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렉스 Car Story

쉐보레 풀사이즈 SUV '타호' 국내 사전계약 실시, 한국GM 플래그십 SUV 의 진수 보여준다 본문

T-REX Car Story/Car 신차

쉐보레 풀사이즈 SUV '타호' 국내 사전계약 실시, 한국GM 플래그십 SUV 의 진수 보여준다

D.EdiTor 2022. 1. 21. 14:36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한국GM은 쉐보레의 초대형 SUV ‘THE ABSOLUTE 타호’의 국내 공식 출시를 선언하고 12일부터 쉐보레 온라인 샵에서 사전계약에 돌입한다. 9253만원짜리 단일 트림으로 운영되며, 외부 디자인에 차별화된 요소들을 더한 9363만원짜리 스페셜 에디션도 판매한다.

타호는 쉐보레 브랜드의 플래그십 SUV로 지난 1994년 판매를 시작한 이후 누적 판매량 기준으로 미국에서 가장 많이 팔린 풀사이즈 SUV로 
압도적인 크기의 차체와 실내공간에 첨단 편의 및 안전 장비를 탑재했다. 초대형 SUV임에도 불구하고 역동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국내에 출시되는 타호는 최고 등급의 하이컨트리(High Country) 모델이다. 2열 파워 릴리즈 기능이 적용된 캡틴시트와 3열 파워 폴딩 시트가 탑재된 7인승이다. 전장 5352㎜, 전폭 2057㎜, 전고 1925㎜에 22인치 크롬 실버 프리미엄 페인티드 휠을 장착했다.

 또 6.2L V8 직분사 가솔린 엔진과 10단 자동변속기를 탑재해 최대 출력 426마력, 최대 토크 63.6kgㆍm의 강력한 힘을 자랑한다. 여기에 버튼식 기어 시프트와 4륜구동 시스템이 기본으로 장착되며, 17개 모드로 엔진 실린더를 비활성화/활성화하는 다이내믹 퓨얼 매니지먼트(Dynamic Fuel Management) 시스템이 업계 최초로 적용됐다.   

실내에는 운전자와 탑승자 전원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편의 사양과 멀티미디어 시스템이 적용됐다. 운전석에는 12인치 LCD 클러스터와 15인치 대형 컬러 헤드업 디스플레이가 장착돼 운전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또 1열 헤드레스트 뒤에는 HDMI 포트 2개, 블루투스 무선 헤드셋 2개를 지원하는 12.6인치 듀얼 컬러 터치 디스플레이가 기본 장착돼, 장거리 이동 시 동승자들이 개별로 다양한 멀티미디어 콘텐트를 즐길 수 있게 배려했다. 센터패시아에는 10.2인치 고해상도 컬러 터치 스크린이 적용돼 있으며, 첨단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통해 케이블 연결없이 무선으로 안드로이드 오토, 애플 카플레이를 사용할 수 있다.   

안전 사양도 풍성하다. 앞좌석 센터 에어백을 포함해 총 7개의 에어백을 탑재했으며, 전방 보행자 감지 및 제동 시스템을 비롯해 △4대의 카메라로 차량 외부를 360도 모든 각도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디지털 서라운드 비전 카메라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후측방 경고 시스템 △차선 변경 경고 시스템 및 사각지대 경고 시스템 등 전방위 안전 사양을 모두 기본으로 제공한다. 가격은(개소세 인하 기준) 9253만원이며, 다크 나이트 스페셜 에디션은 9363만원이다.  
 
카허 카젬 한국지엠 사장은“타호 출시로 쉐보레의 SUV 및 픽업 라인업은 트레일블레이저, 트래버스, 콜로라도 등 소형에서 초대형까지 총 6종으로 한층 탄탄해졌다”며 “이를 통해 한국 소비자들의 다양한 개성과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일본에서 1,000년에 한번 나올법한 미녀라 평가받는 여인~

- 섹시는 키순이 아니잖아요~!걸그룹 멤버193명 키 순위!!

- 아빠,오빠랑 같이 ‘목욕’한다는 23살 日 여자아이돌 (사진 有)

- 앳된 외모에 반전 몸매 가진 여자연예인 BEST 10

- 글래머스타 강예원,서핑 몸매의 끝판왕

- 해변의 여인 손예진의 아련 청순 화보촬영

- 그룹 EXID LE, 화려한 비키니 몸매 공개

-  연애와 결혼은 다르다!! 빠르게 이혼한 연예인 8 커플

- 이채담X백세리 '이름보다 몸을 기억하지만, 성인배우 삶 후회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