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렉스 Car Story

아빠가 만들어준 시원한 건강 과일 스무디, 리큅 초고속 블렌더로 손쉽게 뚝~딱~! 본문

Life Style

아빠가 만들어준 시원한 건강 과일 스무디, 리큅 초고속 블렌더로 손쉽게 뚝~딱~!

D.EdiTor 2019. 8. 15. 08:32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아이들에게 "오늘은 내가 요리사~!!"라고 아빠가 외치면 왠지 짜장면을 해서 줘야 할 것만 같다.

요리라는 게 어렵게 생각하면 하기도 전부터 맛이 걱정되고, 어떻게 요리를 해야할 지 막막하기까지 하다. 특히, 아이들이 먹을 음식이라면 작은 부분까지 신경쓰여 걱정은 배가 된다.

솜씨 없는 요리는 항상 부담스럽지만, 요즈음처럼 무더운 날씨에는 아이들이 시원하게 마실 스무디 한 잔 정도는 아빠가 뚝~딱 만들어 주고 "오늘은 내가 요리사"를 외쳐보는 건 어떨까? 

물론, 싱싱한 과일과 맛난 과일 조합만 잘 하면 부담없이 만들 수 있는 스무디가 무슨 요리냐고 반론할 수도 있지만, 우리 아이들을 위해 좋은 음료 한 잔 만드는 건 나에겐 그 어떤 요리보다 비장한 마음가짐을 들게 하는 또 다른 이름의 요리이다. 

이번 요리의 미션은 2살,4살,6살 아이 입맛에 딱 맞아야 하고, 집에 있는 과일을 이용해 최상의 비율을 찾는 것이 미션~!! 

맛난 스무디를 만들 재료를 확인차 열어본 냉장고에는 냉장실에 복숭아가 가득하니 토실한 걸로 2개 픽~! 거기에 식탁 위에 있는 바나나 1개도 같이 챙기고~!!

다음으로 냉동실에서 얼음 한 가득과 블루베리 냉동식품을 꺼내본다. 

마지막으로 따로 잘 안 먹게 되는 건강 '아로니아'까지 준비하면 스무디 만들 준비 끝~!!

복숭아와 블루베리, 크랜베리,바나나 등 놓여있는 것만으로도 건강하고 맛난 음료는 쉽게 만들 수 있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스무디를 만들기 전 껍질 체 넣을 복숭아부터 깨끗하게 씻고, 아로니아도 식감이 좋도록 꼭지부분도 깨끗히 제거하고...

다음으로 준비한 과일을 블렌더로 작동시키기 좋은 크기로 자른다. 

물론 얼린 사과와 얼음도 시원하게 갈아버리는 리큅 초고속블렌더 BS5이지만, 아이들과 함께 만드는 스무디라는 점에서 조금 작게 잘라본다.

준비는 끝났다. 

이제는 초고속 블랜더로 더위를 날릴 정도로 시원하고 강력하게 모든 과일을 갈아주기만 하면 끝~~!!

얼음 먼저 넣고, 복숭아를 넣고, 바나나와 블루베리를 넣고, 그 위에 아로니아를 하나 가득 넣어서~~

원터치 다이얼을 누르기만 한면 끝....

누르는 것도 힘들다면 단계별 속도조절로 돌려놓으면 알아서 맛있는 스무디로 만들어진다.


정말 1분도 안되서 식감도 좋고 마시기 좋은 스무디 완성~!!

아이들과 함께 한잔씩~~~쭉~~~~마셔보니....맛있다고 더 달라고 하니...

"오늘은 내가 요리사" 미션 완수~!! 

정말 손쉽게 아이들을 위한 건강식 과일 스무디(복숭아 스무디)를 만들어봤다.

요리의 끝은 정리라고 했던가?? 청소가 항상 가장 어렵지..

맛있는 스무디를 만들어준 리큅 블렌더는 가정용으로 최적화된 블렌더라서 집에 사용할 때 소음도 적고, 8중 입체 블레이드와  스테인레스 스틸 주조 컵베이스로 어떤 형태의 재료도 분쇄가 잘 되는 게 특징이다.

거기에 하나 더 특별난 특징이 있는데, 그게 바로 세척하기 쉽다는 점이다. 

블렌더는 음식물과 직접 맞닿는 주방가전이라서, 음식물과 닿는 모든 부분이 깨끗하게 세척되지 않으면 고유의 냄새가 난다. 

컵과 블레이드(칼날) 사이에 음식물이 남아 냄새를 발생하는데 리큅 블렌더 BS5는 블레이드를 완전히 분리할 수 있어서 깨끗하게 그리고 손쉽게 세척할 수 있었다.

블레이드를 분리하기 위해 컵 아래 부분을 돌리면 분리가 되는데, 고속으로 돌아가는 칼날이 고정되어 있다보니 조금 쎈 힘으로 풀어야 한다.

물로 세척을 한 뒤에도 깨끗하게 세척 안 된 구석구석 씻을 수 있으니...마음도 기분도 좋았다..

무더운 여름 아이들을 위해 준비했던 과일 스무디 반응이 생각이상으로 괜찮아서...

즐거운 마음으로 또 다른 조합의 스무디를 도전해 봐야겠다.

스무디를 한번에 손쉽게 만들수 있는 리큅 초고속블렌더 BS5만 있다면...

"오늘은 내가 요리사"를 외칠 수 있다. 

리큅 초고속 블렌더가 궁금하다면...아래 정보를 눌러보자~!!

8월 23일까지 광복절 이벤트로 20만원 이상의 리큅제품을 구매하신 고객들에게는 정말 예쁜 한국도자기에서 만드는 프라우나 머그컵(86,000원)을 증정한다고 하니, 1석 2조의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RPM Cube BS5/BS5_BL]

* 상품사이즈 치수는 재는 방법과 위치에 따라 1~3cm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www.lequip.kr

 

리큅 초고속블렌더 BS5 + 스텐컵

COUPANG

www.coupang.com

 

리큅 RPM 큐브 블렌더

COUPANG

www.coupang.com

 

리큅 RPM Quattro 초고속 블렌더

COUPANG

www.coupang.com

 

 

일본에서 1,000년에 한번 나올법한 미녀라 평가받는 여인~!

천년에 한 번 나온다는 극찬을 받는 대만의 승무원이 있다. 대만 출신의 승무원으로, 일본 언론을 통해 '천 년에 한 번 나올만한 미녀'라고 소개되었다고 하는데... 인스타 팔로워수는 15만명 이상이고, '다이거..

trex2802.tistory.com

[Odds and Ends] - 섹시는 키순이 아니잖아요~!걸그룹 멤버193명 키 순위!!

[Odds and Ends] - 아빠,오빠랑 같이 ‘목욕’한다는 23살 日 여자아이돌 (사진 有)

[Odds and Ends] - 앳된 외모에 반전 몸매 가진 여자연예인 BEST 10

[Odds and Ends] - 글래머스타 강예원,서핑 몸매의 끝판왕

[Odds and Ends] - 해변의 여인 손예진의 아련 청순 화보촬영

[Odds and Ends] - 그룹 EXID LE, 화려한 비키니 몸매 공개

[Odds and Ends] - 연애와 결혼은 다르다!! 빠르게 이혼한 연예인 8 커플

[Odds and Ends] - "똥 잘쌌어?묻는 사이 공개한 연예인 커플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