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렉스 Car Story

코리아 호텔쇼 2022 호텔유니폼 패션쇼부터 전문 컨포런스까지, 숙박업계 유일한 최대 규모의 전시회 본문

Odds and Ends

코리아 호텔쇼 2022 호텔유니폼 패션쇼부터 전문 컨포런스까지, 숙박업계 유일한 최대 규모의 전시회

D.EdiTor 2022. 4. 14. 15:07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2014년부터 호텔산업과 동반 성장해온 '코리아 호텔쇼 [Korea Hotel Show]'가 벌써 10회를 맞이했습니다

국내 최대 규모로 진행되는 전시회로 매년 2 5천여 명의 호텔, 레스토랑, 숙박, 레저 관련 종사자들이 방문하는 만큼 변화하는 여행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정보를 가장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 곳으로 객실 용품과 위생용품, 인테리어와 익스테리어, IT&전자는 물론이고 운영과 함께 비즈니스 매칭과 네트워킹 등의 모든 정보를 교류할 수 있는 호텔업계의 대표 이벤트라 할 수 있습니다.  

이번 코리아 호텔쇼 2022가 더 특별한 이유는길었던 어둠의 코로나가 어느 정도 정리가 되는 시점에서 위드 코로나 시대의 생존 전략을 모색하고 변화된 고객들의 패턴과 니즈를 알아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특히 행사규모는 이전과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커졌고 약 100개사 300부스가 선보일 예정으로, 호텔 관련 컨퍼런스, 관광/호텔 스타트업관&포럼, 호텔 브랜드관, 6 K-Hotelier 시상식, 호텔산업 인재 채용관, 호텔 유니폼쇼, 1:1 바이어 비즈매칭 프로그램, 호텔 B2B 오픈 마케팅 스테이지 등 3일간 쉬지않고 열릴 예정이라 특별합니다.
 

그동안 코로나의 발목에 잡혀 운영은 물론이고코리아 호텔쇼에서도 호텔산업의 트렌드 공유, 새로운 비즈니스의 기회를 소극적으로 알릴 수밖에 없었던 작년과 다르게 빠르게 회복을 하면서 코리아 호텔쇼 2022 (Korea Hotel Show 2022) 에서는 극변하는 변화에 맞춰 보다 알차고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6 16()부터 18()까지 3일간 코엑스 D 홀에서 진행하는 호텔산업 최신 트렌드 정보와 B2B 비즈니스 매칭과 네트워킹, 컨퍼런드 등 알찬 내용이 가득하다는 점만으로도 갈 이유는 충분합니다.  

또한호텔산업 인재 채용관을 통해 취업의 기회를 제공하고 호텔 유니폼 쇼와 1:1 바이어 매칭 프로그램, B2B 오픈 마케팅 스테이지 등의 다양한 볼거리와 참여의 기회를 얻을 수 있는 전문 전시회의 면모를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3일간 진행되는 전문 컨퍼런스에는 업계 전문가 주도로 호텔과 전반적인 관광산업에 대한 컨퍼런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개최일인 6 16일에는 진홍석(한국마이스융합리더스포럼 회장) '코로나 관광업계 뉴노말과 대책', 오현석(온다 대표) '포스트 코로나, 디지털이 뒤흔들어 놓은 새로운 시대를 준비하는 호텔업계의 자세', 이선영(로보티즈 프로) '호텔 업무와 새로운 동반자, 딜리버리로봇', 최영덕(더호스피탈리티서비스 대표) '호텔의 경쟁력 강화 사례 소개 및 메타버스 활용방안', 한이경(폴라리스어드바이저 대표) '국내 호텔의 현주소 그리고 미래 방향'에 대한 컨퍼런스가 진행됩니다.


다음날인 6 17일에는 정지하(트립비토즈 대표) '관광산업의 미래-Big Blur,메타버스, 지속가능성', 권순범(켄싱턴호텔앤리조트 운영총괄본부장) 'ESG,선택 아닌 필수, 호텔 가치 상승의 핵심트리거', 최은미(한국복합리조트포럼 회장) ' 국내 복합 리조트 미래발전 방향', 최원철(한양대학교 부동산융합대학원 교수)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랜드마크 호텔 사례와 전망', 최익준(서종글로벌호텔 운영사업본부 상무) '예전의 호텔과 지금의 호텔, 호텔의 변화와 미래'을 주제로 컨퍼런스를 진행할 예정이니 호텔 관련 유일한 전문 컨퍼런스도 놓치지 말길 바란다.

폐막일인 6 18일 김민준(JLL(존스랑라살) 이사) '국내 호텔공급의 변화와 포스트코로나 이후 호텔 개발시장 전망', 정노재(브릴리언트에셋파트너스 전무) '코로나 호텔 매입 매각 현황 및 향후 전망', 김정은(글로카로카 대표) '포스트 코로나 시대, 일하는 방식의 변화가 만든 여행트렌드', 김정훈()인모바일HR매니저 노무법인 유앤 대표) '호텔인력의 간접 고용 리스크와 준법 관리를 위한 노무관리 이슈'에 대해 심도깊은 컨퍼런스가 이어진다.

이렇듯 3일 동안 총 14명의 강연자들이 1시간 10분씩 전문적인 내용으로 앞으로는 방향성에 대한 강연을 이어갑니다.코로나 시대의 가장 위기 산업에서 이제는 가장 기대되는 사업으로 바뀌고 있는 만큼 관심 있는 주제에 맞춰 강연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컨퍼런스는 1강좌당 15,000원이고, 종일권은 59,000, 2일권은 99,000, 3일권은 129,000원이다. 컨퍼런스 강좌를 신청하면 코리아 호텔쇼 무료입장, 교육 참가 이수증 발급 등의 혜택도 주어진다.

 

 

 

 

 

 

일본에서 1,000년에 한번 나올법한 미녀라 평가받는 여인~!

천년에 한 번 나온다는 극찬을 받는 대만의 승무원이 있다. 대만 출신의 승무원으로, 일본 언론을 통해 '천 년에 한 번 나올만한 미녀'라고 소개되었다고 하는데... 인스타 팔로워수는 15만명 이

trex2802.tistory.com

 

섹시는 키순이 아니잖아요~!걸그룹 멤버193명 키 순위!!

이쁘고 귀엽고 깜찍하고 섹시한 걸그룹 멤버들 다양한 걸그룹 멤버들의 색깔과 개성, 그 비밀은 키(?)에 있다?? 걸그룹 멤버 193명의 키를 순서대로 비교해본다. [Odds and En..

trex2802.tistory.com

 

아빠,오빠랑 같이 ‘목욕’한다는 23살 日 여자아이돌 (사진 有)

일본의 한 여자 연예인이 성인이 된 후에도 아빠, 오빠와 ‘혼욕’을 한다고 밝혀 국내에서도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국내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아빠, 오빠와 함께 목욕하는 영상을 공개

trex2802.tistory.com

 

 

앳된 외모에 반전 몸매 가진 여자연예인 BEST 10

앳된 외모에 착한 몸매를 가진 스타들이 있다. 글래머러스한 여자 스타 10명을 소개한다. 1. 박신혜 2.민효린 3.박예진 4.김소연 5.아이린 6.유소연 7.강예원 8.문채원 9.김민정 10...

trex2802.tistory.com

 

글래머스타 강예원,서핑 몸매의 끝판왕

무더운 여름이 지나 가을을 패스하는 시간이다 섹시 글래머 스타 강예원의 스포츠브랜드 화보촬영이 뜨거운 여름을 그립게 한다.  

trex2802.tistory.com

 

해변의 여인 손예진의 아련 청순 화보촬영

청순하면서도 매혹적이게 섹시한 그녀가 코스모폴리탄에서 멋진 모습을 선보였다. 손예진에게 무엇인들 안 어울릴까~! 아름다운 그녀의 해변 화보촬영은 성공적~!!

trex2802.tistory.com

 

그룹 EXID LE, 화려한 비키니 몸매 공개

그룹 EXID의 멤버 LE가 과감한 비키니 사진으로 독보적인 몸매 라인을 과시했다. 멋진 몸매만큼이나 자신있는 포즈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EXID LE 인스타그램에 공개한 비키니는 자신감이 넘쳐 보

trex2802.tistory.com

 

연애와 결혼은 다르다!! 빠르게 이혼한 연예인 8 커플

연예인의 결혼은 언제나 화제를 불러 모은다. 반짝이는 주인공, 화려한 결혼식, 유명한 하객 등 세간의 볼거리가 많기 때문이다. 하지만, 화려한 결혼식을 올렸지만, 짧은 결혼기간을 뒤로 하고

trex2802.tistory.com

 

이채담X백세리 '이름보다 몸을 기억하지만, 성인배우 삶 후회 없어.'

성인배우 이채담이 동료 성인배우 백세리를 방송을 통해 다시 만났다. 지난 9일 방송된 채널A ‘아이콘택트’에는 성인영화에 주로 출연해 온 이채담이 눈맞춤 신청자로 등장했다. 이날 이채담

trex2802.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