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X Car Story/Car 시장&업계이야기

빠른 배차와 기사 도착 빠르게 한 대리운전 휴맥스모빌리티 투루대리 앱 서비스 출시

D.EdiTor 2025. 9. 9. 10:22

종합 모빌리티 기업 휴맥스모빌리티의 관계사 엔젤플러스는 개인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대리운전 앱 서비스 투루대리(Turu DRIVER)’를 공식 출시한다.

 

투루대리는 엔젤플러스가 ‘천사대리’ 브랜드를 통해 20년간 국내 유수의 대기업 임직원을 대상으로 제공해 온 프리미엄 법인 전용 대리운전 서비스의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일반 개인 고객(B2C)에게도 동일한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새롭게 선보이는 앱 기반 서비스다.

 

특히, 업계 최대 규모인 전국 1 1000명의 자사 소속 기사를 보유하고 있어, 신속한 배차가 가능 한 것이 핵심 경쟁력이다.

 

여기에 법인 대리운전을 하면서 고객만족도 조사를 통해 확인한 ‘빠른 기사 배정(39%)’, ‘기사 도착 소요 시간(27%)’를 최우선으로 개인고객에게도 제공하기 위해 ‘속도’를 핵심 가치로 인식하고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투루대리는 ▲신속 배차 ▲엄격한 기사 선발·교육 시스템 ▲24시간 콜센터 운영 ▲투명한 요금체계 ▲택시와 대리 서비스에 모두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제공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업계 최초로 '엄브렐라 보험'을 도입해 최고 수준의 보상 체계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휴맥스모빌리티는 ▲주차 운영(투루파킹) ▲카셰어링(투루카) ▲전기차충전(투루차저) ▲주차대행(투루발렛) ▲대리운전(투루대리)을 아우르는 종합 모빌리티 서비스를 확충해 휴맥스모빌리티만의 자리를 구축할 예정이다.

 

#휴맥스모빌리티 #투루 #투루대리 #투루카 #투루차저 #투루발렛 #투루파킹 #엔젤대리 #천사대리 #엔젤플러스

 

 

 # # #

 

엔젤플러스 (ANGEL+) 소개

휴맥스모빌리티 관계사로, ‘천사대리브랜드를 통해 20년간 법인 대상 프리미엄 대리운전 서비스를 운영해온 전문 기업이다. 업계 최대 수준인 1 1000명의 자사 기사 인프라를 바탕으로 빠른 배차가 가능한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휴맥스모빌리티 (HUMAX mobility) 소개

휴맥스모빌리티는 벤처 1세대 기업 '휴맥스(HUMAX)'의 자회사로서, ICT 기술 혁신과 오프라인 인프라를 통해 더 나은 이동 경험을 만들어가는 종합 모빌리티 기업이다. 전국에서 주차와 카셰어링, 전기차 충전 등 스마트 모빌리티 서비스를 유기적으로 연결해 도시 생활의 모든 이동을 더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변화시키고 있다.

 

주력 사업인주차장 운영전기차 충전 솔루션카셰어링을 통해 도심 공간의 효율성을 높이고, 친환경 모빌리티 인프라를 확대하고 있다. 특히 국내 최대 주차 운영사 '투루파킹', 전기차 충전 통합 솔루션 '투루차저', 상생형 카셰어링 '투루카' 등 혁신 브랜드를 통해 새로운 모빌리티 경험을 제공한다.

 

휴맥스모빌리티는 AI와 첨단 모빌리티 기술을 활용해 도시의 이동과 공간 문제를 해결하고, 모든 이용자에게 더 나은 이동 경험을 제공하는 미래 모빌리티의 변화를 이끌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