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렉스 Car Story

엘앤티 강서 렉서스 서비스센터의 특별함, BP수리부터 시승까지 한번에 가능한 렉서스 강서 AS센터 추천 본문

T-REX Car Story/Car 시승기

엘앤티 강서 렉서스 서비스센터의 특별함, BP수리부터 시승까지 한번에 가능한 렉서스 강서 AS센터 추천

D.EdiTor 2021. 7. 2. 09:40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2021년 5월 수입차 판매순위 6위를 기록하며 1,007대를 판매한 렉서스. 

렉서스 판매가 조금씩 살아나고 있다. 개인적으로 좋은 자동차는 소비자들이 경험하고 결정하기 때문에 렉서스의 판매는 예전의 명성을 다시 찾아갈 것으로 보인다.

이런 이유로 2년 전 선택했던 렉서스 ES300h는 만족하며 잘 타고 있다. 정확하게 말하자면 내가 아닌 마나님이 잘 타고 있다. 와이프에게는 안전성을 갖춘 믿을 수 있는 모델을 고민하며 선택한 모델이라 실제로 운전하고 있는 와이프의 만족도도 높은 편이다.

특히, 집에서 4km 내외에 위치한 렉서스 강서서비스센터 존재만으로도 든든한 나만의 정비센터가 있는 기분이 들었다. 그런데, 렉서스의 가장 큰 장점 중에 하나는 잔고장이 없다는 점이라 근거리에 위치한 강서서비스센터를 가볼 일은 없었다. 

그런데 올해 초 강서서비스센터가 이전했다는 소식을 렉서스 동호회를 통해 접하게 됐다. 지난 강서 AS센터는 이용한 적은 없지만 집에서 가까워 좋았는데 먼거리로 이전되나 싶어 정보를 확인해봤다.


기존 서비스센터에서 도보로 5분 정도로 근거리이전 했다는 정보를 확인했다.
 
증미역에서 도보로 10분이면 갈 수 있는 위치로집에서부터 차로 10분여 거리에 위치해 너무 너무 좋았다.(실제 운전해본 결과도로 혼잡도로 약 20여분 걸리는 거리였다.)

렉서스 강서는 렉서스 안양에 이어 렉서스 딜러로는 두 번째로 서비스 센터와 시승 센터가 결합된 복합 서비스센터로 확장이전한 것으로 확인됐다. 가까운 곳에 조금 더 좋은 시설을 갖춘 서비스센터가 들어온 부분이라 두 손 들어 환영할 일이다.

또한 렉서스 재구매를 위해 다른 모델까지 두루 시승할 수 있도록 시승센터까지 운영하니 이 또한 좋은 일이 아니겠나 싶다.

관심을 가지고 보면 갈 일이 생긴다고 하였던가??

서비스센터는 정기적인 차량 관리가 아니면 안 갈수록 좋다는 생각을 하는데, 마나님께서 아이들을 픽업하고 오는 길에 접촉사고가 발생하여 뒷 범퍼와 펜더 부분이 어긋나고 크랙이 발생하는 일이 생겼다. 다행히 크게 다치지는 않았지만 운전하며 놀란 상황이라 자동차 수리를 비롯한 보험 뒷처리는 직접 처리해야 했다.

렉서스 시승이나 정기점검으로 방문하려고 했던 렉서스 강서 서비스센터는 뜻하지 않은 이유로 첫 방문을 하게 되었다.

수리를 맡기기 전에 조금 더 시설규모가 큰 안양서비스센터로 방문을 할까도 고민을 했는데, 강서AS센터에서는 퀵-리페어, 수리, 판금, 도장, 바디 코딩 등 BP 관련한 모든 수리 입고가 가능하다고 해 고민없이 강서서비스센터로 방문했다.

실제 방문해 BP수리를 진행한 결과, 간편한 접수를 통해 차량입고에서 수리 진행, 차량인도까지 한번에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었다. 신경쓸 부분이 없다는 표현이 정확한 표현인 거 같다.

간단한 접수가 마무리 되면, 전문 어드바이저가 차량 고장부위를 정확하게 진단하고 분석한 뒤, 고객이 이해하기 쉽게 상세히 설명을 해주는 점이 특히 좋았다. 단순하게 부품을 바꿔야해요가 아닌 범퍼는 이격이 일어나서 내부에 이음부분과 연결된 내선 등을 꼼꼼히 봐야한다는 등 쉬운 설명으로 자동차에 대한 지식이 많지 않아도 궁금한 점을 해소시켜줄 정도의 설명을 친절하게 해주셨다. 

간단한 설명을 듣고 들어간 렉서스 AS센터 입구에는 정비작업별 공임비와 표준정비시간이 표로 정리되어 있다.

내가 수리하는 부분에 따라 예상비용과 수리기간을 판단할 수 있는 지표가 있다는 점에서 유심히 살펴보니, 설명해주시던 어드바이저 분이 "수리기간은 약 3일 정도 소요되고, 비용은 XXX 정도가 예상됩니다"라고 먼저 설명도 해주셨다.

렉서스 서비스센터의 고객만족도가 높다는 이야기는 많이 들었지만, 직접 경험해보니 높을 수 밖에 없는 이유가 딱 나타났다.

'고객 중심의 서비스 지원과 친절한 응대' 웃으며 궁금한 점을 다 해결해주니 무슨 불만이 있을까? 아니 만족도가 높을 수 밖에 없어 보인다. 

처리하고자 하는 BP 수리 입고를 마치고, 새로 이전한 강서서비스센터를 다시 한번 여유롭게 훑어봤다.

렉서스 강서 서비스 및 시승 센터는 지상 2층 규모로 1층에는 상담 및 접수할 수 있는 데스크와 렉서스 대표모델인 ES300h가 전시되어 있다.

전문상담원이 상주하고 있어서 궁금한 점이 있다면 빠르게 응대까지 한다고 한다.

2층에 있는 고객휴게실에는 고급스러운 안마기가 2대 설치되어 있고, 편안하게 앉아 쉴 수 있는 휴게공간이 잘 정돈되어 있었다. 방문했을 때에는 사람이 많지 않았다.

우스개소리로 교통사고가 아니면 문제를 일으키지 않는 렉서스의 좋은 상품성(?) 덕분이 아닐까 싶어 웃음이 나왔다.

개인적으로는 꼭 자동차 수리나 정비가 아니라도 강서 서비스센터 아니 렉서스 강서 시승센터는 다시 방문할 예정이다. 

렉서스의 베스트 셀링 모델인 ES 모델을 비롯하여 RX, UX, NX와 같은 SUV까지 다양한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차량을 제약없이 모두 경험할 수 있다고 하니 이보다 좋은 기회가 어디있을까?

차량 수리가 마치고 잘 도착했다는 연락을 받아 3일만에 와이프와 함께 같이 렉서스 강서 서비스센터를 방문했다. 와이프도 서비스센터라고 느껴지지 않을 정도의 멋스러운 건물과 실내 분위기에 뭔가 대우를 받는 기분이 든다고 말했다.

사고차량 인도받으러 온 게 아니라 새차 구입 후 인도받으러 온 거 같다나 뭐라나....어제까지 사고로 인해 꿀했던 사람이 멋스러운 서비스센터 방문만으로도 이런 농담을 하고 기분이 풀린다는 것에 감사할 뿐이다. (이런 멋스러운 서비스센터 운영 중인 엘앤티렉서스 딜러사 한번 아니 열번 칭찬해~!! ^^)

차량을 인도받기 전에 지난 방문 때 친절하게 설명해주셨던 어드바이저 분이 나오셔서, 수리한 부분에 대한 설명을 끝으로 키를 다시 전달받았다. 결과는 보시는 바 대로 마치 새차 같다!

자동차를 운전하다 보면 크고 작은 사고는 피할 수 없는 부분이다. 또 사고가 발생하면 기분도 좋지 않고 차를 이용하지 못 하는 부분에 대한 손해와 수고가 늘어나는 부분이다.

하지만, 렉서스는 이런 소비자의 마음을 잘 이해하고 서비스센터에 대한 서비스는 정말 많은 고민을 통해 AS센터 방문부터 수리하는 프로세스까지 잘 정비되어 있었다. 

차량 상태에 따라 BP수리까지 진행해주는 강서 서비스센터가 있음에 감사하고, 친절하게 응대해주신 렉서스 강서서비스센터 직원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

서비스센터는 병원에 가는 기분이 들어 방문을 꺼려하는 마음도 있었는데, 이제부터는 차량에 궁금한 점이 있거나 정비가 필요할 때에는 부담없이 방문해 문의를 할 수 있을 거 같다. (다음 점검땐 RX를 한번 타볼까 고민중…)

강서구와 영등포구 렉서스 오너분들은 강서서비스 센터를 꼭 기억했다가 방문해보길 추천한다. 

 

- 일본에서 1,000년에 한번 나올법한 미녀라 평가받는 여인~

- 섹시는 키순이 아니잖아요~!걸그룹 멤버193명 키 순위!!

- 아빠,오빠랑 같이 ‘목욕’한다는 23살 日 여자아이돌 (사진 有)

- 앳된 외모에 반전 몸매 가진 여자연예인 BEST 10

- 글래머스타 강예원,서핑 몸매의 끝판왕

- 해변의 여인 손예진의 아련 청순 화보촬영

- 그룹 EXID LE, 화려한 비키니 몸매 공개

-  연애와 결혼은 다르다!! 빠르게 이혼한 연예인 8 커플

- 이채담X백세리 '이름보다 몸을 기억하지만, 성인배우 삶 후회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