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렉스 Car Story

아이도 어른도 다용도로 편안한 게이밍 의자,콕스 보이저 게이밍 의자 본문

Life Style

아이도 어른도 다용도로 편안한 게이밍 의자,콕스 보이저 게이밍 의자

D.EdiTor 2019. 7. 23. 03:24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아이가 공부하는 습관을 들이기 위해서는 공부하기 편한 책상과 의자가 필수이다. 특히 나이대에 맞는 의자를 골라서 편안하게 앉을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했다. 

아직 아이가 6살 밖에 되지 않았지만, 유아용 아이를 알아보기 위해 다양한 가구점을 방문해보니...정말 유아용으로만 쓸 수 있는 의자였다. 가격은 성인 의자와 차이가 없거나 오히려 아이만을 위한 기능이 들어있다며 가격이 더 비싸기도 했다.

하지만, 마음 한 켠에는 책상과 의자는 있는 게 좋을텐데...라는 생각이 떠나질 않았다. 

그때 생각난 것이 책상이 아닌 컴퓨터책상과 의자였다. 마침 컴퓨터를 교체하게 되면서, 기존 컴퓨터를 아이들이 편하게 만질 수 있도록 해야겠다는 생각을 하던 차라 컴퓨터용 책상과 의자를 고민하게 됐다. 

평소 책을 좋아하는 큰 아이를 위해 동생들의 방해(?)를 받지 않을 책상과 의자를 사주려고 마음 먹었지만, 결정하기 쉽지 않았다. 큰 아이는 책상과 의자보다 자신만의 공간을 갖길 원하며, 2층 침대를 사달라고 말하기도 하고...

그래서 책상과 의자보다는 2층 침대를 구입해 아이가 원하는 공간으로 꾸며주기로 했다. 그리고 꾸몄다.

하지만, 마음 한 켠에는 책상과 의자는 있는 게 좋을텐데...라는 생각이 떠나질 않았다. 

그때 생각난 것이 책상이 아닌 컴퓨터책상과 의자였다. 마침 컴퓨터를 교체하게 되면서, 기존 컴퓨터를 아이들이 편하게 만질 수 있도록 해야겠다는 생각을 하던 차라 컴퓨터용 책상과 의자를 고민하게 됐다. 

그 중에서도 아이들이 편안하게 앉아서 놀 수 있는 의자에 신경이 많이 쓰였다. 최근 게이밍의자를 구입하면서 기능성이나 편안함, 가성비로 봤을 때에는 일반 유아용 의자보다 월등히(?) 좋다고 생각이 들었다. 

하지만, 게이밍 의자는 너무 커서 아이 몸에 맞지 않는 옷을 입힌 거 같은 생각이 들었다. 유아용 의자를 고를 것이냐...만족도가 높았던 게이밍의자를 고를 것이냐...

아이가 조금 더 성장한 뒤에도 사용할 수 있는 게이밍의자에 마음은 조금씩 더 끌리는 건 어쩔 수 없다. 

그래서 더 고민없이 게이밍의자로 결정하되, 어린 아이까지 사용해도 편리한 조금 더 세심한 배려가 느껴지는 게이밍의자를 고르기로 마음먹었다. 

콕스 보이저 게이밍의자를 선택한 이유는 유아가 앉아도 편안하고 자세를 잘 잡아줄 수 있을까에 대한 대답이 있었기 때문이다.

의자 우측에 있는 레버를 통해 다양한 각도로 설정이 가능했고, 경쟁 모델에 비해 더 두꺼운 폼은 아이 자세를 잡아주는데 탁월했다. 

얇고 두꺼운 차이는 비교할 제품이 있을 때 더 느낄 수 있는 요소이긴 한데, 집에 타 브랜드 게이밍의자와 비교했을 때 아이를 더 안전하게 편안하게 잡아주는 건 콕스 보이저 제품이 탁월했다. 

물론 이 부분을 세심하게 판단해서 결정했던 요소는 아니였지만, 구입 후 느낀 점은 이 부분이 정말 중요한 요소였다고 생각하여 가장 먼저 이야기를 한다. 

그리고, 두꺼운 폼을 유지하기 위해 일반 메탈이 아닌 두꺼운 메탈 프레임으로 무거운 하중에도 안정적으로 지지하는 내구성과 유지력을 모두 잡았다. 

의자에 주로 앉은 큰 아이말고도 작은 아이들이 의자에 같이 올라가려고 하는 경향이 있어...더 튼튼한 의자야 말로 원하는 첫번째 조건였다.

다음으로 아이가 아직 크지 않다보니, 세세하게 아이 신체 맞게 시트 포지션을 조절할 수 있어야 했다. 

그런 면에서 콕스 보이저 게이밍의자는 사용자에 따라 환경에 따라 팔걸이 높낮이를 비롯 각도를 다 조절할 수 있었다.

의자 높이도 최대 9cm까지 조절 가능하고, 허리쿠션으로 아이 몸이 의자에 더 밀착해 지지해 줄 수 있었다. 

특히, 3D조절 가능한 팔걸이는 아이가 이용하기 너무도 좋은 환경을 만들었다. 높낮이 및 앞뒤, 좌우로 세밀하게 조절할 수 있어서 아이가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었다.

게이밍 의자 중에서도 어린 아이가 사용하기에도 불편함이 없고, 상황에 따라 성인이 이용하기도 편안한 의자...내가 정말 찾던 의자가 아닐까??

그리고, 아이에게 이런 세세한 성능까지 이야기 하지 않고, 몇 몇 의자를 보여주고 갖고 싶은 의자를 고르라고 해보았다. 이왕이면 아이가 원하는 디자인과 색깔을 골라줘 애착을 갖게 하려고 했다. 

그래서 요즈음 좋아하는 축구를 생각해 유럽국가 국기색을 반영한 제품, 스포츠카가 떠오르는 강렬한 색상을 가진 제품, 무난하지만 세부 포인트가 있는 제품 등 약 5 종류의 의자를 보여주고, 원하는 디자인과 색상을 고르라고 하였을 때...

가장 먼저 마음에 든다며 선택한 모델이 콕스 보이저 제품였다.

개인적으로는 조금 더 화려하거나, 원색의 제품을 고를 줄 알았는데....내 아이지만 내 아이의 취향(?)을 정확히 모르는구나...라고 생각됐다. 선택한 콕스 보이저 제품은 검정색과 회색 바탕으로 이뤄진 제품으로 튀는 색상과 디자인은 아니였다. 

아이에게 선택한 이유를 물으니, 컴퓨터를 할 때 이용할 의자라서 우주선 같은(과학적인) 느낌도 나고, 검정색의 모니터와 키보드 색깔이 비슷해 좋다고 말했다. 전혀 생각도 못 했던 부분이지만 아이가 좋다니 바로 수긍하고 선택할 수 있었다. 

솔직히 최근 출시하는 다양한 브랜드의 게이밍의자 디자인은 큰 차이가 없는 게 사실이다. 기능적인 부분도 유사하기 때문에 작지만 디테일한 요소와 조금 더 사용자를 위한 고민이 녹아있느냐가 가장 중요한 요소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디자인은 선택하는 데 크게 중요하지 않았다.

아이가 원하는 멋진 디자인과 색상을 반영한 모델이 콕스 보이저 게이밍 의자라고 하니...더 고민할 필요는 없었다. 

제품을 조립하면서 느낀 점은 정말 손쉽게 누구나 조립할 수 있겠구나...라고 생각을 했다. 

물론 의자의 무게가 왠만한 아이보다 무겁게 느껴질 정도로 무게감이 있긴 하지만, 조립하는 과정이 어렵지 않기 때문에 여자들도 어렵지 않게 조립할 수 있을 거 같았다.

개인적으로 콕스 보이저 게이밍의자를 조립하려고 준비하면서, 감동을 받았다. 

감동은 조금 오버스럽고, 정말 생각도 못 한 세심한 배려에 조금 놀랐다. 의자 조립하면서 손을 다칠 수 있다고 판단하여 하얀색의 면장갑이 들어가 있었기 때문이다. 

나사를 조이고, 등받이를 고정할 때 손에 무리가 가 다칠 수도 있다는 전제에 넣어준 500원짜리 장갑 하나가 이런 감동을 주다니...

세심한 배려를 고려해 고른 의자였는데 정말 생각도 못 한 세심한 배려에 콕스 브랜드 진심으로 칭찬하고 싶다~!! 조립하기도 전에 브랜드에 대한 좋은 감정이 싹 터서 그냥 의자가 좋아보이고 마냥 편하고...믿음이 무럭무럭...ㅋㅋ

그리고, 조립하면서 느낀 점은 의자를 지탱해주는 가장 중요한 요소인 스틸풋이 두텁고 튼튼해 보였다. 

먼저 사용하던 브랜드와는 가격차가 약 5만원정도 나는 의자이기 때문에 사용하는 부품의 차이는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시각적으로 봤을 때 거의 2배 정도 굵은 스틸풋이 믿음직했다.

가스 스프링과 함께 무거운 몸을 안정적으로 지탱하고 자유롭게 움직이면서 균형을 잡아주는 중요한 요소인 의자 다리가 건실했다. 

그리고, 바퀴 달린 의자라는 점에서 움직일 때 소음부분이 걱정스러웠는데, 고강도 나일론 무소음 휠로 이런 걱정을 덜어줬다.

아이가 사용해도 편안한 게이밍의자, 조금 더 성장해서 사용해도 편안할 게이밍의자. 

세심한 배려와 기능들이 눈에 띄어 애정 쏟아나는 콕스 보이저 게이밍의자. 

누가 사용해도 좋을 거 같다. 칭찬해~~추천해~~!!

 

COX 보이저 게이밍 의자

COUPANG

www.coupang.com

 

COX 카니발 게이밍 의자

COUPANG

www.coupang.com

 

앱코 AGC20 PC 게이밍의자

COUPANG

www.coupang.com

 

앱코 AGC10 PC 게이밍 의자

COUPANG

www.coupang.com

 

[Odds and Ends] - 일본에서 1,000년에 한번 나올법한 미녀라 평가받는 여인~!

[Odds and Ends] - 섹시는 키순이 아니잖아요~!걸그룹 멤버193명 키 순위!!

[Odds and Ends] - 아빠,오빠랑 같이 ‘목욕’한다는 23살 日 여자아이돌 (사진 有)

[Odds and Ends] - 앳된 외모에 반전 몸매 가진 여자연예인 BEST 10

[Odds and Ends] - 글래머스타 강예원,서핑 몸매의 끝판왕

[Odds and Ends] - 해변의 여인 손예진의 아련 청순 화보촬영

[Odds and Ends] - 그룹 EXID LE, 화려한 비키니 몸매 공개

[Odds and Ends] - 연애와 결혼은 다르다!! 빠르게 이혼한 연예인 8 커플

[Odds and Ends] - "똥 잘쌌어?묻는 사이 공개한 연예인 커플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