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렉스 Car Story

행복충전이 가능한 SK가스 LPG 멤버십에 가입하다.(부천IC충전소,대공원충전소) 본문

T-REX Car Story/Car 정보&상식

행복충전이 가능한 SK가스 LPG 멤버십에 가입하다.(부천IC충전소,대공원충전소)

D.EdiTor 2018. 11. 7. 10:25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가을~가을~한 날씨에 나들이 가시는 분들 많으실 텐데 기분 좋은 나들이에 행복까지 충전하고 가실 수 있는 방법을 알려 드릴까 해요^^
 
물론 모든 분들에게 행복을 전달하고 싶은 마음은 굴뚝같지만, 이번 꿀정보는 LPG 자동차를 운전하시는 분들만 해당되네요.


개인용 자동차는 (꿀정보와 상관없는디젤차이지만장거리 여행이나 업무  대중교통을 이용하게 되면 렌터카를 종종 이용하곤 했습니다

 
렌터카를 이용한 이유는 장시간 운전하기 어렵기도 하고아이와 단둘이 이동하는 경우에는 최대한 운전하는 시간을 줄여 아이와 함께 있기 위해서죠.

그래서 기차역이나 공항에 가면 렌터카를 종종 이용했는데이제는 짧은 시간 단위로 자동차를 빌릴  있는 카셰어링이  경제적이어서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특히주행비가 적게 드는 친환경 자동차로 카셰어링하기 위해  그린카를 주로  애용한답니다.!! 특히전기차나 LPG 차량은 그린카에 많고다양한 이벤트가 있어서 최애하죠~!!

이번에 이용한 차량은 LPG 차량인데요전 사용자가 충전을 완벽하게 해놓지 않았네요


뭐 그래도 차를 이용하려면 어쩔 수 없기에 목적지 방향의 충전소를 향해 출발~~.

오늘 나들이 목적지는 인천대공원과 서해 바다였습니다가는 길에 있는 SK충전소를 찾았습니다대공원 근처의 대공원충전소를 선택한 이유는 SK가스 충전소이자 가까웠기 때문이죠.(아무~~이유~~없어!!)
 
SK LPG 충전소를 들린 이유는 개인적으로 파란색을 볼 때면 기분도 좋아지고제가 가장 좋아하는 색깔이기 때문이죠

오늘 방문한 대공원충전소 입구에는 파란 '행복충전문구가 보이는데 날씨만큼이나 기분이 좋은 문구였어요. [오늘도 맑음]

충전을 하는 동안 SK가스 직원과 안내원이 다가와, SK LPG 행복충전 멤버십을 추천해 주었습니다.혜택이 많아 설치를 망설일 이유가 없었습니다.


자세한 설명과 함께 친절하게 설치 방법을 도와주셔서 쉽게 멤버십 가입을 할수 있었는데요

제법 쌀쌀한 날씨에도 환하게 웃으시며 친절하게 설명해 주신 직원 분 덕분에 나도 모르게 언니 미소를 지으며 서비스 이용을 하게 됐습니다.

SK LPG 행복충전 멤버십 카드는 모바일 전용 멤버십 서비스로SK가스 LPG 충전소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리는 멤버십 카드입니다 핸드폰만 있으면 간단하게 멤버십카드를 설치 할 수 있고 사용하기도 어렵지 않았습니다.

우선 핸드폰에서 시럽 (syrup) 앱을 실행하고 행복충전을 검색합니다.
(
시럽 앱이 없으시다면,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 스토어에서 시럽 앱을 설치해 주세요.)

 
검색 후 시럽에서 포인트 카드 LPG 행복충전 멤버십 카드를 다운 받아주세요.
그럼 가입은 모두 끝~~!!!! 멤버십 카드를 받았으니 어떤 기분 좋은 혜택이 있는지 알아봐야겠죠~~!!

첫번째 혜택!! 당신의 맑음 시작!
SK LPG 행복충전멤버십 가입과 동시에 LPG 충전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쿠폰 3000포인트가 지급됩니다.
 
두번째 혜택!! 당신의 맑음 더하기!
충전소 방문하실 때마다 포인트카드 SK LPG 행복충전 멤버십 스탬프를 확인 하여 주세요맑은 스템프 찍을 때 마다 다양한 할인권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두번째 방문하면 세븐일레븐 모바일쿠 폰 1천원 3번째, 6번째, 9번째, 12번째 방문하면 충전쿠폰이 계속 지급 됩니다분기마다 혜택이 달라진다고 하니 다음에는 어떤 이벤트가 있을지 벌써 궁금해지네요^^

세번째 혜택!! 당신의 맑음 곱하기!
맑음 곱하기 이벤트로 스탬프를 찍어 실시간으로 경품이벤트에도 참여할 수가 있습니다.
스탬프를 한 개당 경품 응모 기회가 한번씩 있습니다.
 
또한 실시간 사다리타기 게임을 통하여 레이 LPG 프레스티지 (5), 푸른하늘 만드는 공기청정기 (20) LPG 충전쿠폰 1만원 (1,500), LPG 충전쿠폰 2천원 (5,000등 빵빵한 선물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거창한 선물보다는 행복 기분 업될 수 있는 LPG충전 2000천원 쿠폰이라도 받았으면 하는 바램이었지만다음에 또 만나자는 메시지가 나왔네요.

 

네번째 혜택!! 당신의 맑음 보너스!
SK 렌터카 홈페이지에서 단기 렌터카를 빌리면 잊지 말고 행복충전 카드를 선택하세요

제주도 평일 85% 할인주말 80% 할인내륙지방 평일 55% 할인주말 50% 할인있네요. (비수기 기준상세 할인율은 SK렌터카 홈페이지 참조 www.skcarrental.com)

또한, SK 행복충전 충전소에서 월 10만원 이상 충전 시통신료 1,250원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네요.  아는 게 돈이란 말은 이런 곳에 쓰는 말 아닌가요?

행복충전 멤버십 가입 놓치지 마시고 요금할인 혜택도 꼭 받으세요!

내가 선택한 맑은 에너지 LPG 넣고 다양한 혜택도 받고기분좋게 나들이 가서 좋은 공기 마시고 오면 1 3.

덕분에 아이와 방문한 인천대공원과 서해바다는 너무 너무 좋은 시간이 되었죠

하루의 시작이 좋아야 하루가 행복하다고 했던가요제 하루가 행복충전 서비스를 받고 와서인 지 기분이 매우 업되고 좋은 하루가 됐네요..^^

나들이를 마치고 돌아오는 길에 다음 카셰어링 서비스를 이용할 사람을 배려한 매너인(?)이 되기 위해 한번 더 SK가스 충전소에 들렸습니다

실은 이벤트가 한번 더 하고 싶었죠ㅋㅋ 

역시나 행복 충전이 가장 눈에 먼저 띄는 충전소를 찾았죠~!!

이번에 방문한 충전소는 부천IC 부근에 있는 SK LPG 충전소(부천IC 충전소)입니다

부천IC충전소에서도 행복충전 멤버십에 대하여 친절하게 설명해 주었습니다물론이미 멤버십카드 회원임을 알리고서로를 바라보며 “좀 아네!!”라는 표정을 지었죠.

 

차량 반납 전에 방문한 부천IC충전소는 행복충전을 위해 별도의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추가비용 없이 세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서 놀라고그 친절함에 또 한 번 놀랐네요. (LPG충전소는 다 이렇게 친절한가요?!)

부천 IC 행복충전소에서는 차량 무료세차와 함께 공기압 체크도 가능한데요

시원시원하게 타이어에 공기 넣어주시든 아낌없이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해 주셨습니다

다음에 또 이용하고 싶은 마음이 들더라고요~!! 엄지 척~!! 


부천IC 충전소에서 LPG가스도 충전하고 다양한 편의서비스까지 받고 나니 흐뭇한 기분에 행복함이 느껴지네요이게 SK가스가 말하는 행복충전 아닐까요?


세차장에서 깨끗하게 세차되어 나온 자동차를 보니즐거운 나들이의 마무리까지 완벽하게 정리한 것 같아 더 행복해지네요.


가족과 함께 한 나들이의 시작과 끝을 함께 해준 SK LPG충전소행복 찾아 떠난 나들이는 이렇게 마무리 되어 갑니다 [오늘도 맑음]


몰라서 못 쓰면 아니 아니 되 SK가스 행복충전 서비스~!!

LPG 차량 오너분들은 잊지 말고 행복충전 SK가스 충전소 가셔서 행복충전 하세요!!

그러면오늘도내일도맑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