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렉스 Car Story

판교 레이노랩에 만나본 모카 김한용, 레이노코리아에서 무슨 영상 촬영을 했나?? 본문

T-REX Car Story/Car 시장&업계이야기

판교 레이노랩에 만나본 모카 김한용, 레이노코리아에서 무슨 영상 촬영을 했나??

D.EdiTor 2021. 6. 30. 11:26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대왕판교로에 위치한 레이노랩에 아주 특별한 손님이 방문해 여러분께 빠른 소식을 전달하고자 준비했습니다.

 

레이노랩을 방문한 특별한 손님은 유투브 57.5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자동차 관련 채널 중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김한용의 MOCAR’ 채널의 김한용 기자님입니다.

이번 방문은 레이노의 프리미엄 윈도우필름 얼티넘(ULTINUM)의 우수성과 오직 레이노에서만 제공하는 특별한 서비스인 글라스케어를 직접 소개해주는 영상촬영을 위해 방문해 주셨습니다.

 

현장에서 직접 만나본 김한용 기자님은 영상에서 보던 젠틀한 스타일과 달달하면서도 부드러운 목소리를 소유한 모습 그대로였습니다.

평소 틴팅에 대해 관심이 많았던 김한용 기자님은 이번 촬영을 위해 더욱 스터디를 많이해오셨다고 하는데요. 심지어 열체감기와 각종 장비를 활용해 얼티넘을 비롯해 다양한 레이노의 필름들을 측정하며 날카로운 질문과 함께 심도있는 인사이트를 전해주셨습니다.

 

더불어 차량유리 파손 시 보험청구 없이 유리교체, 복원, 틴팅 재시공이 가능한 레이노 글라스케어 서비스에 대해서도이건 하지 않을 이유가 없는데?”라며 매우 긍정적인 평가를 해주셨는데요.

더 자세한 내용은 다음 주 공개할 영상을 통해 직접 확인 해보시길 바랍니다.

 

레이노랩을 방문한 MOCAR 김한용 기자님의 현장사진을 대방출하며 이번 콘텐츠는 마무리 하겠습니다.

 

유쾌하게 촬영한 다음 주 공개할 영상도 많이 기대해주세요~!!

 

- 일본에서 1,000년에 한번 나올법한 미녀라 평가받는 여인~

- 섹시는 키순이 아니잖아요~!걸그룹 멤버193명 키 순위!!

- 아빠,오빠랑 같이 ‘목욕’한다는 23살 日 여자아이돌 (사진 有)

- 앳된 외모에 반전 몸매 가진 여자연예인 BEST 10

- 글래머스타 강예원,서핑 몸매의 끝판왕

- 해변의 여인 손예진의 아련 청순 화보촬영

- 그룹 EXID LE, 화려한 비키니 몸매 공개

-  연애와 결혼은 다르다!! 빠르게 이혼한 연예인 8 커플

- 이채담X백세리 '이름보다 몸을 기억하지만, 성인배우 삶 후회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