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렉스 Car Story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인증 중고차 프로그램(VW Approved) 도입 본문

T-REX Car Story/Car 시장&업계이야기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인증 중고차 프로그램(VW Approved) 도입

D.EdiTor 2017. 10. 14. 01:42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폭스바겐코리아와 폭스바겐 공식 딜러인 마이스터모터스클라쎄오토유카로오토모빌지이오하우스는 지난 6월부터 베타서비스로 운영하던 공식 인증 중고차 프로그램을 10월부터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폭스바겐 공식 인증 중고차 프로그램은 폭스바겐코리아가 공식 수입한 차량  5 이내주행거리 10km 이하 차량   88 가지의 품질 기준을 통과한 차량만을 매입해 판매하는 프로그램이다.

 

또한 기존 신차 구입과 마찬가지로폭스바겐 인증 중고차 또한 폭스바겐 파이낸셜 서비스를 통하여 할부리스  다양한 중고차 금융 상품을 통해 쉽고 간편하게 차량을 구매할  있다.

 

폭스바겐코리아에서는 ‘VW Approved’ 도입을 통해 기존 폭스바겐 고객들의 중고차 가격을 안정화하고구매 고객들에게는 신뢰할  있는 폭스바겐 중고차를 제공할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또한 이번 인증 중고차 프로그램은 향후 신차 판매를 위한 잔가 보장  기존 보유 차량의 편리한 매각 서비스 제공 등의 연계 프로모션으로 확대 예정이다.

 

공식 인증 차량 매물은 SK 엔카 홈페이지(www.encar.com 브랜드 인증차량 섹션에서 확인할  있으며내년  오픈 예정인 VW Approved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에서도 확인 가능하다고객은 온라인 쇼룸을 통해 매물을 확인    딜러사가 운영하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할  있다판매 또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이루어질 예정이다.

 

폭스바겐코리아 슈테판 크랍 사장은 "지난 2005 한국 시장에 법인을 설립하고 신차 판매서비스센터 운영  국내 수입차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했던 폭스바겐이 인증 중고차 프로그램을 도입함으로써 고객 만족 서비스의 시너지를 일으킬  있는 유기적인 통합 시스템을 갖추게 됐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폭스바겐 브랜드와 폭스바겐 인증 중고차에 대한 신뢰와 만족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지속해 나갈 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