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렉스 Car Story

아이와 함께 사용하는 향기로운 프리미엄 치약, 보나비츠 치약으로 브라이트닝 케어까지 본문

Life Style

아이와 함께 사용하는 향기로운 프리미엄 치약, 보나비츠 치약으로 브라이트닝 케어까지

D.EdiTor 2019. 12. 2. 13:02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신체 오복이라 하면 이가 튼튼한 것, 소화가 잘 되는 것, 눈이 잘 보이는 것, 귀가 잘 들리는 것과 대, 소변을 잘 보는 것을 신체의 오복이라고 합니다. 
 
그중에서도 이가 튼튼한 것, 즉 치아가 건강한 것을 제일로 여깁니다.

개인적으로는 치아가 건강하지도 또 그렇다고 건강하지도 않은 불편함이 없는 정도의 상태인데, 아이의 치아는 썩 좋지 않은 편이라 신경이 많이 쓰이는 부분이죠.

그렇다고 아이가 단 것을 많이 먹거나 양치질을 잘 안 하는 것도 아닌데, 아이의 치아가 좋지 않아 어떻게든 잘 관리해줄 방법이 없을까를 고민이 많습니다.

그래서 가장 먼저 고려하게 된 부분이 치약이죠. 

물론 어떤 치약이든 아이의 치아를 청결하게 잘 양치질해주고, 치실로 관리하기 힘든 구석까지 청결을 유지해 주는 게 더 중요할 수도 있지만, 이런 부분은 제가 하는 양치패턴이 일괄적이다라는 전제에서는 치약만이 변화를 줄 수 있는 부분이라고 생각되네요.

특히, 아이들의 치약은 들어가 있지 말아야 할 것과 꼭 있어야 할 성분이 명확해 정말 좋은 치약을 잘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죠. 

아이의 치약이 아닌 성인의 치약도 마찬가지일 겁니다. 단지 개인의 취향에 따라 거품이 잘 나거나, 향이 좋거나, 양치 후 상쾌함이 느껴지는 치약 등 선택의 기준이 차이가 있을 뿐이니까요.

개인적으로는 그래서 1개의 치약이 아닌 기분과 먹은 음식에 따라 향이 조금 더 강하거나, 입안의 상쾌함을 줄 수 있는 치약을 2개를 놓고 사용 중이죠.

이번에 선택한 치약은 어떤 기준을 가지고 선택하지는 않았습니다. 

아이 치약을 선택하면서, 같이 선택한 치약이거든요. 물론, 아이의 치약을 선택할 때에는 성분을 중요하게 여기고 꼭 없어야 할 성분을 확인하고 선택을 했죠. 아이가 아직 어려서 치약을 먹기도 하니까요.

아이 치약과 같은 걸 쓰고 정말 좋은 제품인 지, 어떤 느낌이 나는 지를 확인하고 싶어 선택했습니다.

선택한 치약은 보나비츠 베이비&키즈, 보나비츠 치약 3종 세트.

공통적으로 인체에 유해한 12가지 성분없이 자연의 원료를 활용해 만든 치약입니다. 브라이트닝 케어, 구취제거, 충치/치주질환 예방, 입속을 촉촉하게 보습 등 좋은 거 가득한 치약 맛집이죠~!!

개인적으로 직접 양치질을 하며 느낀 점은 향이 정말 좋은 치약이라는 점입니다. 

성인용 3종 치약 중에서 가장 먼저 사용하고 있는 노블피치블라썸은 은은한 복숭아 향이 입안을 맴돌면서 단향이 빠질 쯤 매화꽃향기가 입안에 퍼지죠. 솔직히 매화꽃향은 모르지만, 복숭아와 다른 꽃향이 은은하게 퍼지는 걸 느낄 수 있어요.

양치 하는 동안에는 거품이 거의 없는 편이지만, 치아와 맞닿으면 뽀드득~소리가 나는 거처럼 치아를 매끈하게 해주는 느낌이 납니다. 치아에 불소칠하는 느낌처럼 거품이 없다보니, 좋은 연고를 살짝 발라주는 느낌이 납니다.

이런 느낌은 아이 치약도 비슷할 거 같아서, 아이 양치질 할 때에도 치아 전체에 잘 묻혀줘야겠다는 생각으로 양치를 하고 있어요.

세트로 구입한 나머지 치약 2개는 벨벳로즈애플밤과 로얄레몬허브티입니다. 로얄레몬허브티 치약은 상큼한 레몬향과 은은한 카렌듈라 향이 조화를 이루고, 레몬오일이 카모마일 추출물과 만나 구강내를 상쾌하고 향긋하게 만든다고 합니다.

벨벳로즈애플밤은 유기농 인증사과 과즙과 고급연마제 성분이 함유되어 약해진 잇몸을 세심하게 케어해주고, 부드러운 장미향과 상큼한 사과향이 은은하게 조화를 이루며 입안을 향기롭게 해준다고...^^

 

나머지 2제품도 빨리 써보고 싶어지네요. 

설명만으로는 기능성도 약간의 차이가 있는 거 같으니, 같이 쓰는 다른 브랜드의 치약이 떨어지면 보나비츠 제품 3종을 번걸아 사용해 봐야겠네요.

아이 치약은 0세부터 사용 가능한 보나비츠 베베치약은 쓰는데, 막둥이의 생애 첫 치약이 보나비츠가 됐네요. 


무불소와 무연마제, 그리고 16가지 무해 성분이 없어서 양치 경험이 적은 아이가 치약을 뱉지 못 하고 삼켜도 무해하다고 하니 믿어봅니다...

같이 구입한 보나비츠 킨더치약은 영구치가 나기 시작할 무렵부터 충치예방을 철저히 할 수 있도록 유럽 선진국 기준의 저불소 500ppm, 저연마제로 아이의 몸을 생각했죠. 

거기에 꼭 필요한 양치 기준을 채우기 위해 유기농 성분과 자연유래 성분, EWG 1등급 성분만으로 검수하여 제작했다고 합니다.

향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라즈베리향(베베),블루베리향(킨더)이라 거부감 없이 좋아하네요.

오복 중 으뜸이라는 치아 관리. 은은한 향기가 돋보이는 보나비츠 치약으로 향기가 좋은 가족이 되어보렵니다...^^

 

보나비츠 베이비&키즈 치약 2종 세트

COUPANG

www.coupang.com

 

보나비츠 치약 3종 세트

COUPANG

www.coupang.com

 

 

[Odds and Ends] - 일본에서 1,000년에 한번 나올법한 미녀라 평가받는 여인~!

[Odds and Ends] - 섹시는 키순이 아니잖아요~!걸그룹 멤버193명 키 순위!!

[Odds and Ends] - 아빠,오빠랑 같이 ‘목욕’한다는 23살 日 여자아이돌 (사진 有)

[Odds and Ends] - 앳된 외모에 반전 몸매 가진 여자연예인 BEST 10

[Odds and Ends] - 글래머스타 강예원,서핑 몸매의 끝판왕

[Odds and Ends] - 해변의 여인 손예진의 아련 청순 화보촬영

[Odds and Ends] - 그룹 EXID LE, 화려한 비키니 몸매 공개

[Odds and Ends] - 연애와 결혼은 다르다!! 빠르게 이혼한 연예인 8 커플

[Odds and Ends] - "똥 잘쌌어?묻는 사이 공개한 연예인 커플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