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렉스 Car Story

수입차 오너의 고민, 수입자동차 정비 수리 관리 해결방안 코오롱모빌리티 본문

T-REX Car Story/Car 분석 톡톡

수입차 오너의 고민, 수입자동차 정비 수리 관리 해결방안 코오롱모빌리티

D.EdiTor 2020. 12. 4. 07:32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수입차를 구입한다!! 내 수입차가 생긴다!!! 

한때 수입차는 구입한다는 생각만으로도 설레임 가득하고, 현대 그랜저 광고카피였던 '성공에대하여'라는 문구가 자연스럽게 떠오를 정도로, 성공한 비즈니스맨의 상징처럼 여겨졌었다.

하지만, 실오너 입장에서는 유지비와 관리비를 함께 생각하게 되면, 자신의 상황에 맞는 자동차를 구입하지 않았을 경우 '카푸어'라는 말이 꼬리를 물정도로 걱정스러운 상황이 생길 수도 있다.

유지비인 보험료는 연례행사이고, 기름값 등은 내가 운전하면서 조절할 수 있는 상황이지만, 차량관리 비용은 내 자동차를 더 안전하고 편안하게 사용하기 위해서는 항상 신경써야 하고 또 예측이 불가능한 비용이기도 하다

그래서 실제로 수입자동차를 구입해 운행하는 오너입장에서 가장 신경쓰이는 부분은 '수입차정비/수리' 부분일 것이다. 특히, 수입차 워런티(보증수리)는 일반적으로 310만킬로 정도로 정해져 있는 부분이라 좋아하는 내 차에 대한 운전을 마음껏 하기도 부담스러운 상황이다.

코오롱모빌리티는 BMW, 미니아우디볼보프리미엄 럭셔리 브랜드 롤스로이스까지 30년 동안 수입차 판매부터 A/S 서비스까지 책임지고 사업을 한 코오롱그룹이 수입차 오너의 실질적인 고민과 답답한 상황을 이해하고 해결하고자 런칭한 수입차 종합정비서비스이다.

 2018년에 런칭해 서비스중인 코오롱모빌리티는 수입차 서비스센터 출신 베테랑 정비사를 통해 고장진단부터 수리판금 및 도장을 포함한 사고차 수리 등 중정비까지 모두 가능한 원스톱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코오롱모빌리티는 패스트레인 서비스의 전면 도입으로 오랜 기다림 없이 신속한 수리가 가능하고, 합리적인 공임은 물론 정품부품만 취급하는 공식센터와는 달리 OES 등의 다양한 대체부품을 추천하고재생수리 등 소비자가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여러 대안을 비교해 자신에게 맞는 합리적인 비용의 수리방법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나 코오롱모빌리티는 테슬라, 닛산, 마세라티, 캐딜락 등 다양한 수입차 브랜드의 공식 협력점으로 지정될 만큼 우수한 서비스 품질은 최근 수입차 오너들 사이에서 각광받고 있다.

코오롱의 오랜 업력을 통해 확보한 신뢰성과 전문성이 수입차 오너에게 신뢰를 높여주고 신속한 수리와 합리적인 수리비용은 수입차 오너의 만족도를 배가 시킨다

 

사고차량 및 무상 보증수리 기간 만료차량 등 다양한 조건의 수입자동차에 대해 차별화된 정비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코오롱모빌리티의 가장 큰 특징으로 보인다

코오롱모빌리티는 수입차 오너들을 대상으로 매년 여름과 겨울에 무상점검 캠페인을 진행해 코오롱모빌리티만의 기술력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올 겨울에도 12 31()까지 겨울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해 겨울철 대비 차량예방 점검과 정비를 유도하고이를 통해 고객들이 보다 안전하게 주행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캠페인기간 동안 지점을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코오롱모빌리티의 숙련된 전문가와 첨단장비를 통해 타이어 및 배터리 상태누유점검와이퍼 블레이드워셔액 등 오일류 및 냉각수에어컨 필터각종 등화장치를 포함한 다양한 항목에 대한 차량 정밀점검을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코오롱모빌리티는 일산·인천·분당·청주·대구·부산·창원등 전국 7개지점이 있는데캠페인 기간동안 일반수리를 받는 고객대상으로는 특별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겨울철 필수관리 품목인 타이어와 소모품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고 한다

캠페인기간 동안 지점방문 고객을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와 소모품 패키지를 증정한다고 하니 코오롱모빌리티 동계 무상점검 캠페인을 놓치지 말자.

마지막으로 코오롱모빌리티를 꼭 알아두면 좋은 이유와 소개하는 이유를 정리하겠다. 코오롱모빌리티를 소개하고 추천한 이유는 수입차에 특화된 경험과 노하우로 수입자동차 종합정비서비스가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첫번째이고 중요한 이유이다.

하지만, 자동차의 심장이라고 할 수 있는 엔진과 미션과 관련된 고장의 경우 아무리 합리적으로 정비를 진행하더라도 정비비용이 부담스럽기 마련이다. 

본문에서 짧게 소개하기도 했지만, 코오롱모빌리티는 보증수리 기간만료 차량, 수입중고차 구매 등 다양한 조건의 수입차오너들에게 합리적인 비용으로 보증수리가 가능한 워런티상품을 제공하고 있어 꼭 소개해봐야겠다라고 마음먹고 글을 쓰게 됐다.

(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브랜드 소개내용을 쓰고는 있지만, 양질의 정보가 있다는 점이 글을 쓰는 입장에서는 약간의 사명감이랄까~~!!??)

수입자동차 워런티상품은 수입중고차 판매를 하고 있는 업체에서도 제공하고 있다. 하지만 서비스품질이나 가격에서는 큰 차이를 보인다일반적으로 중고차 워런티의 경우 지정된 사설정비 업체를 통해 정비를 진행하게 되는데, 아무래도 서비스품질의 신뢰도에 대해서는 보장할 수 밖에 없는게 사실이고 상품가격 또한 최소78만원(~90만원까지)부터 시작해 대형 올인원상품도 최대 140만원(101만원부터)까지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다.

기간이나 범위는 큰 차이 없는 수준이라면, 자체적인 센터를 보유하고 공식서비스센터급 인력과 설비를 갖춘 코오롱모빌리티의 워런티가 훨씬 합리적인 선택이 되지 않을까?

코오롱모빌리티워런티 서비스는 보증기간이 만료된 수입차의 보증기간과 주행거리를 1년 또는 2km 주행 시까지 엔진미션에 대한 보증수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상품이다

특히 타사 대비 합리적인 비용으로 코오롱그룹의 전문적이고 숙련된 자동차 보증수리서비스를 1 365일무상으로 안심하고 경험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코오롱모빌리티 워런티는 신차 출고 후 8년이내주행거리 15km 이하면 누구나 구매 가능하다
구매 후 보증기간 내내 무상점검 제공, 브레이크 오일무상 교환 1사고수리 입고 시 50km 이내 무상 견인서비스가 기본으로 제공된다여기에 소모품 및 타이어교체 시 별도의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보험과 같은 워런티는 꼭 필요하지만, 수리 이력없이 기간이 만료된다면 소멸하는 소멸성 상품이다.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워런티 구매를 망설이게 되지만 코오롱모빌리티는 이번 동계무상 점검기간인 12 31일까지 워런티상품을 구매한 경우 수리 이력없이 보증기간 만료되면, 최대 20만원 정비바우처를 페이백(파워트레인상품 : 10만원올인원 상품 20만원)프로모션과 함께 워런티 재가입  20%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수입자동차 종합정비서비스 • 코오롱모빌리티

코오롱모빌리티는 보증수리기간이 지난 수입차 전 차종 대상으로 합리적인 비용을 바탕으로 신속하고 체계적인 종합정비서비스를 제공합니다.

www.kolonmobility.co.kr

수입차 오너라면 가장 걱정이되는 '관리' 부분에 대한 명확한 대안을 넘어 답안이 될 코오롱모빌리티서비스

수입차 오너라면 놓치지 말고 2020년 겨울맞이 무상점검 캠페인을 꼭 참고해 방문해보면 좋겠다

 

 

* 본 콘텐츠는 코오롱모빌리티에게 소정의 원고료 지원을 받아 작성 되었습니다.

 

 

- 일본에서 1,000년에 한번 나올법한 미녀라 평가받는 여인~

- 섹시는 키순이 아니잖아요~!걸그룹 멤버193명 키 순위!!

- 아빠,오빠랑 같이 ‘목욕’한다는 23살 日 여자아이돌 (사진 有)

- 앳된 외모에 반전 몸매 가진 여자연예인 BEST 10

- 글래머스타 강예원,서핑 몸매의 끝판왕

- 해변의 여인 손예진의 아련 청순 화보촬영

- 그룹 EXID LE, 화려한 비키니 몸매 공개

-  연애와 결혼은 다르다!! 빠르게 이혼한 연예인 8 커플

- 이채담X백세리 '이름보다 몸을 기억하지만, 성인배우 삶 후회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