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렉스 Car Story

포장이사부터 인터넷 설치까지 고민없이 한번에 해결해주는 이사 대행 추천 미소 홈서비스 본문

Life Style

포장이사부터 인터넷 설치까지 고민없이 한번에 해결해주는 이사 대행 추천 미소 홈서비스

D.EdiTor 2024. 1. 14. 11:09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결혼 10년 차. 결혼을 하고 가족이 늘어나면서 이사를 3번이나 하게 되었다. 이사는 말 그대로 살던 집에서 새로운 집으로 옮겨서 사는 일이지만, 이사라는 단어의 뜻과는 다르게 신경써야 할 부분이 너무 많았다. 

이사할 집을 구하는 과정을 빼고도 집안의 모든 가구와 가전, 생활용품을 그대로 옮기고 배치해야 하는 일이다보니 믿을 수 있는 사람이 필요한 손이 많이 가는 일였다.

그러다보니 가족이나 주변 지인에게 도와줄 수 있을 지 부탁하고, 짜장면(?) 한 그릇 맛있게 먹는 날이랄까?

그런데, 가족이나 지인의 도움을 받기가 쉽지도 않고, 이사하는 동안 신경써야 할 일이 많다보니 정말 짐을 옮기는 일만이라도 믿을 수 있는 업체를 신경을 조금이라도 덜 쓸 수 있기를 바라게 됐다.

이사 비용도 천차만별이라서 꼭 비싸다고 좋은 것도 아니고, 싸다고 나쁘지도 않았던 거 같다.

중요한 건 믿을 수 있는 업체를 통해 이사를 도와줄 전문팀을 잘 배정받고 이사할 짐을 옮길 차량을 잘 배정받는 게 정말 중요했다. (차량크기에 따른 가격도 다르기에 정확하게 이삿짐 크기 측정도 잘 하는 것도 중요하다.)

 

이사는 복잡하지 않아요. 미소만 있으면...

 

 

미소 | 전국 포장이사, 반포장이사, 가정이사, 원룸이사, 이사청소

500만이 선택한 미소. 0원으로 4곳 견적비교 필수

get.miso.kr

 

개인적으로 이사업체는 3번 다 다른 곳에서 했다. 첫번째 이사는 지역 커뮤니티를 기반으로 운영하는 지역업체였다. 규모는 영세했기에 이삿짐을 책정하고 비용을 산정하기 보다는 집의 평수를 바탕으로 얼마의 비용에 진행하겠다는 약간은 무대뽀 스타일로 진행하는 업체였다.

부모님의 소개로 진행하다보니 미숙한 부분이 많았지만, 컴플레인을 별도로 걸지 않고 진행했지만 만족도는 높지 않았다. 빌라에서 아파트로 이사하는 경우였는데, 빌라 이사는 전문이라는 말만 믿고 진행했다가 후회를 많이 한 경우다. 

다음 이사는 아이들이 2명이나 생기고 더 큰 아파트로 이사하면서, 조금은 신경을 덜 써볼까 싶어서 영구이사를 통해서 이사를 했다.

결론적으로는 지난 이사에 비해서 만족도가 높았지만 내 집과 같이 깔끔하고 꼼꼼한 이사 정리에서 아쉬움이 남았다. 아쉬움의 가장 큰 이유는 이사 후 멀쩡하던 TV가 이상이 생겨서 문제 제기를 했지만 이사하면서 생긴 문제가 아니라고 하면서 책임을 회피했다.


이사하면서 작고 큰 문제들이 생겨서 3번째 이사에서는 리뷰 평이 좋은 중소업체를 통해서 진행을 했는데, 깔끔한 이사 정리와 이사청소 후 세척 및 소독 작업까지 해주었다. 이사 만족도는 높았지만 당시 가격이 조금 높았던 걸로 기억한다. 

 

결론은 크고 작은 업체를 직접 확인하기도 쉽지 않고, 비용도 직접적으로 확인이 어려워 견적보기도 어렵다는 점이다.


그리고, 이사를 문제없이 진행하고 후에 혹 문제가 발생한 점을 뒤늦게 발생한다면 책임지고 해결해 줄 매개체가 없어서 아쉬웠다. 

 

그런데, 이사에 대한 걱정이 아닌 복잡하지 않은 절차를 통해 견적 확인 및 이사까지 할 수 있는 플랫폼이 있다고 하여 이번 포스팅에서는 추천을 해볼까 한다.

 

미소 홈서비스 500만

 

미소를 통해서 이사를 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한 횟수가 500만이라고 한다. 숫자가 모든 걸 답하는 경우가 있다. 500만 회가 가지는 의미는 높은 만족도와 신뢰를 의미한다고 생각한다. 

많은 이용자와 사용자가 있는 이유가 있을텐데, 그 이유는 명확했다.

먼저, 이사날짜와 위치, 평수를 간편하게 적어서 전달하면 최대 견적이 4개가 도착하는데 그 시간이 평균 1분 이내에 연락이 온다고 한다.

그러면 이사하는 사람은 전달받은 견적들을 비교하고 선택하면 된다. 검증된 평점과 후기로 이용업체에 대한 평가를 직접적으로 가능하고, 업체간의 가격도 비교 가능해 이사비용도 합리적으로 줄일 수 있다.

 

미소 | 전국 포장이사, 반포장이사, 가정이사, 원룸이사, 이사청소

500만이 선택한 미소. 0원으로 4곳 견적비교 필수

get.miso.kr


미소를 통해서 이사를 한 경우, 평균 30만원 정도의 비용을 절약했다는 리뷰가 많았다.

일반적으로 원룸이사의 경우에는 1톤차로 가능할 경우 5만~40만원 수준의 비용이 책정되어 있는데, 1톤 차량을 반나절 이용하려면 용달비용만 최소 10만원대라 얼마나 저렴한 가격으로 이사가 가능한 지 가늠할 수 있을 듯 하다.

참고로 16평~20평 대 투룸이나 쓰리룸을 이사할 경우에는 2.5톤 이삿짐 차량을 이용해 60만~100만원 정도의 비용으로 이사가 가능하고, 20평 이상의 집의 경우에는 5톤 트럭으로 80만~130만원대 이사가 가능하다고 한다.

정확한 견적은 주소와 평수를 넣어서 확인할 수 있으니 예상 비용은 참고만 하길 바란다. 미소 어플을 통해서 이사 정보를 넣는데 30초, 견적 확인하는데 평균 1분대니 넉넉하게 5분이면 이사 문의 및 견적 확인이 가능하니 얼마나 간편하고 편리한지~!

견적을 넣는 업체의 경우에는 미소에서 인증을 통해 신뢰도를 높였다.

이삿짐업체에 대한 고민을 줄일 수 있도록 미소에서는 인증파트너 제도를 운영 중이다. 엄격한 심사 절차를 거쳐 상위 5%의 최고 파트너를 지정해 추천하고 있으니 이삿짐업체에 대한 믿음은 미소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인증파트너는 평점이 평균 4.5 이상이라 일반 업체 대비 좋은 평가를 받는 업체이며, 견적서를 통해 전달한 비용 외 이사 당일 추가요금이 절대 부과하지 않는 업체만을 엄선한다.

거기에 이사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모든 문제에 대한 A/S를 100% 보장하는 부분이니 미소를 믿고 진행하면 된다.

이사를 하는 과정에 신경써야 할 일이 정말 많은데, 이삿짐만이라도 걱정하지 않고 맡길 수 있다면 이 얼마나 편하고 손이 덜 가는 지 이사를 경험한 사람은 다 알 것이다.

그 신경쓰이는 이사를 비용도 저렴하게 할 수 있다면 더 고민할 필요가 없지 않을까? 그 결과가 위에 말한 500만이라는 숫자로 증명한다.

미소를 이용해 이사를 한 소비자들의 다양한 후기도 있으니, 후기를 직접 확인하고 견적받을 것을 추천한다.

 

미소 | KT, SKT, LG 인터넷 가입 요금 혜택 비교

500만이 선택한 미소, 30초만에 3사 비교 끝

get.miso.kr

개인적으로 이사를 하면서 가장 신경쓰였던 부분이 TV/인터넷 신청였다.

2번째 이사때는 분양을 통해서 입주하는 곳이다보니, 기존 이사 가기 전 인터넷과 TV 신청을 끊고 새로운 신청을 하기까지 손이 많이 가고 설치까지 기간도 몇 일 걸렸던 기억이 있다.

3번째 이사했던 시기는 코로나 시기로 재택 근무를 하고 있었던 시기라 TV 신청보다는 인터넷 설치가 빠르게 필요했던 부분인데, 미소 홈서비스를 통해서 이사와 함께 인터넷 설치까지 한번에 해결이 가능하다고 하니 정말 큰 고민이 줄어들 걸로 보인다.

여기에 인터넷 신청을 통해서 페이백이 있어서 현금으로 30~40만원까지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한다. 이 역시도 미소 어플이나 웹을 통해서 바로 확인이 가능하니 고민하지 말고 손을 덜길 바란다.

이번 포스팅은 회사의 막내가 1월 말에 곧 이사를 앞두고 있어서, 그 막내를 위해 이사 정보를 주기 위해 작성해봤다. 막내직원이 이사집 찾는 것도 어려울텐데, 이사에 대한 고민을 덜길 바라며, 미소를 강력하게 추천해본다. 

 

 

미소 | KT, SKT, LG 인터넷 가입 요금 혜택 비교

500만이 선택한 미소, 30초만에 3사 비교 끝

get.miso.kr

 

이사 준비를 하고 있는 분이라면 어플이나 웹으로 손쉽게 확인할 수 있으니 꼭 확인해보고 돈도 절약하고 고민도 덜길 바란다.

 

본 콘텐츠는 개인의 생각과 경험을 바탕으로 작성했으며,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 앳된 외모에 반전 몸매 가진 여자연예인 BEST 10

 

앳된 외모에 반전 몸매 가진 여자연예인 BEST 10

앳된 외모에 착한 몸매를 가진 스타들이 있다. 글래머러스한 여자 스타 10명을 소개한다. 1. 박신혜 2.민효린 3.박예진 4.김소연 5.아이린 6.유소연 7.강예원 8.문채원 9.김민정 10.홍수현 [Odds and Ends]

trex2802.tistory.com

- 글래머스타 강예원,서핑 몸매의 끝판왕

- 해변의 여인 손예진의 아련 청순 화보촬영

- 그룹 EXID LE, 화려한 비키니 몸매 공개

-  연애와 결혼은 다르다!! 빠르게 이혼한 연예인 8 커플

- 이채담X백세리 '이름보다 몸을 기억하지만, 성인배우 삶 후회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