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렉스 Car Story

서울 근교 카라반 & 캠핑 캠크닉 가능한 봄 가을 핫 플레이스, 캠핑 전문 스튜디오 무빙빈티지 더 그라스 스튜디오 또 가고 싶다 본문

Outdoor Life

서울 근교 카라반 & 캠핑 캠크닉 가능한 봄 가을 핫 플레이스, 캠핑 전문 스튜디오 무빙빈티지 더 그라스 스튜디오 또 가고 싶다

D.EdiTor 2022. 7. 15. 01:17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캠핑을 즐기는 인구가 늘어나고 있다. 자연을 즐기고 경험하면서 조금은 불편하지만 도심에서 느낄 수 없는 여유로움과 자연이 주는 에너지로 힐링하려는 사람이 늘고 있기 때문이다.

이를 통해 개인의 지난 시간과 오래된 추억, 함께했던 모든 것과 누리고 있는 환경에 감사함을 느끼고 겸허한 마음을 배우게 된다. 

하지만, 아직은 캠핑을 하고 싶다는 마음은 있지만 막연하게 어렵고 불편하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선뜻 캠핑을 떠나지 못 하는 사람들도 있다. 이런 사람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있다. 

캠핑과 카라반을 조금은 편하게 간접 경험하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주고 사진을 남길 수 있는 스튜디오가 있기 때문이다. 서울에서 1시간 거리에 위치한 '무빙빈티지 & 더 그라스 스튜디오'는 지나온 시간들의 가치를 소중하게 생각하며 추억과 감동을 선물하는 캠핑 카라반 전문 스튜디오이자 캠크닉 맛집이다.

여기에 캠핑 관련 최신 트렌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캠핑 스타일링 코디와 시원하고 진한 커피를 맛볼 수 있는 카페, 캠크닉을 즐길 수 있는 캠핑장 등의 공간을 확보해 인스타 감성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 

캠핑과 카라반, 캠크닉 관련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 아름다운 사진을 남길 수 포토존과 트레이드 마크가 있는 무빙빈티지 & 더 그라스스튜디오를 소개한다. 

감성 인테리어의 끝판왕 '빈티지 카라반'

 

무빙빈티지의 핵심인 빈티지 카라반은 스타일링의 아이템이 되면서 캠핑장, 글램핑장, 펜션등 숙박업체와 카페 영업점들의 매출을 확실하게 기여를   있도록 한다.

분명 많은 국내 제작의 카라반과 수입카라반이 있지만 무빙빈티지는 영화 속에서나 볼법한 빈티지한 카라반은 희소성으로 존재 자체만으로도 훌륭한 인테리어를 완성해주며 고객들에게 감각적인 공간이라는 인식을 심어주는데 충분한 요소가 되어준다.

무빙빈티지는 시중에서 찾아보기 힘든 오래된 유럽 빈티지 카라반을 현지 딜러들과 협업하여 국내로 수입하여 판매하고 있으며 드라마,광고, 뮤직비디오 촬영 대여 및 스타일링 대행사업도 하고 있다.

캠핑이 대세인 만큼 빈티지 카라반을 찾는 카페와 캠핑장이 점점 많아져, 각종 박람회  기업 행사에서 캠핑 컨셉의 스타일링과 전시를 진행하고 있다. 

더 그라스 스튜디오에 방문하면 해외에서나 볼 수 있었던 아름답고 멋스러운 무빙빈티지 카라반을 직접 보고 경험할 수 있다.  

 

 

  핫플레이스의 재발견 ‘더 그라스 스튜디오’

 

따사로운 햇살과 나뭇잎 사이로 부서지는 바람소리,  아래 다정한 우리들의 웃음소리. 새로운 영감을 위해 뮤즈가 되어  공간, 잊을  없는 아름다운 파티와 이벤트 장소를 찾고 있나요?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  있는  그라스 스튜디오 가 바로 그 곳이다. 

기획과 컨셉으로 만든 새로운 건물과 유명 지역에 위치한 핫플레이스가 아니여도 좋다. 자연 그 자체만으로도 아름다움을 만들고 우리만의 특별한 경험을 만들 수 있는 이 곳이 바로 핫 플레이스 & 핫 스팟이 된다.  

무빙빈티지는 버려진 마을  폐건물을 발견하여 예쁜 건물과 아웃테리어를 준비하여 단독으로 상업촬영  가능하고, 프라이빗 캠크닉이 가능한 곳으로 재탄생한 신개념 핫플레이스다.

더 그라스 스튜디오는 빈티지 카라반과 캠핑을 활용한 컨셉으로 웨딩 촬영스몰 웨딩, 브라이덜샤워, 돌잔치 등의 개인만의 파티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1일 기준으로 공간을 대여해 본인이 원하는 용도로 사용 가능하고 아이가 있는 가정에는 아이들과 캠크닉을 통해 영화같은 추억을 만들 수 있다. 

 그라스 스튜디오는 당신의 손에  카메라  앵들에 감겨지는 영감과 경험, 가치있는 모든 순간을 기억할  있는 특별한 공간이다. 

무빙 빈티지와 더 그라스 스튜디오가 궁금하다면....
아래를 눌러서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길 바란다.

 

아마도 놀랄 정도로 합리적이다 못 해 가성비 넘치는 가격에 자신도 모르게 예약하는 당신을 보게 될 것이다.

추후 무빙빈티지와 더 그라스 스튜디오를 경험한 체험 콘텐츠도 다시 올려보겠다~!!

 

 

 

- 일본에서 1,000년에 한번 나올법한 미녀라 평가받는 여인~

- 섹시는 키순이 아니잖아요~!걸그룹 멤버193명 키 순위!!

- 아빠,오빠랑 같이 ‘목욕’한다는 23살 日 여자아이돌 (사진 有)

- 앳된 외모에 반전 몸매 가진 여자연예인 BEST 10

- 글래머스타 강예원,서핑 몸매의 끝판왕

- 해변의 여인 손예진의 아련 청순 화보촬영

- 그룹 EXID LE, 화려한 비키니 몸매 공개

-  연애와 결혼은 다르다!! 빠르게 이혼한 연예인 8 커플

- 이채담X백세리 '이름보다 몸을 기억하지만, 성인배우 삶 후회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