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렉스 Car Story

겨울을 사랑하는 자동차 브랜드들의 축제 본문

T-REX Car Story/Car 시장&업계이야기

겨울을 사랑하는 자동차 브랜드들의 축제

D.EdiTor 2017. 1. 20. 11:00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자동차 브랜드들이 가장 싫어하는 계절이 있다.바로 '겨울'이다.
그런데,겨울의 강추위를 반기는 브랜드들이 있다.




시트로엥 브랜드는 겨울 스포츠용품 브랜드 케슬러와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퓨잡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2ND 케슬러 X 퓨잡 스키 듀얼 레이싱’을 진행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여 ‘HAPPY NEW WINTER, HAPPY NEW FRIENDS’ 페이스북 이벤트도 진행하며, C4칵투스 주말시승권캐슬러 아이웨어/바라클라바 등의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2ND 케슬러 X 퓨잡 스키 듀얼 레이싱 1 21(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에서 스키 듀얼 레이싱 종목으로 초등부/일반부/단체전 방식으로 진행한다.



쌍용자동차는 세계적 겨울축제로 성장한 ‘화천 산천어축제’와 2014년부터 4년째 함께 하고 있다. 



쌍용자동차는 축제에 티볼리 에어 1대를 현장행사 경품으로 지원하며코란도 C와 티볼리코란도 스포츠 등 차량전시를 비롯 축제 관람객들 대상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지난 14일부터 오는 2 5일까지 화천천을 비롯한 화천 일원에서 개최되는 ‘2017 산천어축제’는 산천어 얼음낚시와 맨손잡기를 비롯해 얼음썰매빙상스포츠 등 다양한 참가형 프로그램으로 국내외 여행객들의 발길을 이끌어 왔으며지난 해 참가자 규모가 150만명을 돌파하며 규모와 내용 면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겨울축제로 사랑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