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렉스 Car Story

봄맞이 하는 자동차 오너들을 위한 서비스 캠페인 실시 본문

T-REX Car Story/Car 시장&업계이야기

봄맞이 하는 자동차 오너들을 위한 서비스 캠페인 실시

D.EdiTor 2017. 3. 6. 09:51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봄 기운이 성큼 다가오면서, 봄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자동차 오너들은 추운 겨울동안 도로위의 제설작업에 뿌려진 염화칼슘과 미세먼지를 제거하고, 따뜻한 봄 시즌에 맞는 자동차정비를 하기 위해 분주한 시기이다.

이런 오너들을 위해 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하는 브랜드들을 소개한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3  달간 볼보자동차 전국 17 공식서비스센터에서 봄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3 2일부터 31일까지 볼보자동차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야외활동이 급증하는 봄을 맞이해 고객들의 안전하고 쾌적한 주행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무상점검 항목은 엔진오일  필터에어크리너 필터에어컨 필터브레이크 패드  디스크와이퍼각종 벨트류파워스티어링 오일을 포함한  13가지이다.
 
서비스 캠페인 진행 기간 동안 주요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  지정 항목 부품 20%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20만원 이상(부가세공임 포함유상수리를 하는 고객에게는 볼보 디자인 에코백을 증정한다(보험 수리 제외)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 안전한 운행  차량 관리를 위해, 3    리프레시 서비스 캠페인(Refresh Service Campaign)’ 실시한다.
 
무상 점검  수리비 할인을 제공하는 2017 리프레시 서비스 캠페인은 포드·링컨  차종 고객을 대상으로 전국 포드·링컨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3 31일까지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전국 포드·링컨 공식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신 고객들은 포드 마스터 테크니션들의 전문 무상 점검(멀티포인트 인스펙션서비스를 제공받을  있다또한 안전 운행을 위한 주요 점검 사항인  엔진 오일 교체  10% 할인차량 수리  부품·공임비 10% 할인(타이어  사고차 수리 제외등의 혜택도 받을  있다사전 예약  방문하는 경우에는 더욱 편리하고 빠른 서비스와 함께 별도의 사은품도 받을  있다. (선착순 제공)


피아트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3월 6()부터 4월 15()까지 약 6주간 크라이슬러-지프-피아트 전 차종을 대상으로 ‘2017 FCA 봄 서비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FCA 봄 서비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전국 FCA 공식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면와이텍(wiTECHTM) 진단장비를 이용한 봄철 대비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또한모파(MOPAR®) 순정 부품 10% 할인을 비롯해 순정 액세서리와 머천다이즈 컬렉션 20%, 타이어 10% 할인 등 특별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특히프로모션 기간 중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50만원 이상 서비스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5만원부터 최대 20만원 상당의 FCA 서비스 상품권도 증정된다
 
2017 FCA 봄 서비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전국 21 FCA 공식 서비스센터에 전화로 사전 예약을 하면 더욱 신속하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FCA 코리아는 고객 편의를 위해 이전에 서비스센터 방문 이력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별도의 휴대폰 문자메시지도 발송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