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렉스 Car Story

SK가스 LPG 전용서비스 '행복충전 멤버십' 런칭하다 본문

T-REX Car Story/Car 시장&업계이야기

SK가스 LPG 전용서비스 '행복충전 멤버십' 런칭하다

D.EdiTor 2018. 10. 16. 17:15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국내 LPG 선도기업 SK 가스(대표 이재훈)는 일반 LPG차량 대상 신규 멤버십 ‘행복충전’을 전국에 런칭했다.

 

행복충전은 LPG충전소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하는 멤버십이다. 본 서비스는 미세먼지 등 환경 문제가 점차 크게 대두되며, 친환경 에너지 LPG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상황을 반영하여, “맑은 에너지 SK가스가 세상에 맑음을 더해 준 당신께 감사의 선물을 마련했습니다”라는 감사의 마음을 모토로 삼았다.

 

행복충전은 지난 6월 부산지역에서 시범 런칭을 성공적으로 마치며, 서비스 운영에 안정성을 확보하고, 고객에게 한발 다가가 포인트 적립 및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런칭 프로모션으로 LPG충전소에서 멤버십 회원에 가입하고, 2만원이상 이상 충전시 3천원 상당의 LPG 충전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레이 LPG 프레스티지(5), LG 공기청정기(20), LPG 충전쿠폰 1만원(1,500) LPG 충전쿠폰 2천원(5,000) 등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사다리타기 게임, 룰렛 이벤트 등 유쾌한 경품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행복충전 멤버십은 모바일 사용자 확대에 따른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하여 Syrup 앱을 통하여 간편하게 회원가입이 가능하며, 앱을 통하여 포인트의 적립 및 사용, 할인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SK가스 관계자는 “맑은 에너지 SK가스가 세상에 맑음을 더해 준 고객님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사용금액에 따른 충전 적립금 확대와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을 통해 고객만족을 실현하는 행복충전 멤버십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