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렉스 Car Story

배우 응옥찐 과도한 노출 의상으로 처벌 '위기',문제의 사진들은?? 본문

Odds and Ends

배우 응옥찐 과도한 노출 의상으로 처벌 '위기',문제의 사진들은??

D.EdiTor 2019. 6. 10. 08:16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제72회 칸 국제영화제에서 과한 노출 드레스를 입고 등장한 베트남 모델 응옥찐(30)에 대한 관심이 이틀째 뜨겁다. 

지난 8일 영국 매체 더 선 등을 비롯해 베트남 현지 언론들은 응옥찐이 칸 영화제에서 노출 드레스를 입고 등장, 자국에서 처벌 받을 위기에 놓였다고 소개했다. 


베트남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은 이를 두고 "응옥찐의 복장은 부적절했으며 굉장히 모욕적이었다"며 "공공예절법에 따라 응옥찐을 조사할 예정"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응옥찐은 최근 열린 칸 영화제에서 주요 부위만 가린 시스루 블랙 드레스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환상적인 몸매로 시선을 끌었지만, 다소 과한 노출이 눈에 띄었다. 

응옥찐은 1989년생으로, 베트남 유명 모델이자 배우다. 172cm의 큰 키에 빼어난 미모로 바탕으로 패션 모델 겸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 현재 유투브와 인스타그램에는 200만명의 구독자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자극적인 사진으로 이슈메이커로 활동하고 있다.  

응옥찐은 지난 2011년 미스 베트남에 당선됐으나, 당시에도 상업 누드 사진을 찍은 이력으로 자격을 박탈당한 바 있다. 그는 지난 2015년 한국 문화연예대상 인터내셔널 스타상을 받는 등 한국에서도 어느 정도 인지도가 있는 모델이다.

 

과거 이슈가 되었던 문제의 사진들도 다시 화제이다.

 

 

[Odds and Ends] - 일본에서 1,000년에 한번 나올법한 미녀라 평가받는 여인~!

[Odds and Ends] - 섹시는 키순이 아니잖아요~!걸그룹 멤버193명 키 순위!!

[Odds and Ends] - 아빠,오빠랑 같이 ‘목욕’한다는 23살 日 여자아이돌 (사진 有)

[Odds and Ends] - 앳된 외모에 반전 몸매 가진 여자연예인 BEST 10

[Odds and Ends] - 글래머스타 강예원,서핑 몸매의 끝판왕

[Odds and Ends] - 해변의 여인 손예진의 아련 청순 화보촬영

[Odds and Ends] - 그룹 EXID LE, 화려한 비키니 몸매 공개

[Odds and Ends] - 연애와 결혼은 다르다!! 빠르게 이혼한 연예인 8 커플

 

[Odds and Ends] - "똥 잘쌌어?묻는 사이 공개한 연예인 커플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