에서 아세틸화시켜 건식 방사하여 얻는 고급소재라고 설명되어 있었다. 

이런 이유로 아세테이트는 광택이 좋고 초기 탄성률이 작아서 좋은 드레이프성과 부드러운 촉감을 지녀, 고급 여성의류나 아동의류 안감으로 쓰인다고 한다.

결국 두 모델 모두 고급소재에 사용되는 아세테이트에 티타늄(제이드)과 메탈 IP 도금(쿤자이트)으로 프레임이 만들어져 얼굴과 맞닿는 부분의 촉감이 좋고 내구성이 좋다는 설명이다.

여기에 한국인 얼굴형에 맞게 제작된 노즈패드 사이 간격과 높이는 오랜 시간 착용하여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

선글라스 결정은 디자인을 보고 결정했지만, 사실 더 중요한 점이 하나 있다. 바로, 렌즈.

시력이 좋은 와이프는 렌즈를 교체할 필요가 없어, 처음 세팅된 선글라스의 렌즈를 그대로 사용할 텐데... 렌즈 퀄리티에 따라 와이프 눈 건강과 직결돼 가장 중요한 요소라고 생각됐다. 

다행히 쏘럭스는 프리미엄 선글라스 브랜드답게 렌즈에 많은 신경을 쓴 거 같다. 

특히, 렌즈 바깥 쪽보다 안쪽에 더 많은 신경을 써서, 안쪽에 폴리아미드 AR코팅 처리로 장시간 착용과 강한 빛 반사로 인한 눈의 피로감을 최소화했다고 한다. 자외선(UV) 100% 차단은 기본...

아마 이런 장점들이 모여 야외 활동이 많은 모델들이 선택하고, 조용히 입소문 나면서 사랑받는 게 아닐까?? 

제이드와 쿤자이트가 집에 도착하고 직접 착용해 본 와이프는 둘 다 마음에 들어 결정하기 힘들다라는 말만 반복했다. 결론은 둘 다 반품없이 착용하겠다는 의미인 거 같다..ㅋㅋ 

둘 다 마음에 든다고 하는데, 기분 따라 분위기 따라 착용할 수 있게 둘 다 선물해야 할 분위기....아이고 내 지갑이야..ㅜㅠ

점점 뜨거워지는 8월 초, 고생한 와이프에게 웃음과 건강까지 챙겨줄 선글라스 선물. 나쁘지 않은 선택이 아닌 훌륭한 선택였다.

제이드 22만 9천원, 쿤자이트 22만 9천원....명품 지갑 하나 선물한 걸로 생각해야겠다.

무더운 여름 모델들의 미모보다 아름다운 와이프의 미소가 보고 싶은 사람이라면, 쏘럭스 선글라스를 홈트라이 서비스로 직접 확인하고 선물해보는 건 어떨까?? 

개인적으로는 강추~!! ^^b

뱀꼬리~~~~

두 제품 모두 남녀 공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선글라스라, 개인적으로도 살짝 살짝 애용할 수 있다는 점은 안 비밀~!! 

 

[Odds and Ends] - 일본에서 1,000년에 한번 나올법한 미녀라 평가받는 여인~!

[Odds and Ends] - 섹시는 키순이 아니잖아요~!걸그룹 멤버193명 키 순위!!

[Odds and Ends] - 아빠,오빠랑 같이 ‘목욕’한다는 23살 日 여자아이돌 (사진 有)

[Odds and Ends] - 앳된 외모에 반전 몸매 가진 여자연예인 BEST 10

[Odds and Ends] - 글래머스타 강예원,서핑 몸매의 끝판왕

[Odds and Ends] - 해변의 여인 손예진의 아련 청순 화보촬영

[Odds and Ends] - 그룹 EXID LE, 화려한 비키니 몸매 공개

[Odds and Ends] - 연애와 결혼은 다르다!! 빠르게 이혼한 연예인 8 커플

[Odds and Ends] - "똥 잘쌌어?묻는 사이 공개한 연예인 커플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