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렉스 Car Story

기술력과 서비스 품질 강화 위한 기술경진대회 개최하는 브랜드 본문

T-REX Car Story/Car 분석 톡톡

기술력과 서비스 품질 강화 위한 기술경진대회 개최하는 브랜드

D.EdiTor 2019. 5. 24. 10:56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자동차 업계에 대한 소비자들의 불신이 날로 깊어지고 있다. 결함으로 인한 리콜 수리 이후에도 문제점이 발생하는 차량이 있는가 하면, 차량용품 시공 이후 품질 불량으로 인한 피해를 호소하는 사람들 또한 심심찮게 찾아볼 수 있다.  

문제는 이러한 소비자들의 피해를 제대로 구제받기 어렵다는 점이다. 고도로 전문화돼 일반인이 접근하기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하자가 발생하면 운전자와 소유자가 자동차의 결함을 밝혀야 한다는 제도적 문제점 때문에 소비자가 피해 보상을 받기는 현실적으로 불가능하다.  

애프터서비스를 받더라도 수리 기간 동안 차량을 사용할 수 없는 불편 또한 소비자들이 감수해야 하기 때문에 기술력과 서비스를 두루 갖춘 기업을 이용하는 게 무엇보다 중요하다. 

이 와중 외면받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묵묵히 내실을 다지고 있는 브랜드들이 있어 눈에 띈다. 

아메리칸 럭셔리 캐딜락은 지난 26일과 27일 전문 테크니션들의 정비 기술력 향상과 서비스 마인드 강화를 위한 ‘2019 캐딜락 테크니션 스킬 컨테스트’를 진행했다. 

2005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15회째를 맞은 이번 ‘캐딜락 테크니션 스킬 컨테스트’에는 전국의 캐딜락 서비스센터의 대표 테크니션들이 참석해 주요 부품에 대한 이해도 및 정비항목을 고객들에게 설명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능력 등을 점검했다. 캐딜락 관계자는 “캐딜락은 현재 운영하는 판매전시장(16곳)보다 약 31% 많은 21곳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며 최고의 AS품질 유지에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아우디 코리아 또한 지난 29일, 고객 서비스 및 정비 기술 경진대회 ‘아우디 트윈컵 2019’ 한국 결선을 진행했다. 

고객 응대 역량 및 제품 지식을 겨루는 ‘서비스’ 부문과 정비 기술력을 평가하는 ‘테크놀로지’ 파트로 나뉘어 진행되는 아우디 트윈컵은 아우디 서비스 직원들의 역량 향상을 위해 전 세계에서 매년 실시되고 있다.  

애프터마켓 시장 대리점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윈도우 틴팅 전문기업 레이노 코리아는 지난 28일, 아시아 최고의 틴팅 능력자를 선발하는 ‘2019 레이노 아시아 퍼시픽 틴트오프 대회’를 성료했다. 

전국 예선을 뚫고 올라온 국내 최우수 틴터들과 아시아 각 지역에서 선발된 글로벌 틴터들이 참석해 실력을 선보인 이번 대회에서는, 레이노 말레이시아 틴트오프 대회 우승자와 준우승자 또한 참석해 의미를 더했다. 

레이노 관계자는 “틴팅의 경우 제품 품질뿐만 아니라 시공 능력이 퀄리티를 좌우하기 때문에 기술력을 강화하는 게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글로벌 틴터들과의 기술 교류 및 노하우 공유를 통해 시공 능력을 강화하고 우수한 서비스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대회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Odds and Ends] - 일본에서 1,000년에 한번 나올법한 미녀라 평가받는 여인~!

[Odds and Ends] - 섹시는 키순이 아니잖아요~!걸그룹 멤버193명 키 순위!!

[Odds and Ends] - 아빠,오빠랑 같이 ‘목욕’한다는 23살 日 여자아이돌 (사진 有)

[Odds and Ends] - 앳된 외모에 반전 몸매 가진 여자연예인 BEST 10

[Odds and Ends] - 글래머스타 강예원,서핑 몸매의 끝판왕

[Odds and Ends] - 해변의 여인 손예진의 아련 청순 화보촬영

[Odds and Ends] - 그룹 EXID LE, 화려한 비키니 몸매 공개

[Odds and Ends] - 연애와 결혼은 다르다!! 빠르게 이혼한 연예인 8 커플

[Odds and Ends] - "똥 잘쌌어?묻는 사이 공개한 연예인 커플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