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렉스 Car Story

와이프 선물로 선택한 주름 개선 화장품, 산삼배양근 함양 유니크미 렌느 와일드진생 라인 본문

Health and Medicine

와이프 선물로 선택한 주름 개선 화장품, 산삼배양근 함양 유니크미 렌느 와일드진생 라인

D.EdiTor 2020. 3. 15. 18:14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사랑하여 결혼한 와이프와 떡두꺼비 같은 아들이 셋이나, 너무나 행복한 일상에 감사하며 하루 하루 살아가고 있다. 행복을 숨쉬고 산다고 할까??

그런데, 최근 코로나의 영향으로 외부 활동이 줄어들면서 집에서 거울 보는 시간이 늘었다. 거울을 자주 본다는 게 아니라, 외출을 위해서 급하게 거울을 보는 것이 아닌 유심히 나의 변화된 외모를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늘어났다고 해야할까??

늘어난 새치와 주름, 변화된 몸매....뭐 다시 관리 해야겠다는 생각이 듬과 동시에 별 말 없이 조용히 자기 위치에서 가족을 챙기는 와이프가 눈에 들어왔다. 

눈에 들어온 와이프를 보고 떠오른 노래가 1990년 발매한 가수 김정수의 '당신' 노래 가사이다. 

너무도 사랑해서 같이 있기를 약속했지만, 반대로 너무도 당연한 공기와 같은 존재로 행복에 젖은 채로 와이프에 대한 관심이 적은 건 아닐까??

뭐 나름 이런 미안한 마음을 작은 선물로 종종 표현하기는 했지만, 조금 더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건 없을까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러면서 대량 구입하게 된 것이 건강기능식품인데, 빠른 효과가 없어서인 지 생각했던 것보다 반응은 없었다. (약간 실망??ㅋ)

그래서, 다음으로 직접적인 효과를 느낄 수 있는 화장품은 어떨까라는 생각이 들어 확인하니, 와이프가 사용하는 화장품이 있을텐데...아무거나 하면 안 된다는 말이 대부분였다. 

그러면서 대안이 기분 전환용으로 좋은 명품브랜드 트렌드 색상의 립스틱과 주름 개선 기능화장품을 추천했다. 최근 디올과 샤넬 립스틱은 선물한 적이 있어서, 기능성 화장품을 찾기 위해 백방의 노력을....

이 분야의 전문가가 멀지 않은 곳에...가족 중에 뷰티사업을 하시는 분이 있어 문의해봤다. 

본인이 운영하는 제품을 제외한 브랜드 2곳의 제품을 추천해줬다. 2곳의 특징은 브랜드 인지도보다는 좋은 원료와 성분으로 소비자 평이 좋고, 경쟁브랜드이지만 뷰티 사업파트너로는 리스펙~~한다는....

이 말에 신뢰를 얻어 한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다. 구매한 브랜드는 유니크미 렌느 와일드 진생 스킨케어 라인과 톤업 선크림.

 

 

(주)유니크미본사 화산송이동굴100일발효프리미엄마스크팩

COUPANG

www.coupang.com

유니크미라는 브랜드는 남성용 마스크를 써본 경험이 있어서 기억을 했다. 특히 제주의 원재료를 이용해 만든 100일 발효한 마스크팩였는데, 하나의 팩키지에 기능성이 다른 제품 5개가 들어 있어서 대단히 철저하게 관리하는 기분이 들었던 기억이 새록새록....ㅋㅋ

여성용 제품도 좋은 성분의 좋은 재료를 쓸테고, 마스크팩의 흡수력만큼이나 마나님의 피부 주름개선에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어렵지 않게 구매했다.

유니크미에서는 여성 스킨케어 화장품 전문브랜드를 렌느(Reine)로 구분해 생산했다. 특히, 렌느는 보습,주름 개선 효능이 탁월한 산삼, 그 중에서도 120년 된 천종산삼을 연구하여 바이오산삼을 개발해 제품을 출시했다고 한다.

구입한 렌느 스킨케어 제품은 와일드진생 로션과 브라이트닝 토너로, 핑크와 주황색이 섞인 듯 자홍색??의 유리 용기에 담겨 있었다. 

용기 중앙에는 렌느에서 강조하는 산삼이 병 중간에 그려져 120년 천종산삼의 줄기세포에서 추출한 산삼발효액이 담긴 화장품임을 강조하는 심플한 이미지가 눈에 띄었다.

먼저, 렌느 와일드진생 로션의 특징을 확인하니 첫째 높은 산삼배양액 함유율(10,440ppm)으로 피부를 생기 있고 피부톤 개선 효과가 있고, 둘째 자외선 보호, 함염 및 황산화효과를 가지고 있는 산삼 캘러스 추출물로 세포 독성 감소,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해 미백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한다. 

여자들이 좋아하고 필요로 하는 기능성 화장품이라 와이프 피부에도 매직이 일어나길 바랄 뿐....

여기에 삼백초 추출물, 카카오 추출물, 페퍼민트 오일 등 다양한 식물성 성분이 들어가 외부 자극으로 인해 손상된 피부에 영양 곱급을 해준다고 한다. 개인적으로는 원재료 성분과 함께 향을 중요하게 여기는 편인데 자극적이지 않고 은은한 향이 마음에 들었는데 와이프는 좋아했다. 

함께 준비한 브라이트닝 토너는 오로라처럼 영롱하고 투명한 피부 관리를 해준다고 해서 '오로라토너'라고 불린다고 한다. 

기능성보다 중요한 안전한 성분에 대한 자부심이 강한 유니크미였는데, 센느 와일드진생 스킨케어들도 파라벤 6종 無, 페녹시에탄올 無, 인공색소 無, 벤조페논 無 라니 믿고 써도 될 거 같다. 와이프가 제일 중요하게 여기는 부분이라 유심히 봤는데 만족스럽다.

대신에 센느 브라이트닝 토너에 좋은 원료인 산삼배양근 추출물로 보습 및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고, 나이아신아마이드로 미백 효과와 락토바실러스 발효성분으로 피부 흡수력을 극대화했다. 

개인적으로는 홍삼으로 건강을 챙기고 있는데, 마나님도 렌느 산삼 화장품으로 탄력있고 환한 피부로 관리하고 더 건강한 피부를 되찾길 바래본다. 

특히, 마나님은 최근 피부과에서 관리 중이라 아무 제품이나 사용하는데 조심스러워 했는데, 피부결 관리 및 피부 속까지 환해지는 미백효과도 있다고 강조하는 렌느 와일드진생 스킨케어를 선물로 전했을 때 반응은 나쁘지 않았다. 

산삼에 대한 이미지가 너무 건강하고 어른들 선물로 최고로 좋은 이미지여서, 부모님 챙겨야 할 거 같다는 예쁜 소리에 "아들 셋 낳아주신 당신, 피부 건강 양보하지 마세요"라고 했다가 등짝 스매싱..ㅋㅋ

왜 맞았는 지 모르겠으나, 이번 유니크미 렌느 스킨케어 화장품은 와이프를 위한 선물이니 와이프가 기분좋게 사용하고 만족했으면 좋겠다. 

코로나로 인해 집에서 외출하기 어려운 시기이지만, 빨리 코로나 전염병이 종식되고....집에 있는 동안에는 나와 가족을 위해 건강 관리&피부 관리도 철저히 하는 시간으로 만들어야겠다..

 

 

렌느 와일드진생 로션 > 산삼라인/유니크미 렌느 | 유니크미

자연발효 화장품 기업, 유니크미 입니다.

www.uniquemi.co.kr

 

 

렌느 와일드진생 브라이트닝 토너 > 산삼라인/유니크미 렌느 | 유니크미

자연발효 화장품 기업, 유니크미 입니다.

www.uniquemi.co.kr

[Odds and Ends] - 일본에서 1,000년에 한번 나올법한 미녀라 평가받는 여인~!

[Odds and Ends] - 섹시는 키순이 아니잖아요~!걸그룹 멤버193명 키 순위!!

[Odds and Ends] - 아빠,오빠랑 같이 ‘목욕’한다는 23살 日 여자아이돌 (사진 有)

[Odds and Ends] - 앳된 외모에 반전 몸매 가진 여자연예인 BEST 10

[Odds and Ends] - 글래머스타 강예원,서핑 몸매의 끝판왕

[Odds and Ends] - 해변의 여인 손예진의 아련 청순 화보촬영

[Odds and Ends] - 그룹 EXID LE, 화려한 비키니 몸매 공개

[Odds and Ends] - 연애와 결혼은 다르다!! 빠르게 이혼한 연예인 8 커플

[Odds and Ends] - "똥 잘쌌어?묻는 사이 공개한 연예인 커플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