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렉스 Car Story

남편의 편안한 휴식을 위한 선물- 에이픽스 GC001 울프 게이밍의자 본문

Life Style

남편의 편안한 휴식을 위한 선물- 에이픽스 GC001 울프 게이밍의자

D.EdiTor 2019. 8. 15. 05:33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결혼전에는 주말이면 친구들과 PC방에 가서 게임하러 자주 갔던 남편이예요.

제가 게임을 별로 좋아 하지 않아 제 눈치보며 못가고아이가 생기며 더더욱 남편의 소소한 행복이었던 컴퓨터 게임과는 GOOD BYE~~!!

평일에는 하루종일 일하고 야근하고 회식하고 ....많이 지쳐있을 남편을 위한 작은 선물로 주말에는 남편도 힐링할 시간이 필요할꺼 같아 큰맘먹고 선물로 주문한 게이밍 의자 입니다.

이전에 쓰던 노트북은 게임할 사양도 안되고 보시는 것처럼 모니터크기 자체가 게임할 맛이 안난다고 하네요.

이번에 32" 대형모니터로 컴퓨터를 바꾼김에 평일에 항상 바쁜 남편을 위해 주말 꿀같은 게임시간을 선물하기로 했어요.

게임에 대해 잘 모르다 보니 게이밍 의자도 당연히 잘 몰라서 열심히 검색하다가 생각보다 게이밍 의자 브랜드가 너무 많아서 한참을 고민했어요.

이럴때 필요한 지인찬스를 통해 우선 추천받은 브랜드로 찾아 봤어요지인이 참 잘샀다고 추천해준 에이픽스 게이밍 의자

우선 알려준 에이픽스 게이밍의자 찾아보니 디자인 종류도 이렇게 많네요.

우선 가격은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이라 합격입니다.

사실 요즘 컴퓨터 의자들 가격이 너무 높아서 더 높은 가격을 생각하고 있었는데 저한테는 아주 만족스러운 가격이네요.

의자의 디자인및 칼라도 집안 분위기에 맞게 너무 튀지 않은 GC001 WOOF 가 눈이 딱 들어와서 바로 주문했습니다.

외출후 돌아와보니 엄청 거대한 박스가 집앞에 도착해 있네요.

생각보다 큰사이즈에 살짝 당황하며 무게를 보니 박스포함 무게가 25kg이네요;;;;;

퇴근후 남편에게 조립하라고 해도 되겠지만 이왕 기분좋게 주문한 거

선물받을 남편도 기분 좋게 에어컨 빵빵하게 틀고 조립 시작했습니다.

택배가 도착한날 비가 와서 상자에 약간의 오염이 묻어있어서 걱정했는데 내부는 깔끔하게 잘 포장되어 도착했어요.

의자 조립 설명서와 함께 의자의 구성품이 빠지것은 없는 체크해 봅니다.

의자조립 설명서 보니 7단계로 되어있는데 컴퓨터 의자를 조립 해본 경험이 있어서 빠르게 이해되었어요.

조립전 나열해본 구성품 입니다.부품하나하나 무게감이 느껴지네요.

설명서위쪽에 QR코드가 있어서 설명서대로 하다가 힘들때는 동영상 설명서도 참고할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에이픽스 게이밍의자 GC001 조립 동영상 설명서

 

우선 렌치를 이용해 의자와 등받이 먼저 조립해 줍니다.

처음엔 등받이 무게때문에 혼자 할 수 있으려나 걱정했는데 등받이 부분이 혼자서도 조립할수 있게 잘 고정되어서 어렵게 않게 할 수 있었어요.

바퀴조립은 간단하게 의자다리의 구멍에 바뀌를 맞춰서 꾹 눌어주면 쉽게 맞춰 집니다.

이전에 다른의자는 바퀴 조립하면서 구멍이 잘 맞지 않아 손이 너무 아팠던 기억이 있는데

크게 힘들이지 않아도 잘 맞춰지네요.

시트 하단의 트레이 맞추는데 제품에 따라 시트 트레이의 모양이 설명서와 약간 다르다고 하니 참고 하세요.

저도 약간 헷갈렸는데 FRONT 부분만 잘 확인해서 맞추면 됩니다.

의자는 거의 조립이 끝나고 이제 쿠션 위치만 잡아주면 될꺼 같아요

에이픽스 게이밍 의자는 총 3개의 쿠션이 같이 왔어요목받침,허리받침,프리미엄 헤드쿠션 이렇게 3가지 인데 프리미엄 헤드쿠션은 에이픽스 게이밍의자 중 GC001울프에만 유일하게 구성되어 있다고 하네요.

쿠션이 많은 만큼 안락하고 편안함에 신경쓴 제품인거 같아요.

등받이 쿠션 연결하는 방법은 설명서에 나와있지 않아서 사진한참을 보고 방법을 찾았습니다.

한쪽 연결줄을 의자 밑으로 빼고 반대편은 위쪽으로 빼서 연결하니 깔끔하게 되었어요.

팔 받침대는 원래 위아래 조절만 되는 제품만 사용해봤는데 울프 게이밍 의자는 상하 좌우 위아래 다 조절이 가능해서 신기했어요.

버튼이 있어서 누르고 움직이면 조절이 가능해서 편한 위치로 조절해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팔받침대는 우레탄소재를 사용해서 너무 딱딱하지도 않으면서 적당한 쿠션감이 느껴 집니다.

의자는 최대180도로 젖혀져서 사용하다가 쉬고 싶을때는 편한게 쉴수 있습니다.

최대 150kg까지 견딜수 있다고 하니 내구성이 아주 강한 제품이네요.

허리 쿠션은 직각상태에서는 허리가 너무 편했는데 약간이라도 젖히게 되면 불편한 느낌이 들어 편하게 영화감상하기 위해 의자를 뒤로 젖힐 때에는 빼고 사용하고 있어요.

렴한 의자 사용를 사용하면 처음에는 괜찮다가 얼마 못가 의자 시트가 약간 우는 현상이 나타나더라구요.

의자사용하면서 디자인과 편리함 못지 않게 가죽도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고급스럽고 부드러운 촉감으로 깔끔한 비주얼 입니다.

PU/PVC혼합 가죽에 대한 사소제 테스트로 한 가죽을 사용했다고 하니 참고 하셔도 좋을꺼 같아요.

 

에이픽스 게이밍의자 PVC PU가죽 프탈레이트 가소제 시험결과

​안녕하세요. 에이픽스게이밍입니다.​매트, 운동화 등의 소재로 사용되기도하며 실생활에 밀접하게 사용...

blog.naver.com

발 위의 가스 스프링은 위에는 멀티 레버가 달려 있고 레벌를 조작해서 의자의 높낮이 및 틸딩을 설정할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사용해본 결과 일단 지인들에게 추천해 주고 싶을 정도로 만족합니다.

편암함 뿐만 아니라 디자인에 고급스러운 색상까지 저 뿐만 아니라 남편도 너무 잘 샀다고 이제 주말에 집에서 게임을 할 수 있다는 생각에 너무 좋아하네요.

제가 예산잡았던 가격보다 저렴해서 주문하면서 괜찮을까 조금 걱정스러운 부분도 있었는데 막상 설치 하고 사용해 보니 고가의 게이밍 의자와 비교해도 손색없을 정도로 너무 좋은 제품 저렴하게 잘 산거 같아 너무 만족스럽네요^^

남편을 위한 선물이지만 영화보기에도 너무 편한의자여서 제가 더 많이 사용하게 될꺼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