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렉스 Car Story

[2017 서울모터쇼]특별한 색으로 모터쇼를 수놓는 스페셜 에디션 5종 소개 본문

T-REX Car Story/Car 신차

[2017 서울모터쇼]특별한 색으로 모터쇼를 수놓는 스페셜 에디션 5종 소개

D.EdiTor 2017. 3. 28. 00:46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3월 31일 개막하는 2017 서울모터쇼에는 다양한 신차와 콘셉트카가 사람들을 즐겁게 해줄 것이다. 그 중에서도 국내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모델들의 스페셜 에디션은 신차와 다른 색다른 즐거움을 줄 것이다.

2017 서울모터쇼에 공개되는 대표 에디션 모델 5종을 소개한다.


SM6 아메시스트 블랙 에디션



고급스런 신비감의 ‘아메시스트 블랙(Amethyst Black)’ 컬러를 입은 SM6는 서울모터쇼에서 처음으로 공개한다. 


이번 2017년형 SM6를 통해 국산 중형세단 시장에 처음 선보이는 보라 계열 보디컬러인 아메시스트 블랙은 예로부터 귀족을 상징하는 보석으로 일컬어진 자수정의 짙은 보랏빛에서 영감을 얻은 색상이다.



아메시스트 블랙은 유럽에서 판매되고 있는 SM6의 쌍둥이모델 탈리스만과 프랑스를 대표하는 럭셔리 크로스오버 에스파스의 최고급 트림 ‘이니셜 파리’에 적용돼 이미 르노그룹의 프리미엄 모델을 대표하는 상징색상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아메시스트 블랙은 자수정의 보랏빛을 모티브로 하되, 보는 각도와 조명에 따라 검정에서 보라까지 마치 마법처럼 다양한 시각적 느낌을 연출한다.


이처럼 폭넓은 컬러 스펙트럼은 출시 이후 국내시장에서 호평 받아온 SM6의 프리미엄 디자인을 한층 돋보이게 해줄 뿐 아니라, 국내 중형세단 시장의 지평선을 다시 한번 넓혀줄 것으로 기대된다.


제네시스 G90 스페셜 에디션


현대자동차의 프리미엄 브랜드 제네시스는 아시아에서 최초로 공개되는 G90(한국명 EQ900)의 스페셜 에디션 3대를 공개한다. 




이번에 공개하는 G90 스페셜 에디션은 미국에서 판매되는 G90 모델을 기반으로 오스카 시상식, GQ 멘 오브 더 이어 등 주요 행사의 의전용으로 특별 제작된 차량이다. 




제네시스 G90을 이용한 유명인으로는 애드가 라미레즈(Edgar Ramirez),아미 해머(Armie Hammer) 등 쟁쟁한 스타들이 이용했다.



칵투스 원톤 에디션


크리에이티브 테크놀로지(Créative Technologie) 시트로엥은 2017 서울모터쇼에서 아시아 최초로 C4 칵투스 원톤 에디션(C4 Cactus One-Tone Edition)을 공개한다.




아시아 최초로 공개되는 C4 칵투스 원톤 에디션은 다양한 컬러를 조합했던 C4 칵투스와는 다르게 ‘원-톤(One-Tone)’ 컬러로 차량을 스타일링한 스페셜 에디션이다. 


바디, 에어범프, 그리고 휠을 하나의 컬러로 통일해 C4칵투스만의 개성은 살리고 세련된 느낌을 배가시켰다. 내부 역시 투톤 가죽 스티어링 휠과 리어 윈도우까지 외관과 동일한 컬러를 적용해 한층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선사한다. 



C4 칵투스 원톤 에디션은 블랙, 펄 화이트, 샤크 그레이 등 총 3가지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포르쉐 카이맨 디젤 플래티넘 에디션


포르쉐 카이엔 플래티넘 에디션은 V6가솔린 엔진의 카이엔과 V6디젤 엔진의 카이엔 디젤 그리고 카이엔 S E-하이브리드 등 세개 모델로 구성됐다.



스페셜 에디션은 매력적인 가격에 프리미엄급의 기본 사양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확장된 휠 아치에 20인치 RS스파이더 디자인 휠이 장착됐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의 가죽 스포츠 시트, 8방향 전동 조절 시트, 헤드레스트에 새겨진 포르쉐 크레스트 등이 기본사양으로 제공된다.


차량 색상은 논메탈릭 블랙과 화이트를 기본으로 제트 블랙, 퍼푸라이트, 마호가니, 카라라 화이트, 로듐 실버 메탈릭 등으로 구성됐다. 확장된 휠 아치는 외장컬러와 같은 색상으로 도색된다. 


BMW 고성능 모델 M3/M4 페인트워크 에디션



페인트워크 에디션은 기존 M3와 M4에 적용되지 않았던 BMW만의 특별한 페인트와 M 퍼포먼스 부품을 추가한 한정판 특별 모델이다.



M3에는 대서양의 푸른 바다색을 상징하는 ‘아틀란티스 블루(Atlantis Blue)’를 입혔으며 M4 쿠페는 인도네시아 자바섬의 푸른 숲을 상징하는 ‘자바 그린(Java Green)’으로 칠했다. 





또한 M4 컨버터블은 보다 강렬한 ‘트와일라잇 퍼플(Twilight Purple)’로 꾸몄다.


서울모터쇼 스페셜 에디션 3종(SM6/G90/C4 칵투스)에서 2종(카이맨/M3/M4)의 에디션을 추가하였습니다.

처음 제목과 달라진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