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렉스 Car Story

수입자동차 종합정비서비스 브랜드 ‘코오롱모빌리티’ 분당점 신규 오픈 본문

T-REX Car Story/Car 시장&업계이야기

수입자동차 종합정비서비스 브랜드 ‘코오롱모빌리티’ 분당점 신규 오픈

D.EdiTor 2019. 2. 27. 07:13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국내 수입자동차 시장에 센세이션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수입자동차 종합정비서비스 브랜드인 코오롱모빌리티27일 분당에 지점(사진)을 신규 오픈했다. 분당점은 작년 10월 오픈한 일산점과 부산사상점에 이어 3번째 지점이다.

 

코오롱모빌리티▲코오롱의 오랜 업력을 통해 확보한 신뢰성과 전문성 ▲신속한 수리로 예약 대기 시간 단축 ▲합리적인 수리 비용 제안을 통해 사고 차량 및 무상 보증수리기간 만료 차량 등에 대해 차별화된 정비서비스를 제공한다.

수입차 정비를 원하는 고객들이 코오롱모빌리티에 차량을 맡기면 숙련된 정비전문가를 통해 고장 진단부터 수리, 판금 및 도장을 포함한 사고차 수리 등 중정비까지 모두 가능한 원스톱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패스트레인 서비스 체계의 전면 도입으로 오랜 기다림 없이 신속한 수리가 가능하고, 공임은 물론 대체 부품의 추천 및 수리 방안 제시로 소비자는 여러 대안을 비교해 자신에게 맞는 합리적인 비용의 수리방법을 선택할 수 있다.

 

경부선 서울TG와 인접한 코오롱모빌리티 분당점은 연면적 2,000에 지하 1, 지상 3층 규모의 종합정비서비스 공간을 갖췄다. 체계적인 정비를 위한 판금, 도장 부스를 비롯 최신시설들을 구비해 하루 70대의 차량 정비, 수리가 가능하며 방문 고객을 위해 마련된 고객라운지는 단순히 차량 정비를 위한 고객 대기 공간이 아닌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써 품격 있는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김현진 대표이사는 "분당점 오픈을 통해 강남과 수도권 남부지역에서도 예약 대기 시간과 수리 비용을 고민하는 많은 수입차 고객들에게 차종에 상관없이 코오롱모빌리티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코오롱모빌리티 분당점에서는 선착순 400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오픈 기념 캠페인이 진행된다. 방문객들은 캠페인 기간 센터 방문 시 차량 무상점검과 즉석 사은품 이벤트, 금액별 할인 쿠폰 증정 혜택 등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코오롱모빌리티는 일산과 부산, 분당에 이어 전국 네트워크망 구축을 위하여 창원과 청주, 대구에 지점을 추가 오픈하며 고객 접근성을 높여나갈 계획이다.




[Odds and Ends] - 일본에서 1,000년에 한번 나올법한 미녀라 평가받는 여인~!

[Odds and Ends] - 섹시는 키순이 아니잖아요~!걸그룹 멤버193명 키 순위!!

[Odds and Ends] - 바나나로 만든 조각 세계.예술로 만나다

[Odds and Ends] - 앳된 외모에 반전 몸매 가진 여자연예인 BEST 10

[Odds and Ends] - 글래머스타 강예원,서핑 몸매의 끝판왕

[Odds and Ends] - 해변의 여인 손예진의 아련 청순 화보촬영

[Odds and Ends] - 그룹 EXID LE, 화려한 비키니 몸매 공개

[Odds and Ends] - 연애와 결혼은 다르다!! 빠르게 이혼한 연예인 8 커플

[Odds and Ends] - "똥 잘쌌어?묻는 사이 공개한 연예인 커플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