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렉스 Car Story

자동차 구매 전 꼭 해봐야 하는데 안 하는 이것??브랜드가 먼저 챙긴다. 본문

T-REX Car Story/Car 분석 톡톡

자동차 구매 전 꼭 해봐야 하는데 안 하는 이것??브랜드가 먼저 챙긴다.

D.EdiTor 2018. 11. 19. 23:15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소비자는 자동차를 구매하기 전에 다양한 조사와 사전행동을 한다. 가장 기본적인 활동으로는 자동차의 제원을 확인해 원하는 성능을 가졌는 지 파악하고, 실제 오너들의 평가를 통해 성능을 확인한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하는 행동은 관심있는 모델을 정하고 직접 시승을 한다. 하지만, 아무리 관심있는 자동차라고 하여도 전시장을 방문하고, 모델을 시승하기까지는 많은 망설임으로 직접 시승하지 못 하는 소비자들이 많은 편이다. 

시승을 한다고 하여도 짧은 시승시간으로 모델을 경험하기에는 부족하고, 정해진 코스만을 시승하는 경우가 많아서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지 확인하기는 어렵다.

자동차 구매 전 가장 중요한 행동인 시승은 필수사항이지만, 시승하지 못 하고 구매 후 뒤늦은 후회로 짧은 기간에 중고차로 파는 경우도 있다.

캐딜락은 수입차 업계 최초 전 차종·24시간 고객 시승 행사, ‘얼티미트 24아워 테스트 드라이브 (THE ULTIMATE 24-HOUR TEST DRIVE)’를 12월 22일(토)까지 2달간 진행한다.

캐딜락이 수입차 업계 최초로 시도하는 24시간 시승 행사는 기존 한정된 시간 동안 제한적인 장소 및 제한적인 차종을 시승하는 프로그램을 탈피해 고객이 원하는 곳에서 자유롭게 차량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시승을 통해 캐딜락만의 뛰어난 주행성능과 넉넉한 공간감, 주요 편의사항 등 차량 이용 전반에 대한 경험이 가능하다.

고객들은 컴팩트 프리미엄 세단 ATS부터 중형 럭셔리 세단 CTS, 압도적인 플래그십 세단 CT6, 어반 럭셔리 SUV XT5, 프레스티지 SUV Escalade, 동급 최강의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ATS-V 등 캐딜락 전 차종에 담긴 ‘아메리칸 럭셔리’ 감성과 가치를 충분히 만끽할 수 있다.

시승 절차도 간단하다. 

시승차를 받는 당일 약속한 시간 30분 전에 캐딜락하우스 서울에 방문한 뒤, 시승동의서에 사인만 하면 된다.


추가적으로 시승할 모델에 대한 정보 및 차량 운전 시 주의사항은 캐딜락 지원이 세심하게 알려준다. 

그 다음은 24시간 동안 원하는 장소에서 시승을 한 뒤 차량반납을 하면 된다. 


캐딜락 차량반납 뒤에는 캐딜락에서 준비한 소정의 선물까지 받을 수 있다. 

캐딜락에 관심있는 소비자라면 12월 22일(토)까지 진행하는 시승행사에 꼭 응모해보길 바란다.

푸조는 전국 방방곳곳을 누비며 푸조 SUV의 다양한 매력을 체험할 수 있는 푸조SUV 로드(Peugeot SUV Road)’를 진행 중이다.

이번 행사는 푸조SUV를 경험하고 싶은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전국 명소를 돌아다니며 자연의 아름다움과 함께 푸조SUV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지난 11일에 끝난 행사에서는 충남 태안 해변을 마음껏 질주하는 로드’라는 주제로해안도로를 따라 푸조 SUV를 시승할 수 있는 ‘SUV 로드 드라이빙을 비롯해 고프로 영상촬영 노하우를 소개하는 고프로 베이직 클래스’, 밤바다 갯벌에서 어패류를 잡을 수 있는 해루질 체험’, 그리고 푸조SUV와 함께 하는 캠핑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푸조 SUV 로드행사는 별이 쏟아지는 로드’, ‘하늘 아래 첫 로드’, ‘노을과 함께 하는 해안로드’ 등 다양한 콘셉트로 매월 1회씩 진행 예정이다. 

렉서스 코리아는 렉서스 하이브리드 피플 2기와 함께 지난 10월 18~19일 양일간 '렉서스 어메이징 하이브리드 저니 2018’(Lexus Amazing Hybrid Journey 2018)을 진행했다.

렉서스 하이브리드 피플은 렉서스의 하이브리드 캠페인 '더 파워 오브 에이치(THE POWER OF h)'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 중인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체험 프로젝트로 렉서스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는 시승행사다. 

지난 8월에 렉서스 하이브리드 피플 1기 발대식을 진행한 바 있으며 이번 2기는 ‘슬로우 라이프’(Slow life)를 컨셉으로 행사를 실시했다.

가족, 지인 등으로 구성된 총 12팀의 참가자들은 1박 2일간 렉서스 하이브리드 차량을 직접 운전해 보며 프리미엄 하이브리드에서만 느낄 수 있는 독보적인 안락함과 스포티한 주행 감성인 ‘감각적인 드라이빙’을 경험했다. 

뿐만 아니라 경기도 가평 및 남양주 일대에서 천연염색, 뮤직 테라피 및 발효음식 체험을 해보며 '사람과의 소통, 사회에 대한 배려, 자연과의 공존'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렉서스 하이브리드 피플 2기는 오는 25일부터 일주일간 하이브리드 라인업(LS, LC, RX, NX, ES, CT 중1개 모델)을 시승하며 렉서스와 함께한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했다. 

렉서스에 관심있는 소비자라면 추후에 진행할 피플 3기 행사를 눈여겨 보자. 

카셰어링 브랜드에서는 자동차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신차를 무료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자동차 브랜드와 카셰어링 브랜드가 연계한 프로모션은 그린카에서 2015년 올 뉴투싼 무료 시승을 최초로 선보였으며친환경 자동차 전기차(볼트EV)부터 다이나믹펀카(벨로스터)와 수입차까지 다양한 차종의 시승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그린카의 경우에는 더 넥스트스파크코나(KONA) 등 총 9번의 시승 프로모션을 진행했으며쏘카는 테슬라 모델S, 르노삼성 클리오 등과의 시승행사를 진행했다

새롭게 출시한 모델에 관심이 있다면카셰어링의 무료 시승 프로모션이 없는 지 주의깊게 살펴보자.그러면, 무료로 이용할 기회를 잡을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