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렉스 Car Story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런칭 기념 미드나잇파티,쉐보레 호황 파티의 서막을 울리다 본문

T-REX Car Story/Car 시장&업계이야기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런칭 기념 미드나잇파티,쉐보레 호황 파티의 서막을 울리다

D.EdiTor 2020. 1. 22. 08:47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쉐보레가 16일 쉐보레의 새로운 글로벌 SUV  ‘트레일블레이저(Trailblazer)’를 공개하고 사전계약에 돌입했다.

트레일블레이저는 쉐보레의 소형 SUV 트랙스와 중형 SUV 이쿼녹스 사이를 메우며 한국지엠 경영정상화의 교두보를 마련할 전략 SUV로,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감각적인 디자인과 GM의 차세대 파워트레인 기술을 비롯한 첨단 안전사양과 편의사양이 대거 적용된 핵심모델이다.

쉐보레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만큼 많은 미디어와 소비자의 관심을 모으며, 사전계약도 순조롭게 이루어지고 있다는 소식이 이어지고 있다.

쉐보레에서는 트레일블레이저 출시를 기념하고, 많은 소비자를 대표하여 인플루언서와 시승고객을 선정해 쉐보레 미드나잇파티를 진행했다. 

파티는 인천파라다이스 시티 클럽 크로마에서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열렸는데, 트레일블레이저의 4가지 컬러의 투톤 루프와 유니크한 컬러가 밤이 될 수록 더욱 선명하게 빛을 발하고, 많은 연예인과 유투버, 인스타그래머 등이 참석해 그 의미를 더했다.

행사장의 볼거리가 다양해 클럽 크로마의 1층부터 3층까지 이동하며, 보기 바뻤지만 쉐보레가 트레일블레이저를 얼마나 중요하게 여기는 SUV 모델인가와 쉐보레의 활활~타오르는 부활 의지를 느낄 수 있는 파티였다.

파티에 참석한 카허 카젬 한국지엠 사장은 “쉐보레 SUV 라인업을 보다 강화할 트레일블레이저는 운전자의 개성을 극대화 하고 소비자 경험을 확대하는 스타일리쉬한 SUV” 라며, “개발부터 생산까지 한국에서 리드한 쉐보레의 글로벌 SUV이자, 쉐보레 브랜드의 미래를 이끌 차세대 핵심 모델”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트레일블레이저를 선택한 고객들은 강렬하고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을 통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새롭게 개척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급을 뛰어넘은 차체 크기, 동급 최고의 연비 효율, 동급 최초의 9단 자동 변속기와 E-Turbo엔진의 완벽한 조합이 구현해 낸 뛰어난 주행 성능, 최고 수준의 첨단 안전및 편의 사양으로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만족을 얻게될 것”이라고 밝히며 소비자의 기대감을 높였다.

쉐보레의 의지가 가득 담긴 파티. 파티를 소개하는 포스팅은 백문이 불여일견...

사진으로 그 날의 즐거웠던 파티현장을 소개해본다.

 

 

- 일본에서 1,000년에 한번 나올법한 미녀라 평가받는 여인~

- 섹시는 키순이 아니잖아요~!걸그룹 멤버193명 키 순위!!

- 아빠,오빠랑 같이 ‘목욕’한다는 23살 日 여자아이돌 (사진 有)

- 앳된 외모에 반전 몸매 가진 여자연예인 BEST 10

- 글래머스타 강예원,서핑 몸매의 끝판왕

- 해변의 여인 손예진의 아련 청순 화보촬영

- 그룹 EXID LE, 화려한 비키니 몸매 공개

-  연애와 결혼은 다르다!! 빠르게 이혼한 연예인 8 커플

- 이채담X백세리 '이름보다 몸을 기억하지만, 성인배우 삶 후회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