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렉스 Car Story

람보르기니 후륜구동 슈퍼 스포츠카, ‘우라칸 에보 RWD’ 모델 출시 본문

T-REX Car Story/Car 드림카

람보르기니 후륜구동 슈퍼 스포츠카, ‘우라칸 에보 RWD’ 모델 출시

D.EdiTor 2020. 1. 8. 09:08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 (Automobili Lamborghini) V10 슈퍼 스포츠카 우라칸 에보의 드라이빙 재미를 만끽할  있는 모델 우라칸 에보 RWD’(Huracán EVO RWD) 발표했다.

우라칸 에보 RWD 람보르기니의 베스트셀링 모델인 우라칸 에보의 3번째 라인업으로, 후륜 구동 방식을 채택해 운전의 즐거움을 더욱 적극적으로 즐길  있는 모델이다. 이로써 람보르기니는 베스트셀링 모델인 우라칸 에보의 라인업을 우라칸 에보, 우라칸 에보 스파이더, 우라칸 에보 RWD  3 모델로 확장하게 된다.

우라칸 에보는 기존 우라칸 라인업의 고성능 버전인 우라칸 퍼포만테 (Huracán Performante) 성능과 파워를 기반으로 최첨단 차체제어 기술  공기역학 기술을 적용해 슈퍼 스포츠카의 기준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린 모델이다.

우라칸 에보 RWD 후륜구동 고유의 운전재미를 강조한 모델이다. 자연흡기 V10 엔진은 최고 출력 610마력(@8,000rpm), 최대 토크 57.1kgm(@6,500rpm) 발휘한다. 섀시 경량화에 힘입어 공차중량이 1,389kg 불과해 출력  중량비(weight-to-power ratio) 2.28kg/hp  이른다.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3.3, 그리고 시속 200km까지 9.3초만에 주파한다. 시속 100km에서 정지상태까지 제동거리는 31.9m밖에 되지 않으며 최고 속도는 시속 325km 넘는다.

특히, 후륜구동 모델을 적극적으로 다룰  있도록 개발된 새로운 차체 제어 시스템인 퍼포먼스 트랙션 컨트롤 시스템(Performance Traction Control System, P-TCS) 탑재했다.

기본 트랙션 제어 시스템의 경우 차체 움직임이 불안정한 경우 토크를 차단한  안정화된 이후 토크 전달을 재개하는 방식인데 반해, 새로운 P-TCS 토크 전달을 미리 진행함으로써 급격한 토크 변화로 인한 운전자가 차체 컨트롤을 하기 어려워지는 상황을 방지해준다. 

예를 들면, 드리프트나 파워 슬라이딩  과격한 차체 움직임을 만드는 과정에서 차체 움직임을 바로잡는 과정에서도 계속해서 토크를 전달해 운전자가 보다 적극적으로 차체를 제어할  있기 때문에 감각적인 드라이빙 경험을 만들어낸다. 

또한 후륜구동이 취약한 젖은 노면은 물론 눈길에서도 확실한 트랙션을 확보할  있도록 돕는다.

P-TCS 개입은 스티어링 휠에 있는 아니마(ANIMA, Adaptive Network Intelligent Management) 버튼으로 선택한 우라칸 에보 RWD 모델의 주행 모드에 따라 보정된다. 스트라다(STRADA) 모드에서는 P-TCS 뒷바퀴가 헛도는 것을 최소화함으로써 모든 조건에서 안정성을 보장한다. 아울러 접지력이 낮은 노면에서는 주행 상황에 미리 대처하도록 P-TCS 토크 전달을 관리한다.

우라칸 에보 RWD 모델은 람보르기니 V10 엔진 라인업의 강렬한 디자인을 그대로 계승하면서도, 특유의 조형미를 강조했다. 새로운  스플리터와  커지고 테두리를 더한 전면 공기 흡입구 내부의 수직 핀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고광택 검은색으로 처리한  범퍼에는 우라칸 에보 후륜구동 모델 전용으로 새로 디자인한 디퓨저가 통합되어 있다.

실내는 차의 모든 기능을 제어하는 것은 물론 전화 통화, 인터넷 접속, 애플 카플레이(Apple CarPlay)  모든 커넥티비티를 관리하는 HMI 8.4" 터치스크린이 센터 콘솔에 설치된 것이 특징이다.

실내  모두 비교할  없을 만큼 다양한 색상과 트림을 개인 취향에 맞게 선택할  있는 람보르기니의 애드 퍼스넘(Ad Personam) 프로그램이 제공되어, 우라칸 에보 RWD 모델 소유주는 자신이 구매한 람보르기니의 새로운 고성능 스포츠카에 개인 취향과 개성을 부여할  있다. 차체 형태가 돋보이는 색상인 잘로 벨레누스(Giallo Belenus, 노란색) 더불어, 새로운 차체 색과 조화를 이루도록 전용 가죽  알칸타라 내장재 색상도 함께 개발되었다.

우라칸 에보 RWD 공식 판매 가격은 299백만원 (부가세 포함)에서부터 시작하며, 고객 인도는 오는  2분기  또는 3분기  개시 예정이다.

 

[Odds and Ends] - 일본에서 1,000년에 한번 나올법한 미녀라 평가받는 여인~

[Odds and Ends] - 섹시는 키순이 아니잖아요~!걸그룹 멤버193명 키 순위!!

[Odds and Ends] - 아빠,오빠랑 같이 ‘목욕’한다는 23살 日 여자아이돌 (사진 有)

[Odds and Ends] - 앳된 외모에 반전 몸매 가진 여자연예인 BEST 10

[Odds and Ends] - 글래머스타 강예원,서핑 몸매의 끝판왕

[Odds and Ends] - 해변의 여인 손예진의 아련 청순 화보촬영

[Odds and Ends] - 그룹 EXID LE, 화려한 비키니 몸매 공개

[Odds and Ends] - 연애와 결혼은 다르다!! 빠르게 이혼한 연예인 8 커플

 

이채담X백세리 '이름보다 몸을 기억하지만, 성인배우 삶 후회 없어.'

성인배우 이채담이 동료 성인배우 백세리를 방송을 통해 다시 만났다. 지난 9일 방송된 채널A ‘아이콘택트’에는 성인영화에 주로 출연해 온 이채담이 눈맞춤 신청자로 등장했다. 이날 이채담은 &ldqu..

trex2802.tistory.com