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렉스 Car Story

글라스매치 어플 하나면, 아이웨어(안경,선글라스)의 모든 고민이 해결된다! 본문

Odds and Ends

글라스매치 어플 하나면, 아이웨어(안경,선글라스)의 모든 고민이 해결된다!

D.EdiTor 2019. 10. 25. 10:20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예쁜 안경과 선글라스가 너무 많은 시대이다. 단지, 내가 다 알지도 못 하고 써보는 더더욱 어려울 뿐

온라인에도 연예인의 안경과 선글라스라는 이름으로 하루가 멀다 하고 많은 종류의 아이웨어가 노출되고 있지만 그 제품들을 확인하는 거 조차 어려운 시대이다. 마음에 드는 안경이 있어서 직접 착용하기 위해 안경원을 방문한다고 하여도 그 모델이 있다는 보장도 없고..

이러한 고민들을 한번에 해결해주는 앱이 나왔다. 증강 현실을 이용하여 안경을 매칭하고 구매까지 도와주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눈사람이노베이션의 글라스매치’.

다양한 브랜드의 아이웨어 모델들을 확인할 수 있고, 핸드폰으로 가상피팅해 나에게 어울리는 지 직접 착용이 가능하니 굿이~.

글래스매치 어플은 사용자 얼굴 특징을 파악하는 얼굴인식 기술과 AR(증강현실)기술을 통해 셀피를 찍듯 손쉽게 영상으로 어울리는 안경을 확인하고, 안경을 착용한 모습을 사진으로 저장도 가능하다. 영상으로는 개인 최적화된 상태를 확인하고, 이미지는 지인 전달용이랄까??

저장한 사진은 실시간 SNS 공유가 가능해 지인들의 반응과 의견 확인을 통해 자신에게 어울리는 안경을 편리하게 찾을 수 있으니 훌륭하다

또한, 소비자가 선호하는 브랜드의 안경과 선글라스를 직접 선택하여 착용하고 어울리는 제품을 쉽게 구매 할 수 있도록 제품 정보와 매장정보,위치 정보 기능과 이벤트 및 혜택까지 한번에 확인 할 수 있으니 정말 편리했다.

안경과 선글라스가 필요한 사람이 내 폰에서 손쉽게 찾을 수 있는 유용한 글라스매치 어플! 글라스매치의 기능을 크게 2가지의 특징이 있다.

첫번째로 글라스매치의 대표적인 기능은 셀피를 찍듯 아이웨어를 피팅할 수 있는 카메라 기능이다. 다른 아이웨어 어플과 차이가 있다면 고정된 사진이 아닌 영상으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이다.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는 어플은 국내 어디에도 없으니, 최초이자 최고의 기능이다.

안경테와 렌즈의 컬러 변경과 안경의 위치 및 크기 등을 쉽게 조절할 수 있어 자신에게 정확한 피팅이 가능하며 피팅한 모습을 사진 찍고 저장할 수 있어 좋다.

 

저장한 사진은 실시간 SNS 공유가 가능해 지인들에게 편하게 물어볼 수 있고, 글라스매치 앱 안의 리뷰 게시판에 올려서 다양한 사람들의 반응과 의견을 나누며 나에게 어울리는 안경을 찾을 수 있다.

홀로 피팅 확인하고, 마음에 드는 컷만 지인에게 확인하는 건 페북/인스타의 대표기능을 이용한 것이니 좋은 생각인 거 같다.

두 번째로 아이웨어 제품과 제품 브랜드의 자세한 정보를 알 수 있고, 구매할 수 있는 쇼핑몰 / 안경원을 한 번에 알려주는 인터페이스가 편리하고 손쉽다.

마음에 드는 선글라스가 안경원에서 판매하는 제품이라면 가까운 안경원 위치 정보와 프로모션도 확인 가능하고, 온라인 브랜드제품은 가상으로 착용해보고 쇼핑몰로 간편하게 이동할 수 있어 바로 구입도 가능했다.

안경과 선글라스 제품을 확인하고 결정에서 구매까지 이어지는 프로세스가 아주 간결하고 쉬워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하기 쉽다.

다음 업데이트에는 얼굴형에 따라 어울리는 #안경추천 #선글라스추천 해주는 AI 기능이 추가될 예정이라고 한다. 내 얼굴 스타일에 맞는 안경테가 항상 궁금했는데추가될 기능이 너무 기다려진다.

그 외에도 글라스매치 앱 안에서 아이웨어 트렌드,최신 안경/선글라스 제품,연예인 착용 아이웨어 정보,눈 관련 건강 정보 등을 매주 2회 이상 업데이트하여 다른 미디어 플랫폼을 찾아 볼 필요가 없다.

#글라스매치 어플이 궁금하거나, #안경 #선글라스 가 필요하다면 꼭 글라스매치를 다운받아 확인해보길 바란다.

 

마지막으로 글라스매치에서 격 주로 가상 피팅한 사진을 올리는 리뷰 이벤트 혹은 피팅 이벤트가 진행되니 알아뒀다가 푸짐한 선물 받으시길 바란다.글래스매치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그리고 앱 에서 이벤트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특히, 리뷰이벤트에는 가장 좋은 반응을 받은 사람에게 선글라스 제품을 준다고 하니 1 2.

알수록 궁금하고 좋은 기능 가득한 글라스매치 다운 한번 받아보시죠~! 고고고

글라스매치 구글 다운로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JPro.WebGlasses&hl=ko

 

글라스매치(glassmatch) - 가상피팅, 주변 안경원 찾기, 안경제품정보 앱 - Google Play 앱

★ 글라스매치 최신 업데이트 ★ 안경과 선글라스 브랜드가 입점하였습니다 . 실제 안경과 선글라스 작용해보고 리뷰 게시판에 올려보세요 다양한 혜택과 경품이 이제 곧 쏟아집니다. 국내 최초 모바일 안경매칭 서비스! 자신만의 안경을 가상으로 착용해보고 안경구매가 가능한 주변 안경원을 알려준다.!! 국내 선보이는 셀피를 이용한 가상안경 모바일 서비스! ■ 안경 브랜드 제품을 가상으로 착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 전국 안경원 매장 정보와 위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

play.google.com

글라스매치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glassmatch.kr/

 

글라스매치

글라스매치. 좋아하는 사람 96명. 나만의 안경을 알고 싶을때!

www.facebook.com

글라스매치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glassmatch/?hl=ko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해시태그
#
안경 #선글라스 #안경가상피팅 #안경추천 #선글라스가상피팅 #선글라스추천 #가상피팅 #글라스매치 #안경정보 #선글라스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