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렉스 Car Story
쌍용자동차,공식블로그 ‘쌍용 ALLWAYS’ 고객과 소통하다. 본문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최종식; www.smotor.com)가 G4 렉스턴 출시를 앞두고 다채로운 정보 제공 및 고객 소통 확대를 위해 공식 블로그 ‘쌍용 ALLWAYS’를 오픈하는 등 온라인 소통 채널을 확대한다고 7일 밝혔다.
공식 블로그 명칭인 ‘쌍용 ALLWAYS’는 All+Ways의 합성어이다. ‘All ways’ 는 모든 길을 달릴 수 있는 쌍용자동차의 4륜 구동 기술력과 혁신적으로 새로운 길을 개척해 나가는 SUV 명가의 기업 철학을 나타내며, 함께 연상되는 단어인 ‘Always’는 고객 친화적인 콘텐츠 제공으로 언제나 고객 곁에서 소통하는 블로그 특성을 의미한다.
‘쌍용 ALLWAYS’는 ▲기업의 다양한 소식을 전달하는 ‘BRAND’ ▲ 쌍용자동차와 관련된 재미있는 이야기를 소개하는 ‘INSIDE’ ▲자동차에 관한 유익한 정보를 알기 쉽게 다루는 ‘CAR-TALK’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해 생활∙문화 정보를 제공하는 ‘LIFE&CULTURE’ 등 다양한 읽을거리의 4개 테마로 구성된다.
콘텐츠는 초보자들도 자동차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자동차를 처음 접하는 사람이 차를 알아가는 과정을 담은 포토툰 ‘차알못 S군의 자동차 이야기’,자동차와 관련된 다양한 스토리를 이미지로 풀어낸 ‘쌍용차 인포그래픽’, 드라이브 코스를 사진으로 소개하는 ‘드라이브 코스’ 등 다양한 형식의 콘텐츠가 연재된다.
또한 2017 서울모터쇼를 통해 공개된 신차 G4 렉스턴 출시를 앞두고 개발자 인터뷰, 충돌 및 주행 테스트, 궁금증 해결 코너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고객과 소통할 예정이다.
‘쌍용 ALLWAYS’는 모바일 비중이 높아지는 사용환경 변화를 반영해 데스크톱은 물론 스마트폰, 태블릿 등 디바이스에 따라 화면 구조를 일관성 있는 디자인으로 재배열해 최적화하는 반응형 웹 기술로 구현된다.
또한 웹표준을 준수해 다양한 환경에서 동일한 사용자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하였다. 사진, 웹툰, 클립영상 등 다양한 형태로 구성된 콘텐츠를 클릭 한 번으로 원하는 채널로 손쉽게 공유할 수 있는 SNS 공유기능도 특징이다.
한편 쌍용자동차는 공식 블로그 오픈을 기념해 ‘너의 이름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5일(화)까지 블로그에 방문하여 이벤트 게시글에서 쌍용자동차 공식 블로그의 이름을 맞추면 응모할 수 있다.
이 중 추첨을 통해 ▲삼성 노트북9 Always(1명) ▲티볼리 미니어처(10명) ▲커피교환권(5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선물로 증정하며, 추첨 결과는 오는 28일(금)발표한다.
공식 블로그 이벤트 참가 및 자세한 내용 확인을 원하는 사람은 공식 블로그(allways.smotor.com)를 방문하면 된다.
'T-REX Car Story > Car 시장&업계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노후경유차 단속 강화 위해 차량 정차 필요없는 원격측정기(RSD)로 자동측정한다. (0) | 2017.04.17 |
---|---|
중국 미세먼지 줄일 방안 내놓다. (0) | 2017.04.10 |
'New 푸조 3008 SUV' VR 체험관 운영 및 '3008을 잡아라' 이벤트 진행 (0) | 2017.04.07 |
메르세데스-벤츠 3월에도 1위… BMW도 맹추격 (0) | 2017.04.06 |
포드, 자율주행차 전략 및 실행 부문에서 1위 선정 (0) | 2017.04.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