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렉스 Car Story

쉐보레, 색상 변경 콜로라도 2022년 출시...사전계약 시작 본문

T-REX Car Story/Car 신차

쉐보레, 색상 변경 콜로라도 2022년 출시...사전계약 시작

D.EdiTor 2021. 12. 28. 15:21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지난 6일 쉐보레는 픽업트럭 콜로라도의 2022년식 모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콜로라도는 지난해 출시된 국내 최초로 정식 수입된 정통 픽업트럭이다. 지난 9월, 독일 브랜드가 강세인 국내 수입차 시장에서 월간 베스트셀링카 1위에 오르며, 비독일 브랜드 모델로는 4년 2개월 만에 베스트셀링카 1위에 오르기도 했다.

2022년형 ‘리얼 뉴 콜로라도’는 3.6리터 6기통 직분사 가솔린 엔진과 하이드라매틱 8단 자동 변속기를 갖췄다.


오프로드 느낌을 한층 가미한 신규 샌드 듄 외장 색상과 운전자 사용편의를 고려해 새롭게 디자인한 변속기 레버를 적용했다. 여기에 엔진부하에 따라 6개의 실린더 중 4개의 실린더만 활성화시키는 첨단 능동형 연료 관리 시스템을 적용해 연료 효율성을 높였다.

콜로라도에 탑재된 전자식 오토트랙 액티브 사륜구동 시스템은 4륜 및 2륜 구동 방식을 운전자가 선택하는 파트타임 4WD 시스템을 지원할 뿐 아니라, 노면 상황에 맞게 자동으로 구동 방식을 변환하는 오토모드를 여전히 지원한다.


또한 무거운 짐을 적재한 상태에서도 최적화된 변속패턴으로 보다 안정적이고 부드러운 주행을 돕는 토우·홀 모드가 기본 적용됐다.

카라반 견인 시 기본 탑재된 스웨이 콘트롤 기능이 포함된 스테빌리트랙 차체 자세 제어 시스템, 트레일러 브레이크, 히치 어시스트 가이드라인, 힐 스타트 어시스트 시스템 등 국내에서 보기 힘들었던 다양한 트레일링 특화 기술이 탑재됐다.


이와 함께 쉐보레는 신형 콜로라도 출시에 맞춰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를 새롭게 제공한다.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는 사전 예약 없이도 신속 편리하게 차량의 정기점검과 소모품 교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익스프레스 서비스’와 직접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지 않아도 원하는 장소로 차량을 인수한 후 차량 수리가 끝나면 다시 원하는 장소로 인계해주는 ‘픽업&딜리버리 서비스’로 구성된다.


익스프레스 서비스는 예약부터 정비까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원스탑 프로그램으로, 전용 프리미엄 콜 센터를 통해 일반 정비 예약을 원하는 시간에 우선 배정받을 수 있다. 정기점검과 간단한 소모품 교체 작업은 예약 없이 서비스 센터를 방문해도 최우선으로 정비를 받을 수 있다.

픽업&딜리버리 서비스는 전담 기사가 지정 장소에 방문해 차량을 픽업·인도하는 서비스다. 프리미엄 콜 센터를 통해 예약이 가능하다. 전담 어드바이저가 수리 내용과 점검 과정을 안내해준다.

익스프레스 서비스 경우 보증 기간 내(3년/6만km)에 언제든 적용되며, 픽업&딜리버리 서비스의 경우 1회 무상 제공(차량 출고 후 1년 내 사용)되고 이후 유상 서비스로도 이용이 가능하다.

신형 콜로라도를 시작으로 제공되는 쉐보레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는 앞으로 출시될 모든 쉐보레 수입 프리미엄 차량에 적용된다.
신형 콜로라도 가격은 익스트림 4,050만원, 익스트림 4WD 4,380만원, 익스트림-X 4,540만원, Z71-X 4,739만원, Z71-X 미드나잇 4,889만원이다. 사전계약은 
지난 6일부터 시작했으며, 인도는 오는 13일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 일본에서 1,000년에 한번 나올법한 미녀라 평가받는 여인~

- 섹시는 키순이 아니잖아요~!걸그룹 멤버193명 키 순위!!

- 아빠,오빠랑 같이 ‘목욕’한다는 23살 日 여자아이돌 (사진 有)

- 앳된 외모에 반전 몸매 가진 여자연예인 BEST 10

- 글래머스타 강예원,서핑 몸매의 끝판왕

- 해변의 여인 손예진의 아련 청순 화보촬영

- 그룹 EXID LE, 화려한 비키니 몸매 공개

-  연애와 결혼은 다르다!! 빠르게 이혼한 연예인 8 커플

- 이채담X백세리 '이름보다 몸을 기억하지만, 성인배우 삶 후회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