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렉스 Car Story

노트북의 동반자 무선마우스, 성능은 기본 스타일까지 고려한 이유는?앱코 해커 리플렉스 본문

Life Style

노트북의 동반자 무선마우스, 성능은 기본 스타일까지 고려한 이유는?앱코 해커 리플렉스

D.EdiTor 2019. 7. 20. 07:00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얼마 전 데스크탑 컴퓨터를 구입하면서, 오래된 노트북도 ASUS 노트북으로 교체하였다. 

노트북은 기본적인 업무 외에도 게임과 영상 편집 등으로 활용할 예정이라, 조금 높은 사양으로 구입했다.

바뀐 노트북의 성능을 잘 활용하기 위해서는 노트북 자체에 익숙해지는 부분도 중요하지만, 노트북을 능숙하게 활용하기 위한 마우스의 감도와 센스, 무게감이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노트북 마우스는 가볍지도 무겁지도 않은 적당한 무게감, 노트북과의 빠른 수신과 정확성, 그리고 당연히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유선보다는 무선이 좋지 않을까??

그래서 고민 끝에 선택한 모델이 앱코 게이밍 마우스 해커 리플렉스(HACKER REFLEX)이다.

선택한 이유는 먼저 얇고 실버톤을 띈 노트북과 디자인적인 조화가 이뤄진 스타일리시한 마우스를 찾았다. 업무적으로 활용하는 노트북이다 보니, 외부 미팅이나 회의 시 상대에게 보여지는 내 이미지의 연장선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그런 면에서 해커 리플렉스 마우스의 디자인과 스타일은 한마디로 간지나게 멋스럽다. 그리고 고급스럽다.

개인적으로는 엄지손가락과 새끼손가락이 맞닿는 플라스틱 부분에 곡선으로 새긴 문양이 마우스를 훨씬 입체감 있으면서도 날렵한 모양새로 만들었다. 

곡선이 손가락이 가리키는 방향과 부드럽게 일치하여 그립감도 좋다. 거기에 고급스러운 크롬라인이 무게감을 잡아주면서 블랙+실버 색조합의 유니크하면서도 멋스러움이 담겨있다. 

거기에 마우스를 돋보이게 하는 효과 LED는 마우스를 마냥 화려하게도 아니고, 빨간색과 보라색, 파란색, 초록색 등으로 시선을 강탈한다. 마우스 전원을 껐다 켰다 하며 사용할 때, 전원 유무를 확인용도로도 용이하다.

다음으로는 게이밍 마우스답게 빠른 무선 전송 기술과 옵티컬센서로 업무에 탁월한 성능을 보였다. 

솔직히, 성능적인 부분에서는 타사 마우스도 좋은 퍼포먼스를 보이는 제품이 많았지만, 세세한 비교에서 해커 리플레스의 장점이 많았다.

2.4GHz 안정적인 무선연결과  1ms 초고속 반응속도는 지연속도를 최소화하여 탁월한 업무 효과를 낼 수 있었다. 여기에 정확성과 빠른 속도를 제공하는 고급광학 게이밍센서인 PMW3335가 장착되어 16,000 DPI 센서가 움직임을 초당 400인치의 놀라운 속도를 자랑한다.

영상이나 게임을 아직 해보지 않아서 최대치 성능을 아직 확인하지 못 했지만, 뭔가 비축해놓은 느낌은 나쁘지 않다.                                                                                           

마지막으로 사용자를 위한 배려가 눈에 띄었다.

마우스의 타격감을 높이기 위해서는 적당한 무게감이 중요한데, 해커 리플렉스는 사용자가 무게를 6단계로 조절이 가능하다. 무게 조절의 비밀은 바로 3.5g의 무게 추 2개가 되겠다. 

무게 추를 1개 사용하느냐 2개 사용하느냐 또는 건전지를 AAA형을 사용하며 배터리케이스를 쓰느냐, 아니면  AA형 배터리를 쓰느냐에 따라서 최대 6가지의 무게 설정이 가능하다. 

물론 그 무게 차이가 3.5g 추와 건전지로 변형하는 부분이라 약 15g 정도의 차이를 보이지만, 컴퓨터 작업이 많은 사용자에게는 작은 무게 차이가 손목에 얼마나 큰 무리가 가는 지 알기 때문에 이런 무게 설정 기능은 한번 아니라 두번, 세번 칭찬한다. 매우 칭찬~~해~!!

업무 상 발표를 하게 될 경우, 마우스를 조금 먼 거리에서 사용할 경우가 생긴다. 그런데, 해커 리플렉스는 1.5m의 나노 USB 리시버케이블이 제공돼 장거리에 안정적으로 마우스를 사용할 수 있다.

중요한 날이면....꼭 말썽을 부리는 마우스와 노트북을 고려할 때....이런 작지만 세심한 배려는 칭찬할 요소이다.

 

 

[Odds and Ends] - 일본에서 1,000년에 한번 나올법한 미녀라 평가받는 여인~!

[Odds and Ends] - 섹시는 키순이 아니잖아요~!걸그룹 멤버193명 키 순위!!

[Odds and Ends] - 아빠,오빠랑 같이 ‘목욕’한다는 23살 日 여자아이돌 (사진 有)

[Odds and Ends] - 앳된 외모에 반전 몸매 가진 여자연예인 BEST 10

[Odds and Ends] - 글래머스타 강예원,서핑 몸매의 끝판왕

[Odds and Ends] - 해변의 여인 손예진의 아련 청순 화보촬영

[Odds and Ends] - 그룹 EXID LE, 화려한 비키니 몸매 공개

[Odds and Ends] - 연애와 결혼은 다르다!! 빠르게 이혼한 연예인 8 커플

[Odds and Ends] - "똥 잘쌌어?묻는 사이 공개한 연예인 커플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