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렉스 Car Story

'최고의 럭셔리 투어러' 벤틀리 컨티넨탈 GT V8, 영국에서 최고의 차로 선정 본문

T-REX Car Story/Car 시장&업계이야기

'최고의 럭셔리 투어러' 벤틀리 컨티넨탈 GT V8, 영국에서 최고의 차로 선정

D.EdiTor 2019. 10. 5. 08:33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벤틀리 모터스의 신형 컨티넨탈 GT V8이 영국 내 권위 있는 상들을 잇따라 수상하며 최고의 럭셔리 GT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벤틀리 컨티넨탈 GT V8은 지난 주말 영국 런던에서 열린 "2019 뉴스 UK 모터 어워드” 시상식에서 제레미 클락슨이 뽑은 ‘올해의 차’(Peop

les Car of The Year)로 선정됐으며, 더선, 더 타임즈, 선데이 타임즈 등 4개 신문의 독자와 라디오 프로그램 토크스포츠의 청취자들의 투표로 선정되는 ‘최고의 영국차’ (Best British Built Car) 상을 수상했다. 

자동차 TV 쇼 탑기어의 전 메인 MC이자 자동차 칼럼니스트로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는 제레미 클락슨은 매년 자신의 시승 경험 등을 기준으로 ‘올해의 차’를 선정해 발표하고 있는데, 올해의 주인공으로 벤틀리 컨티넨탈 GT V8을 선정했다. 


제레미 클락슨은 “벤틀리 컨티넨탈 GT V8의 안에 앉아보면 경이로울 정도로 훌륭한 차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정말 훌륭한 차로, 개인적으로 소장하고 싶은 차 (Its wonderful, wonderful car and I want one)”이라고 선정 소감을 밝혔다. 

벤틀리 컨티넨탈 GT V8은 최고 출력 550마력, 최대 토크 78.5 kg.m의 강력한 성능을 발휘하는 4.0리터 트윈터보 V8 엔진을 탑재하고 있으며, 318 km/h의 최고 속도를 자랑한다. 정지상태에서 100km/h까지 가속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4초에 불과하다.


한편, 벤틀리 모터스 코리아는 아태 지역 중 최초로 벤틀리 컨티넨탈 GT V8을 출시할 예정이며, 현재 사전 예약을 접수하고 있다.

벤틀리 컨티넨탈 GT는 출시 이후 전세계에서 많은 찬사와 상을 받고 있다. 지난 한해 동안 영국, 유럽 등 세계 각지에서 총 19개 상을 수상했으며, 올해 역시 영국에서 ‘올해의 럭셔리 카’ 상을, 중동에서는 ‘올해의 차’ 상을, 독일에서는 ‘워즈오토 베스트 인테리어’ 상 등을 수상하면서 최고의 럭셔리 투어러라는 명성을 입증해 나가고 있다.

 

[Odds and Ends] - 일본에서 1,000년에 한번 나올법한 미녀라 평가받는 여인~!

[Odds and Ends] - 섹시는 키순이 아니잖아요~!걸그룹 멤버193명 키 순위!!

[Odds and Ends] - 아빠,오빠랑 같이 ‘목욕’한다는 23살 日 여자아이돌 (사진 有)

[Odds and Ends] - 앳된 외모에 반전 몸매 가진 여자연예인 BEST 10

[Odds and Ends] - 글래머스타 강예원,서핑 몸매의 끝판왕

[Odds and Ends] - 해변의 여인 손예진의 아련 청순 화보촬영

[Odds and Ends] - 그룹 EXID LE, 화려한 비키니 몸매 공개

[Odds and Ends] - 연애와 결혼은 다르다!! 빠르게 이혼한 연예인 8 커플

[Odds and Ends] - "똥 잘쌌어?묻는 사이 공개한 연예인 커플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