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렉스 Car Story

PPF 자동차 보호 시장의 다크호스, 자동차필름부터 시공능력까지 갖춘 가드너를 주목하는 이유 3가지 본문

T-REX Car Story/Car 분석 톡톡

PPF 자동차 보호 시장의 다크호스, 자동차필름부터 시공능력까지 갖춘 가드너를 주목하는 이유 3가지

D.EdiTor 2021. 2. 16. 11:13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코로나의 영향으로 개인 활동에 제한이 따르고 있다. 이런 영향으로 대중교통보다는 자동차를 이용하여 이동하려는 사람이 늘어나고, 일상생활에서 억눌린 욕구를 해소하기 위한 보복소비 심리로 고가의 차량 판매가 더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다.

하지만, 고가의 자동차는 구매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차량 유지비와 관리비도 늘어나게 되고, 작은 사고에도 사고 처리를 하려면 개인 부담감이 상상 이상으로 늘어나게 된다.

여기에 보험으로 많은 부분을 보상받고 관리할 수 있던 것도 재작년 4월부터 코팅손상, 색상손상, 긁힘, 찍힘 등의 자동차 손상 시 부품 전체를 교체할 수 없도록 자동차 보험 기준이 변경되어 고가의 자동차 소유자 뿐만 아니라 다른 운전자들의 부담감도 늘어나게 됐다.

그 중에서도 운전자들이 가장 신경쓰이는 도어, 펜더, 후드, 트렁크 리드 등 7가지 외장부품은 직접적인 차량안전에 지장이 없다는 이유로 교체 없이 판금·도색의 복원수리만 인정토록 개정돼 더 안타까운 상황이다. 

이런 분위기 속에 자신의 차량을 안전하게 보호하길 원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급속도로 커지는 자동차 관련 시장이 바로 자동차 외장면을 보호하는 PPF 필름시장이다.

자동차 PPF 시장은 과거 고급 수입자동차에만 적용한다는 인식에서 차량 관리 필수품으로 인식되고 고품질 PPF 필름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되면서 매년 70% 이상의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

PPF 필름 시장 성장의 중심에는 가드너(Gardner Korea) 브랜드가 있다. 드너는 단순히 차량 보호를 위한 제품을 제공하는 브랜드가 아니라 차량 보호성능과 시공기술에 대한 기준과 표준이 없었던  2018년에 차량에 대한 완벽한 이해와 연구를 통해 업계에 기준을 제시하고 표준을 만들어가는 브랜드이다.

특히, 불모지와 같던 한국 시장에 
국내 기후와 환경에 가장 적합한 제품 설계하여 완벽히 입증된 이상적인 제품을 제공하고 시공기술에 대한 기준을 제시하고 최상의 시공 퀄리티를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가드너 PPF의 차별점은 크게 3가지로 정리된다.

첫째 가드너는 차량의 보호성능을 극대화해주고 차량 고유의 스타일을 한층 업
그레이드 시켜주는 다양한 타입의 페인트 프로텍션 필름을 제공하여,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적극 반영해 시공 부위에 따른 다양한 색상과 질감을 표현하고 있다.

둘째, 가드너만의 기술력이 반영된 커팅시스템으로 작고 견고한 그리고 섬세하게 디자인 본연의 아름다움을 유지하고 있다.

가드너 브랜드가 자체 개발한 네트워킹 커팅 시스템(Networking Cutting System)은 가드너 테크니션들의 완벽한 시공력을 기반으로 정교하게 설계된 패턴으로 국내 차량 뿐만 아니라 수입차 전 모델에 걸친 방대하고 포괄적인 패턴 데이터 베이스를 보유하고 있다. 이를 통해 시공자들도 시공 실패에 대한 걱정이 줄고 편리하고 빠르며 손쉬운 시공력을 발휘할 수 있게 된다.

마지막으로 가드너의 윈도우필름은 뛰어난 열체감 성능과 내구성을 기본으로 차량 고유의 스타일리쉬함을 향상시키는 컬러를 구현하여 다양한 모델의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윈도우필름의 기술력은 자동차 이상의 주택 건축용 필름시장에서도 각광을 받으며 제품 소비시장의 범위가 확대 이뤄지고 있다.

순정 상태 그대로 완벽한 차량을 유지하고 싶은 운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는 점과 스톤칩과 문콕, 다양한 생활 스크래치로부터 차량을 안전하게 보호하길 바라는 소비자가 많아짐에 따라 자동차 PPF 시장의 성장은 더 빨라질 것으로 보인다.

가드너 코리아의 성장을 눈여겨 봐야 하는 이유이다. 

 

- 일본에서 1,000년에 한번 나올법한 미녀라 평가받는 여인~

- 섹시는 키순이 아니잖아요~!걸그룹 멤버193명 키 순위!!

- 아빠,오빠랑 같이 ‘목욕’한다는 23살 日 여자아이돌 (사진 有)

- 앳된 외모에 반전 몸매 가진 여자연예인 BEST 10

- 글래머스타 강예원,서핑 몸매의 끝판왕

- 해변의 여인 손예진의 아련 청순 화보촬영

- 그룹 EXID LE, 화려한 비키니 몸매 공개

-  연애와 결혼은 다르다!! 빠르게 이혼한 연예인 8 커플

- 이채담X백세리 '이름보다 몸을 기억하지만, 성인배우 삶 후회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