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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우디(AUDI)-뱅앤올룹슨(BANG & OLUFSEN) 하이엔드 3D 사운드 디자인 협업 본문
T-REX Car Story/Car 시장&업계이야기
아우디(AUDI)-뱅앤올룹슨(BANG & OLUFSEN) 하이엔드 3D 사운드 디자인 협업
D.EdiTor 2017. 8. 28. 02:30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브랜드 플래그십 모델에는 특별함이 담겨야 한다. 그 특별함은 퍼포먼스가 될 수도 있고, 디자인이 될 수도 사운드가 될 수도 있다. Audi와 Bang & Olufsen이 새로운 Audi A8 세단에 "3D"시스템의 하이엔드 사운드를 설치하기로 결정했다.
자동차 제조 회사와 오디오 회사 간의 하이 엔드 협력은 새로운 것은 아니지만, 실내 인테리어 중 사운드 디자인은 개인공간으로써의 자동차의 의미와 가장 강력하고 다양한 사운드 시스템에 민감한 플래그십 모델에는 특별하고 중요한 요소이다.
스피커의 위치는 A필러 외에도 후면 헤드라이너에 2개가 내장되어 있어 최상의 서라운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시각적인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작동되면 B&O 트위터가 대시보드에서 올라온다.
또한, 각 트위터들은 자체 앰프로 구성되어 사운드를 미세하게 컨트롤하고, 운전자와 동반자들의 위치에 상관없이 최상의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아우디- 뱅앤올룹슨(BANG & OLUFSEN)는 올해 말부터 선택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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