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렉스 Car Story

프리미엄 세단 아직도 제값주고 사나요?제네시스 G90 신차장기렌터카 가격비교 (SK렌터카) 본문

T-REX Car Story/Car 분석 톡톡

프리미엄 세단 아직도 제값주고 사나요?제네시스 G90 신차장기렌터카 가격비교 (SK렌터카)

D.EdiTor 2022. 5. 26. 10:03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국내 자동차시장은 대형화 고급화로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경차와 소형차의 시장은 점점 축소되고 있고, 전기차도 충전시간와 주행거리를 걱정하면서도 더 크고 빠른 모델에 대한 선호도가 커지고 있다.

국내 자동차시장을 이끌고 있는 모델도 지난해 국내 승용차 시장에서 89,084대 판매돼 5년 연속 국내판매 1위를 기록한 현대자동차 그랜저이며, 수입차 베스트셀링 모델도 벤츠 E-클래스(26,109대), BMW 5시리즈(17,447대), 아우디 A6(12,274대), 벤츠 S-클래스(11,131대) 순으로 고급세단이 시장을 이끌고 있다.

이런 높은 인기로 프리미엄 세단 모델은 구입하려면 비용의 문제와 함께 오랜 대기로 인해 차량을 확보하는 것이 더 힘든 상황이다. 

그렇다면 트렌디한 프리미엄 세단을 구하고자 하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는 상황에서 좋은 조건에 빠르게 출고받을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자동차 브랜드 지점을 통해서 구하는 방법이 가장 오랜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최근엔 주행거리가 짧은 중고차로 구입하는 소비자도 있다고 하는데.....그 방법이 정답이 될 수는 없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최근 가장 각광을 받는 방법이 차량을 믿을 수 있는 렌터카 브랜드의 장기렌터카를 이용하는 방법이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SK렌터카 다이렉트를 통해 프리미엄 세단 제네시스 G90을 장기렌터카로 출고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겠다. 제네시스 G90 모델은 경제적인 여유가 있는 소비자가 선택하는 모델이지만, 합리적인 조건에 좋은 가격으로 구매하는 건 누구나 원하는 것이기에 세세한 정보를 정리해 소개하도록 하겠다.

먼저, 제네시스 G90 모델을 장기렌터카 렌탈료를 지불하는 방식으로 구입하는 방법이 신차를 할부로 구입하는 방법보다 매력적인지 알아보도록 하겠다.

제네시스 G90 가솔린 3.5 터보 2WD 모델의 가격은 1억137만원 모델을 기준으로 할부 금리 4.5%으로 48개월로 구입할 경우, 초기납입금을 약 984만원을 내고, 월 2,255,265원을 내면 차량을 출고 받을 수 있다.

여기에 보험료와 자동차세를 4년간 낼 경우 약 1360만원의 비용이 추가로 지불돼 총 1억 3170만원의 비용이 발생한다.

같은 조건으로 SK렌터카 다이렉트 프리미엄 세단 장기렌터카를 이용할 경우, 월 납입금은 1,925,000원의 비용을 지불하면 총 납입금은 9240만원을 지불하게 된다. 추후 차량을 인수할 경우 인수금액 3548만원을 지불하면 총 1억 2788만원의 비용으로 4년간 이용한 뒤 내 차로 만들 수 있다.

이렇게 되면 신차를 할부로 구입했을 경우보다 SK렌터카 다이렉트로 장기렌탈할 경우 3,827,430원의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물론 개인마다 개인신용도 및 조회 기준에 따라 가격이 달라질 수 있지만 큰 틀에서는 비용 절감효과를 볼 수 있다.

장기렌터카로 제네시스 G90을 구입하면 경제적인 측면과 함께 빠른 출고가 가능하다는 큰 메리트가 있어서 장기렌터카를 구입하는 것이 어떤 비교로도 옳은 선택이 된다.

수입세단인 메르세데스 벤츠 E 클래스를 신차 할부로 구입할 때 비용이 1억 1046만원 정도 든다는 점을 고려하면, 제네시스 최고급 플래그십 세단인 G90을 1억 2788만원에 구입하고 4년간 유지할 수 있다는 점에서 혜자 가격이라는 생각이 든다.

현재 SK렌터카 다이렉트에서는 '다이렉트 프리미엄 셀렉션’을 진행 중인데, 이를 통해서 원하는 모델의 실시간 재고 확인 및 원하는 조건으로 견적을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을 확인할 수 있다.

'다이렉트 프리미엄 셀렉션’을 클릭하면 현재 SK렌터카 다이렉트에서 현재 보유중인 프리미엄 라인의 차량들 이름과 댓수 그리고 옵션 및 칼라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견적은 개인과 사업자 두가지 형태로 견적을 낼 수 있고, 신용조회를 통해 인증완료 후 상황에 따라 담보 및 보증금을 면제받는 조건으로 서비스를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SK렌터카 다이렉트에서는 신차 장기렌터카를 고민하고 견적보고 계약하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는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름하여 'SK렌터카 1주년 프로모션'이 빵빵하게 진행되고 있어서 5월에 계약하는 걸 추천한다.

일단, 본인 확인 후 내가 원하는 차종 견적을 저장만 해도 총 1억원 상당의 룰렛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모두에게 주어진다. 경품은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부터 첫 렌탈료 할인, 타고페이 1년(기본료 무료), LG 스탠바이미, 제주도 항공권 등 푸짐하게 준비되어 있고, 참여 후 당첨 결과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그리고 5월 중 계약까지 마친다면 내 MBTI에 맞는 선물을 1년 동안 12번 매월 받을 수 있다. 외향적 E형은 편의점, 대형마트, 파리바게트, 치킨 등 쇼핑문화상품권 12매, 내향적 I형은 SK에너지 모바일 주유권 12매를 받을 수 있는데, 가격으로 환산하면 E형 경품이 총 16만원 상당으로 조금 더 유리하니 참고하시기를!

프리미엄 세단 구입을 고민하고 있는 소비자라면, 더 좋은 조건에 빠르게 신차를 출고할 수 있는 Sk렌터카 다이렉트 '다이렉트 프리미엄 셀렉션’을 꼭 확인해보길 추천한다.

#제네시스G90 #제네시스G90가격비교 #수입차장기렌트 #수입세단추천 #프리미엄세단 #제네시스신차 #신차장기렌터카 #SK장기렌터카 #벤츠E클래스 #벤츠s클래스가격비교 

 

 

이 콘텐츠는 SK렌터카 다이렉트에서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아 작성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