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렉스 Car Story

유니크한 자동차 인테리어 튜너_카렉스 디자인(CARLEX DESIGN) 본문

T-REX Car Story/Car 드림카

유니크한 자동차 인테리어 튜너_카렉스 디자인(CARLEX DESIGN)

D.EdiTor 2017. 3. 9. 16:07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자동차 강국이라고 불리는 나라에는 공통점이 있다. 바로 세계적인 자동차 브랜드와 함께 애프터 마켓이라고 할 수 있는 튜닝 용품시장이 활성화 되었다는 점이다. 이를 통해 부품시장이 자연스럽게 발전하며 자동차 관련 일자리 창출과 함께 고급인력들이 양성되고 있다.

자동차튜닝이라는 분야에서 장인정신과 전통을 논할 수 있는 나라나 업체는 많지 않다.(아마도 독일과 일본 정도) 하지만, 자동차를 좋아하는 매니아들은 어느 곳에나 있는 법.



폴란드의 카렉스 디자인(CARLEX DESIGN)은 자동차 튜닝업계에서 자기만의 색깔을 가지고 있는 튜너이다. 인테리어 튜닝 관련 해서는 업계 최고의 창의성으로 완성도 있는 결과물을 내놓고 있다는 평가이다. 

프리미엄 가치를 내뿜는 이단아

백문불여일견[백 마디 말보다 한 장의 이미지가 이해를 돕기 쉬울 것이다. 일단 아이디어로 똘똘뭉친 MINI CARLEX DESIGN' 모델을 확인하시죠.


카렉스 디자인은 인테리어에 집중한 튜닝으로 명성을 쌓아가고 있습니다. 



부드러운 소재에 거친 컬러와 파격적인 악세사리로 어색하지만 멋스러움을 추구하거나, 고급소재를 가볍고 화려한 색상으로 누구도 갖지 못 한 나만의 인테리어를 만듭니다.

카렉스 디자인에는 한 가지 특징이자 공통점이 있습니다. 



바로 남성고객보다 여성고객의 만족도가 높다는 점입니다. 자동차 튜닝이 아닌 명품가방의 디자인으로 생각해보면 그 이유가 보일 겁니다.

너무도 파격적인 시도
와 아이디어라 자동차튜닝으로는 시도조차 못 했던 인테리어 튜닝을 하는 기업. 



'카렉스 디자인' 앞으로의 튜닝작품도 기대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