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렉스 Car Story

롤스로이스 ‘뉴 블랙 배지 고스트’ 아시아 최초 국내 출시...최초의 정규 비스포크 라인업 공개 본문

T-REX Car Story/Car 드림카

롤스로이스 ‘뉴 블랙 배지 고스트’ 아시아 최초 국내 출시...최초의 정규 비스포크 라인업 공개

D.EdiTor 2021. 11. 26. 14:00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롤스로이스모터카는 뉴 블랙 배지 고스트를 아시아 태평양 지역 최초로 국내에서 출시했다.롤스로이스모터카의 아이린 니케인 아시아 태평양 지역 총괄은 "한국은 가장 중요한 시장 중 하나입니다."라는 말로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서 런칭하는 이유를 대신했다.

블랙 배지는 순수한 럭셔리 스타일과 엔지니어링의 정수를 보여주는 롤스로이스 최초의 정규 비스포크 라인업이다. 2016년 제네바 모터쇼에서 레이스와 고스트를 통해 처음 공개됐으며, 2017년엔 블랙 배지 던, 2019년엔 블랙 배지 컬리넌이 선보이며 블랙 배지 라인업이 완성됐다. 롤스로이스는 최상위 고객의 새로운 삶의 방식에 대응해 블랙 배지를 도입했으며, 블랙 배지 라인업은 현재 전 세계 롤스로이스 주문의 27%를 차지하고 있다.

이번에 국내 출시한 뉴 블랙 배지 고스트는 2020년 선보인 뉴 고스트를 기반으로 재설계된 모델로, 새로운 디자인 철학과 더욱 강력한 주행 성능 그리고 블랙 배지 모델만의 특별한 실내외를 갖춘 가장 순수하고 가장 진보한 블랙 배지 제품이다.   

먼저 ‘축소’와 ‘본질’로 정의하는 롤스로이스만의 디자인 철학 ‘포스트 오퓰런스’가 ‘블랙 배지’만의 방식으로 표현됐다. 외관 색상은 자동차 산업 역사상 가장 깊고 어두우며 강렬한 블랙으로 마감했으며, 여기에 네온 색상의 코치 라인을 더해 블랙 배지만의 엣지 있고 현대적인 느낌을 강조했다.

롤스로이스를 상징하는 환희의 여신상과 판테온 그릴 또한 새로운 크롬 마감으로 더욱 어둡고 강렬한 인상을 준다. 블랙 배지만의 스타일로 디자인된 21인치 비스포크 복합 소재 휠은 총 44겹의 탄소 섬유층으로 이루어진 배럴, 3D 단조 제조된 알루미늄 허브, 항공우주 등급 티타늄 잠금 장치로 강력한 강성을 만들어냈다.

실내는 터키색 가죽과 조화를 이루는 블랙 인테리어 등 투톤 색상 조합으로 강렬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정밀하게 제작된 첨단 소재가 고급감을 극대화한다. 실내 표면 가장 윗부분에 사용된 블랙 볼리바르 비니어는 테크니컬 파이버를 위한 어두운 토대를 형성하며, 레진 코팅 탄소 섬유와 금속 코팅 섬유로 짜여진 다이아몬드 패턴이 3차원적인 시각 효과를 만들어낸다.

또한, 실내 곳곳에는 블랙 배지의 상징인 무한대 로고를 새겨 블랙 배지만의 차별화된 어두운 이미지를 강조한다. 한편 시계 디자인은 바늘 끝부분 및 12시, 3시, 6시, 9시 표식만 은은한 크롬 마감으로 처리했으며, 비스포크 사양인 일루미네이티드 페시아는 850개 이상의 별들로 둘러싸인 무한대 로고가 신비로운 빛을 발한다.

뉴 블랙 배지 고스트는 차별화된 엔지니어링 기술로 더욱 강력해진 주행 성능을 구현했다. 롤스로이스 고유의 알루미늄 스페이스 프레임 아키텍처가 롤스로이스만의 ‘매직 카펫 라이드’ 승차감을 제공하며, 사륜 구동, 사륜 조향, 플레이너 서스펜션 시스템은 완전히 재설계돼 블랙 배지만의 역동적이고 강력한 주행 성능을 구현한다.

6.75L 트윈 터보 V12 엔진은 뉴 고스트보다 29마력 추가된 최고출력 600마력, 5.1kg·m 더해진 최대토크 91.8kg·m로 강력한 주행 성능을 발휘한다. 특히 ‘로우’ 버튼을 누르면 가속 페달을 90% 이상 밟았을 때 기어 변속 속도가 50% 더 빨라져 강력하면서도 쾌적한 가속능력을 제공한다.

롤스로이스 뉴 블랙 배지 고스트는 출시일부터 롤스로이스모터카 서울과 롤스로이스모터카 부산을 통해 즉시 주문이 가능하며, 가격은 5억5,500만원(VAT포함)부터다.

 

- 일본에서 1,000년에 한번 나올법한 미녀라 평가받는 여인~

- 섹시는 키순이 아니잖아요~!걸그룹 멤버193명 키 순위!!

- 아빠,오빠랑 같이 ‘목욕’한다는 23살 日 여자아이돌 (사진 有)

- 앳된 외모에 반전 몸매 가진 여자연예인 BEST 10

- 글래머스타 강예원,서핑 몸매의 끝판왕

- 해변의 여인 손예진의 아련 청순 화보촬영

- 그룹 EXID LE, 화려한 비키니 몸매 공개

-  연애와 결혼은 다르다!! 빠르게 이혼한 연예인 8 커플

- 이채담X백세리 '이름보다 몸을 기억하지만, 성인배우 삶 후회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